반도 말레이시아 : 샘플 1 주 여행 계획

우리는 그 달 말레이시아 주변의 여행을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원래 목적지는 캄보디아의 Siem Reap 이었지만 불행한 사건으로 인해 우리는 아이디어를 철회해야했습니다. 우리의 연결 항공편은 쿠알라 룸푸르에 있었기 때문에 말레이시아를 대신 탐험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여행 며칠 전에 우리는 여행 아이디어를 위해 인터넷을 통해 뒤섞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밤새 연구 후, 우리는 체크 아웃하고자하는 목적지를 제공했으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서해안 근처에 있습니다. 우리의 초기 목록은 5 개 도시가 있었지만 6 일 여행을하기에는 너무 많은 정거장이었습니다! 내가 말라카와 쿠알라 룸푸르에 별도의 경우에 갔기 때문에 그들은 컷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Langkawi, Penang 및 Cameron Highlands의 세 가지 목적지에 정착했습니다.

카메론 고원의 차 농장을 가로 질러 내 길을 꽉 쥐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예약 항공편
숙박 시설 찾기
여정 구축
1 일차 : 클라크에서 쿠알라 룸푸르에서 랑카위까지
2 일차 : 랑카위 섬 투어
3 일차 : 랑카위에서 페낭
4-5 일 : 카메론 하이랜드
6 일차 : 쿠알라 룸푸르로 돌아갑니다
예산 분석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hytube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예약 항공편

쿠알라 룸푸르는 말레이시아 반도의 주요 관문입니다. 저렴한 캐리어 Airphil Express, Cebu Pacific Air, Zest Airways 및 Tiger Airways는 모두 마닐라에서 KL로 비행합니다. KL 티켓은 거대한 AirAsia 판매 중에 거의 1 년 동안 개발 예약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AirPhil Express 판매에서 반품 티켓을 받았습니다. (당시 Airphil의 Kuala Lumpur-Manila Flight 2P 876은 오후 11시 55 분에 예정되었습니다.)

당시의 왕복 비용은 PHP 2080 (USD46)이었습니다. 단점은 우리가 클라크 공항에서 날아갈 것이라는 것이 었습니다.

수도에서 Langkawi와 Penang으로가는 항공편이 있지만, 우리는 KL에 착륙 한 후에는 다른 도시에 도착하기 위해 버스, 기차 또는 페리 만 가져갈 것이라는 결정을 내 렸습니다. 교통시.

숙박 시설 찾기

말레이시아에 머무를 수있는 저렴한 장소를 찾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Hostelworld, Agoda, Airasiagogo 또는 Expedia와 같은 좋아하는 여행 예약 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이미 방을 예약했으며 신용 점수 카드를 통해 예금을 지불했습니다. 다음은 우리 가이 여행에 머물렀던 곳의 목록입니다.

Langkawi – Pantai Tengah의 열대 Langkawi 리조트 (1 박)

페낭 – 조지 타운의 올드 페낭 게스트 하우스 (1 박)

Cameron Highlands – Tanah Rata의 Kang Traveler ‘s Lodge (2 박)

그것은 총 4 박입니다. 우리는 첫날 밤 쿠알라 룸푸르에서 랑카위로가는 기차에서 보냈습니다. 예! 방이 깨끗하고 직원 친화적이며 위치가 우수했기 때문에이 각 호스텔에서 머무르는 데 기쁨을 느꼈습니다.

카메론 하이랜드 타나 라타에있는 강 여행자 롯지
여정 구축

이 여행 계획의 힘든 부분은 여정이었습니다. 우리는 적어도 2 일 동안 각 목적지에 머물고 싶었지만 불가능했습니다. 우리는 한 정거장에서 시간을 줄여야했고 불행히도 페낭이었습니다. 원래 여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일 – 클라크에서 쿠알라 룸푸르까지
오전 9시 5 분 – 클라크 공항에서 체크인
오전 11시 5 분 – ETD : 클라크 공항
02:50 PM – ETA : Kuala Lumpur LCCT
04:00 PM – 버스를 타고 KL Sentral로 가십시오
05:30 PM – Merdeka Square와 Petronas Towers로 이동
09:20 PM – ETD : Arau로가는 기차를 타고 (가장 가까운 Langkawi)
기차에서 하룻밤

2 일 – 랑카위
07:20 AM – ETA : Arau Station
07:40 AM – 택시를 쿠알라 펄리스로 가져 가십시오
오전 8시 – 랑카위 섬으로가는 페리 티켓을 받으십시오
09:00 AM – ETD : Kuala Perlis
오전 10시 – ETA : Kuah Jetty, Langkawi
오전 10시 30 분 – Langkawi Island Tour : Kilim Geoforest Park, Tanjung Rhu, 코드 카
오후 4시 – 호텔에서 체크인
오후 5시 30 분 – Pantai Cenang에서 걸어가십시오
오후 07:30 – 저녁 식사와 유흥

3 일 – 랑카위에서 페낭
08:00 AM – 아침 식사와 Pantai Cenang에서 산책
12:00 NN – 체크 아웃 : 호텔
02:30 PM – ETD : Kuah Jetty
오후 5시 30 분 – ETA : George Town Ferry Terminal
오후 6시-호텔에서 체크인
07:00 pm – 음식 여행, 야간 산책 조지 타운 주변

4 일차 – 페낭에서 카메론 하이랜드까지
06:00 AM – 확인 : 호스텔
07:00 AM-조지 타운의 반나절 여행
02:30 PM – 미니 밴은 카메론 하이랜드로 가십시오
07:00 PM – ETA : Tanah Rata, Cameron Highlands
오후 07:30 – 호텔에서 체크인합니다
08:20 PM – 저녁 식사, 여행 운영자 찾기, 야간 산책

5 일 – 카메론 하이랜드 투어
오전 07:00-하루 종일 투어
오후 5시 – 휴식
07:00 PM – 저녁 식사

6 일 – 카메론 하이랜드까지 쿠알라 룸푸르
07:00 AM – ETD : Tanah Rata 버스 터미널
01:00 PM – ETA : KL Sentral
02:00 PM – Batu Caves, KL 타워
07:00 PM – KL Sentral에서 버스로 LCCT로 가십시오.
오후 9시 30 분-LCCT에서 체크인
오후 11시 55 분 – ETD : LCCT (AirPhil Express를 통해)
04:05 AM – ETA : NAIA 터미널 3

이것은 계획이었고 우리는 거의 완벽하게 따라갈 수있었습니다. 유일한 주요 편차는 페낭 조지 타운에 머무는 것이 었습니다. 카메론 하이랜드 (Cameron Highlands)로가는 오후 여행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이른 아침 미니 버스를 가져 와서 페낭에서 우리의 시간을 단 12 시간 더 짧게 줄였습니다.

그건 그렇고, 더 많은 며칠이 있다면 말라카도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더 멀리 싱가포르로 가서 거기에서 마닐라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위의 계획에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샘플 Malacca-Singapore 여행 계획입니다. 필요한 조정 만하십시오.

1 일차 : 클라크에서 쿠알라 룸푸르에서 랑카위까지

우리는 일정보다 앞서 쿠알라 룸푸르에 착륙했으며, 이는 쿠알라 룸푸르를 탐험 할 시간이 훨씬 더 많았습니다. 불행히도, 일은 나에게 말레이시아까지 나에게 카페에 머물면서 작업 관련 작업을해야했기 때문에 Merdeka Square와 Petronas Towers를 체크 아웃하는 것을 건너 뛰도록 강요했습니다. 나는 전에이 장소에 가본 적이 있었지만 밤에는 Petronas Twin Towers를 정말로보고 싶었습니다. 부끄러운 일입니다.

KL Sentral 은이 여행을 위해 쿠알라 룸푸르에서 우리의“호텔”이되었습니다.
우리는 태국 모자 야이에 대한 Senandung Langkawi 열차를 2 등석 상단 정박지 (RM34) 예약했습니다. 우리 정지 인 아라 우 스테이션은 마지막으로 세 번째였습니다. 내 일을 마친 후, 우리는 저녁 식사를하고 오후 9시 20 분 기차에 탑승했습니다. 그 경험은 매우 즐거웠지만, 내가 누워있는 순간, 나는 즉시 잠들기로 너무 닳았을 것 같습니다. 나는 저녁을 먹지 않았다. 내가 일어 났을 때, 그것은 이미 아침이었다. 기차를 타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2 일차 : 랑카위 섬 투어

말레이시아 랑카위 섬에있는 킬림 지오 포르 레스트 파크
우리가 Arau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택시를 타고 랑카위 섬의 수도 인 쿠아로가는 페리를 가져 갔다. RM 100을 위해 우리를 여행하는 데 사용 된 호텔로 우리를 바로 데려 가려는 택시 운전자는 모든 택시 승차감이 RM 25의 고정 요금을 청구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좋은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섬의 주요 명소에서 멈추기 위해. (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여기에 방문한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Kilim Geoforest Park

탄종 르

Panorama Langkawi Cord 자동차 및 오리엔탈 빌리지

Pantai Cenang

여행 후, 우리는 열대 Langkawi 리조트에서 체크인하고 Pantai Cenang으로 돌아와 일몰을 즐겼습니다. 밤에 여행 친구와 나는 Orkid Ria Seafood Restaurant에서 큰 저녁 식사를 공유했습니다.

3 일차 : 랑카위에서 페낭

그 다음날, 우리는 다시 해변을 걸었고 리조트 근처의 식당에서 빠른 아침 식사를했습니다. 우리는 일찍 살펴보고 페랑의 조지 타운으로가는 페리를 기다렸다. 시간을 죽이기 위해 우리는 부두 주변 지역을 탐험했습니다. 가장 관광지 중 하나는 브라운 독수리 기념비였습니다.

오후 2시 30 분에, 우리는 보트를 타고 페낭까지 3 시간 타기를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거의 오후 6시였습니다. 우리는 도시에있는 오래된 건물의 건축물에 의해 날아 갔고 체크인 후 움직일 수있는 것은 정말 황홀했습니다. 불행히도, 일자리는 내 일을 잃지 않도록 내 방에 머물러 있어야한다는 것을 계속 잊어 버렸습니다. . 내 친구는 혼자 나갔다. 나는 그날 밤 슬픈 패자였다.

페낭 조지 타운의 사랑 레인
오후 8시 30 분경, 나는 밤 산책을 위해 나가서 그 지역 주변의 구조물 사진을 찍었습니다. 우리는 여행사를 찾았고 카메론 하이랜드로 오후 2시 30 분 여행을 예약하기를 희망했지만 더 많은 좌석이 남아 있지 않았기 때문에 아침 여행을 위해 정착하여 조지 타운에서의 시간을 반으로 줄였습니다.

우리는 또한 Gurney Drive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페낭에서 12 시간 동안 훨씬 더 심층적 인 연대기가 있습니다.

4-5 일 : 카메론 하이랜드

우리는 오후 1 시경 카메론 하이랜드 (Cameron Highland)의 주요 정착지 인 타나 라타 (Tanah Rata)에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바로 체크인하고 작은 마을을 걸어서 탐험했습니다. 우리는 날씨와 안개가 자욱한 분위기와 빠르게 사랑에 빠졌습니다! 우리가 많이 감사하지 않은 유일한 것은 그날 오후에 비가 내렸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우리는 마을에서 식당을 시험해보기 시작했고 기념품 아이템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Cameron Highlands에서 유일하게 11 개의 OFW (해외 필리핀 노동자)를 만났습니다.

말레이시아 카메론 하이랜드의 이끼 숲
Tanah Rata의 Pinoy 인 Kuya Rey는 여행사를 관리하고 우리는 그와 함께 하루 종일 여행을 예약했습니다. 다음 날에는 고원이 제공 한 것을 많이 탐색하는 데 보냈습니다.

보인 차 농장 및 공장

Gunung Brinchang 높이 및 뷰 데크

이끼 숲

Taman Rama-Rama Butterfly 및 Reptile Park

라주 힐 딸기 농장

로즈 센터 케아 농장

EE FENG GU KEA BEE 농장

버섯 농장

Brinchang Market Square

샘 포 (Sam Poh) 불교 사원

패릿 폭포

나는 특히 차 농장, 이끼 숲, 장미 센터, 불교 사원 및 시장 광장을 점검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은 휴가 자르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차 농장과 이끼 숲을 포함하는 반나절 여가 여행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여행에 대해 더 많이 읽으십시오.

카메론 고원에서 홍차의 산 울타리
진실은, 우리가 카메론 하이랜드에 발을 딛고 싶었던 진짜 이유는 세계에서 가장 큰 꽃인 라플레시아를 볼 수있는 기회 였기 때문입니다. 슬프게도, 우리가 방문했을 때 꽃의 계절이 아니 었습니다. 아마 다음 번에.

6 일차 : 쿠알라 룸푸르로 돌아갑니다

오전 6시에우리는 이미 버스 정류장에 쿠알라 룸푸르로가는 버스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오후 12시 30 분경, 우리는 수도의 KL Sentral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가 한 첫 번째 일은 역의 수하물 카운터에 가방을 입금하여 도시를 탐험 할 때 너무 많은 무게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수하물 카운터는 인터 시티 열차 부스 바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Batu Caves로 이사했지만 우리는 다른 곳에서는 갈 수 없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바투 동굴, 말레이시아
오후 7 시경, 우리는 버스를 LCCT로 탑승했고 그날 밤에 예정된 마닐라로 AirPhil Express 비행을 기다렸다.

예산 분석

다음은이 여행 전반에 걸쳐 비용이 쇠약 해집니다.

1 일

PHP 2,080 – 왕복 항공료 쿠알라 룸푸르

PHP 1,600 – 여행 세

PHP 750 – 출발 수수료

PHP 105 – LCCT에서 KL Sentral에서 버스 (RM 5)

PHP 459 – 상단 정박, 2 등석, 하룻밤 슬리퍼 열차 (RM 35)

2 일

PHP 158 – Arau 역에서 Kuala Perlis까지의 택시 라이드 (RM 24/2 PAX)

PHP 236 – 쿠알라 펄리스에서 랑카위까지 페리 타기 (RM 18)

PHP 984-6 시간 Langkawi Island 여행 (RM150/2 PAX)

PHP 1,311 – Kilim Geoforest Park 여행 (보트 당 RM 200/2 PAX)

PHP 744 – 열대 리조트 Langkawi (객실 당 USD36.6/2 PAX)

3 일

PHP 164 – 호텔에서 Kuah (Langkawi) 항구까지 택시를 타고

PHP 787 – Langkawi에서 Penang까지 페리 타기

PHP 623 – Old Penang Guesthouse (RM95 룸/2 PAX)

PHP 164 – Gurney Drive까지 택시를 타십시오

4-5 일

PHP 498 – Georgetown에서 Tanah Rata까지 미니 밴 라이드 (RM 38)

PHP 447 – Kang Travelers Lodge (침대 당 11 개)

PHP 787-Cameron Highlands의 하루 종일 여행 (RM 60/PAX)

6 일

PHP 459 – Tanah Rata에서 Kuala Lumpur까지 버스 (RM 35)

PHP 52 -KTM Komuter Train Roundtrip to Batu Caves (RM 2, 일회성)

PHP 105 – KL Sentral에서 LCCT에서 버스 (RM 8)

PHP 400 – 부수 (지도, 사탕, 생수)

PHP 3,300 – 총 식량 비용

PHP 16,213 – 총 비용

이 여행의 항공 할인 좌석을 잡아 비용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우리는 단지 2 명의 여행자 파티였습니다. 우리가 더 큰 그룹 이었다면 비용을 훨씬 낮게 끌어 올릴 수있었습니다.

솔직히 제가 한 많은 비싼 여행 중 하나이지만 확실히 최고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매우 바빴지만 돌진과 끊임없는 움직임에 기쁨을 느꼈습니다. 유일한 스포일러는 긴급한 작업 관련 물건이 가장 불편한 시간에 계속 튀어 나오는 것입니다. (내가 불평하지 않는다! 나는 내 직업을 사랑한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그것은 진정으로 잊을 수 없었습니다. 이 반도 말레이시아 여행의 2 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페낭에서 훨씬 더 많은 날과 타만 네라 라 국립 공원, 조호 바루, 티만 섬, 페르 멘티 안 섬에서 정차합니다. 바라건대, 나도 태국으로 넘어 가기를 바랍니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youØ킬 brement

관련 게시물:

말레이시아 Langkawi : 예산 여행 가이드

Petronas Twin Towers 및 Suria KLCC : Kuala Lumpur, Malaysia

Gunung Brinchang의 이끼 숲 : Cameron Highlands, Malaysia

로즈 센터 : 말레이시아 카메론 하이랜드에서 블루 버드 사냥

말레이시아 랑카위에서 할 7 가지 일 : 하룻밤 여행 계획

말레이시아 : 카메론 하이랜드 데이 여행에서 체크 아웃 할 10 개 장소

말레이시아 페낭의 조지 타운에서 12 시간

열대 리조트 : 말레이시아 랑카위에 머무는 곳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Nueva EcijaNueva Ecija

의 Agri-Tourism 목적지는 요즘 Nueva Ecija를들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Minalungao National Park와 석회암 암석 형성 및 대나무 뗏목입니다. 그러나 관광이 항상 모험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지역 주민의

서적 사인과 점심서적 사인과 점심

은 때때로, 시드니는 일몰에 놀라운 쇼를 열었습니다. 오늘 저녁은 그 중 하나였습니다. 이번 주 나머지 부분이 조명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붐! 바로 다음날은 어제가 끝나는 것처럼 놀랍게 시작됩니다! 로맨스 부인은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