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런 베이에 머무를 곳 – 냉장 된 해변 마을의 바이런

측면의 측면은 럭셔리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Northern New South Wales Coast 의이 새로운 리조트에서 Nature의 4 가지 측면의 로맨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바이런 베이에 머무를 곳의 핫 팁입니다.

바이런 베이에서 몇 년 전에 처음으로 마을에 출시 된 이래로 많은 거래가 바뀌 었습니다. 호스텔이나 히피 코뮌이 아닌 머무를 위치를 발견하는 것은 예산뿐만 아니라 나의 이해력을 넘어서서 존재하지 않았다.

요즘, 포장 된 기숙사 우주에서 벙크가 내려진 것으로 믿어 졌다는 것은 저를 끔찍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바이런이 많이 바뀌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마도 나일 것입니다.

그러나 대체 과거의 증거는 여전히보기에도 간단하지만, 대마는 넥타이는 물론 넥타이 염색, 지속 가능성 및 지역 농산물입니다. 바이런의 피진 역사가 진정으로 녹색 목초지로 갔다면 질문하게됩니다. 아마도 약간 자랐을 것입니다.*

*방문자가 우리에게 당신이 가장 이해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측면에 대한 발전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바이런의 숙박 무기고에 추가 된 바이런의 최신 추가-측면에 대한 인식은 분명히 자란뿐만 아니라 영적 측면과 접촉했다는 인식을 얻습니다. 이 새로운 리조트는 엄마 지구와 큰 관계를 맺고 있다는 인식을 얻습니다. 덤불로 둘러싸인 화려한 소속 해변에서 요소의 장소뿐만 아니라 환경과의 친밀감을 시사합니다.

바이런의 요소

로비

요소의 수신에 들어가면 공간의 느낌에 즉시 충격을받습니다. 높은 천장, 오픈 플랜 스타일 및 건물의 흐름은 당신이 진정으로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마찬가지로이 1 차 공간에 있으며 리셉션에서 돌아와 건물의 길이를 실행하는 엄청난 휩쓸리는 반짝이는 천장 기능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건물의 반대편을 통해 환상적인 수영장 단지에 접근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구덩이가 끝납니다.

수영장

수영장보다 사람이 만든 석호와 비슷한 것은 확실히 리조트의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입니다. 다리, 라운지, 수중 스윙 의자 및 데이 베드 주변은이 수영장의 일부입니다. 공간 키가있는 경우에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영장에 게이트가 있으므로 여러 가지 다른 지점으로 들어갈 수 있지만 전자 잠금 시스템은 손님, 특히 젊은이들에게는 위험이 없도록합니다. 수영장 지역.

여기의‘방’은 샬레와 비슷합니다. 모두 부동산과 함께 운행하는 비트 정원에 깔진 거리로 연결된 독립형 건물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신의 공간만큼이나 옆에 주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편리하고 개인적이지만, (포쉬) 캐러밴 파크를 조금 생각 나게했습니다.

샬레는 장기적인 캐러밴도 똑같은 물건으로 만들어 졌으므로 벽은 약간 어리석은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Caravan Park 비교가 완전히 끝나는 곳입니다.

내부, 우리의 공간-해변가 빌라는 화려한 가스 화재, TV, 겨울 저녁에 완벽한 소파를 가지고 걸어 갈 때 약간의 생활 공간이있는 분할 수준의 1 베드 셋업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계단에는 침실과 미니 바가 있습니다. 옆으로 출입구가 하나 더 있으면 거대한 싱크 허영이 있습니다.

싱크대의 양쪽에는 한쪽의 거대한 샤워 공간뿐만 아니라 다른 쪽의 거대한 샤워 공간뿐만 아니라 다른 쪽의 목욕 데크가 있습니다. 수영 데크는 거대한 독립형 욕조의 집이며 블루스와 유목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놀랍습니다.

샬레는 입구의 숨기기 깔개와 같은 화려한 부드러운 가구로 잘 꾸며져 있으며, 해변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고 그 느낌을 구현하기 위해 잘 해냈습니다.

침대는 정말 편안했으며 TV 시스템은 서핑이 어떤지 궁금하다면 해변으로 온라인 비디오 피드를 갖는 데 멋진 터치를 제공합니다!

드리프트 바 (Drift Bar)는 정오부터 맥주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다양한 혼합 음료를 제공하지만, 그 임무는 일상적인 호텔 바를 넘어 조금 진행됩니다. 수영장 옆에 나가는 것은 종료 구덩이와 음료를 즐길 수있는 더 많은 좌석이 있습니다.

그보다 훨씬 낫습니다. 오후 5시와 금요일 오후 7시 사이에는 1 달러의 굴을 먹으며 여기에 주문하기 위해 충격을 받고 저녁 식사 전에 시도 할 수있는 무료 니블이 있습니다.

오이스터 ‘티켓’을 먼저 구입하기 위해 식당의 등록부로 가야합니다. 그런 다음 음식을 위해 Shucker로 가야합니다. 환상적인 시스템은 아니지만 굴이가 돈을 다루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음식점

리셉션 지역 맞은 편에있는 건물의 기본 입구 왼쪽에있는 Graze는 방문객뿐만 아니라 방문객에게도 저녁 식사를 선택할뿐만 아니라 놀라운 점심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레스토랑이있는 새로운 호텔은 종종 서비스에 구멍을 보여주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방금 시작했을 때 lity. 여기가 아닙니다.

우리는 저녁 식사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이 위치를 최고의 장소와 바이런 베이 주변에 포함시키고 싶어했습니다. 이 메뉴는 바다에서 배후에 이르기까지 지역 제작을 풍부하게 제공하며 모두 훌륭하게 요리되었습니다.

우리가 여기에서 주문한 모든 것은 맛이 좋았습니다. 로맨스 부인의 구운 로스트 (Mrs Romance)의 옥상은 모레 톤 베이 버그 꼬리와 250G 노인 케이프 잔인 필레 스테이크 (Graze)의 시그니처 디저트 (Golden Gaytime Ice Cream의 건축 버전)에서 우뚝 솟았습니다.

우리는 테이블을 가득 채우고 만족스럽게 남겼습니다.

여기에서도 제공되는 아침 식사도 굉장합니다. 인상적인 뷔페와 LA Carte 선택이 있습니다.

스파

요소 입구 근처에 자리 잡은 Osprey Spa는이 고요한 리조트의 고요한 진원지입니다. 밝은 비트 리셉션 영역에 나타나는 순간부터 치료 후 다시 떠 다니는이 위치는 다음 단계로 휴식을 취합니다.

Romance 부인과 내가 Osprey Spa를 방문했을 때, 우리는 두 가지 다른 치료법을 선택했습니다. R 부인은 La Gaia Mom Earth Facial을 가졌으며 그녀 옆에있는 나는 귀중한 측면의 고급 전신 마사지의 고급을 랩핑했습니다.

우리의 1 시간 치료 전에, 우리는 개인 외부 지역에 허브 발을 담그고 치료 공간 자체도 부분적으로 개방되었습니다. 이것은 경험 전체에 걸쳐 자연의 모습을들을 수 있습니다. 너무 편안했습니다.

주변

문앞에있는 화려한 소속 해변 외에도 마찬가지로 리조트 주변을 확인할 수있는 상당한 양의 덤불이 있습니다. 예비의 다른 부분을 탐색하는 1.5km 트랙을 연결하는 5 개의 다른 트랙이 있습니다.

우리는 열대 우림과 함께 해변에서 걷는 것을 정말로 즐겼습니다. 습지는 모든 방법을 다시 해변으로 돌아갑니다. 가장 좋은 점뿐만 아니라 측면은 울타리 내에 해변 클럽 지역을 설립하여 하이킹 후 혼합 음료로 안락 의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10,000을 표면하는 가난한 방법은 아닙니다!

리조트의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바이런의 측면은 향후 몇 년 동안 더욱 넓어 질 계획이 있습니다. 그때까지 샬레 주변의 정원과 호수 주변의 정원은 완전히 설립 될 것입니다. 그때까지 부엌에서 나올 음식을 묘사하려고합니다!

최근 개발

나는 2017 년 말에 방문객이 당시의 측면에 머물렀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방문객은 2016 년에 우리가 그곳에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측면에서의 이러한 발전이 크게 바뀌 었다고 말했습니다.

리조트는 지금 훨씬 더 커졌습니다. 우리가 기대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그곳에있을 때 측면에서 직원들이 들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기대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위치에 대한 고급 느낌과 로맨스는 더 많은 가정용 도주 분위기로 대체 된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자가 설명했듯이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경우 측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매력적인 목적지로서 많은 것을 원합니다. 이것은 끔찍한 동정입니다 – 특히 숙박의 대부분은 이중 점유 일뿐입니다. 측면의 관리 가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기를 바랍니다.

독자로부터 이것에 대해 알려주는 이메일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시간을 투자 한 사람들로부터 의견을 받고 사이트에 대한 신뢰를 얻는 것을 좋아합니다.

바이런 베이에 머물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지역이 있습니까? 당신은 어디로 가서 당신의 삶에서 그 중요한 평화를 발견 할뿐만 아니라 어디로 가나 요? 아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OM-D E-M5 Mark II Olympus 카메라를 사용하여 Mrs Romance의 이미지. 우리는 목적지 NSW의 손님으로서 측면에 머물 렀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크로아티아 제도 주변의 길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