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bile은 여전히 ​​미국 여행자에게 최고의 전화 제공 업체입니까?

마지막 업데이트 : 3/20/21 | 2021 년 3 월 20 일

멀리 떨어진 곳 (Massachusetts)에서 오랫동안 AT & T를 핸드폰 서비스 제공 업체로 활용했습니다. iPhone이 처음 나왔을 때, 나는 원래 AT & T SIM 카드를 제거하고 도로에있는 동안 지역 심을 삽입하고 여전히 트윗 할 수있는 편리한 댄디 스마트 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얻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휴대 전화를 잠금 해제하고 행복하게 갔다 전 세계에서 벗어났습니다.

Verizon이 IPHONES가 전 세계 여행을 위해 즉시 잠금 해제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 시점에서 새로운 iPhone이 필요했는데, AT & T는 클라이언트 서비스와 높은 수수료를 가졌으며 새 전화가 이미 잠금 해제 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번거 로움을 줄일 것입니다. AT & T를 떠나야하는 이유였습니다.

T-Mobile이 2013 년 말까지 다시 한 번 앞서 나갔습니다. T-Mobile은 140 개국 이상의 문자 메시지뿐만 아니라 모든 개인이 전세계의 모든 개인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해당 국가의 모든 전화 통화는 분당 20 센트였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T-Mobile을 서비스 제공 업체로 활용 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그들이 활용 한 것만 큼 훌륭합니까?

설마.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다음은 각 운송 업체 웹 사이트에서 함께 가져온 전 세계 요금 테이블이 있습니다.

T 모바일
AT & T
버라이존

데이터
$ 0
$ 0
500MB의 경우 월 $ 70

문자 메시지
$ 0
$ 0
100 개의 무료 텍스트; $ 0.05/텍스트 후

전화
분당 25 센트
분당 35 센트
100 분 무료 (후 $ 0.35/분)

보시다시피, T-Mobile은 다소 앞서 나옵니다. Magenta Plan은 무료 데이터를 사용하고 해외 문자 메시지를 한 달에 $ 70 USD로 문자 메시지를 보냅니다. AT & T의 여권 계획은 한 달에 $ 70 USD이며 무료 데이터뿐만 아니라 문자 메시지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많이 드는 전화를 포함합니다. Verizon은 여전히 ​​둘 다 뒤에 있습니다.

이제 역사적으로 T-Mobile은 끔찍한 보도에 대한 기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몇 년 동안, 그들은 AT & T와 합병 한 후 얻은 돈 덕분에 네트워크에 많은 투자를하고 4G와 LTE 속도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그들의 보호 맵은 다른 항공사들과 거의 비슷합니다 (여전히 Verizon 수준의 보호는 없지만 국가의 96%를 커버합니다).

그들의 계획이 한 달에 60 달러부터 시작하면서, 그들은 마찬가지로 여기에서도 제거 챔피언이기도합니다.

국내에서는 서비스가 수년에 걸쳐 개선되었습니다. 나는 어디에서나 4G 또는 LTE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종류의 전화가 삭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몇몇 시골 지역에서“서비스 없음”사례 만 있지만 보통 몇 초만 지속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Verizon과 함께 발생하기 위해 사용되었으므로 성가 시지만 나에게는 거래 차단기가 아닙니다.

계약없이 (그리고 저렴한) 계획, 전세계 전세계 데이터 및 훨씬 더 나은 클라이언트 서비스 설계로 T-Mobile이 있다는 사실에 감동합니다. 나는 다시 한번 외국 SIM 카드를 얻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여행에는 더 많은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나는 매달 내 전화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수를 유지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서비스는 결국 타격을 입거나 놓쳤다.

해외 문자뿐만 아니라 전화가 간단하고 무료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만 3G이며 국가에 따라 종종 2G입니다. 따라서 물건을 간단하게 할 수는 있지만 데이터가 무거운 고통을 겪는 모든 것을 만듭니다. 요즘 Wi-Fi가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도 신경 쓰지 않지만 데이터가 사용되는 것만 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단기 여행자라면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 지속되는 여행자라면 T-Mobile을 얻지 말아야 할 사례가 거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첫째, 한 달 이상 여행하는 경우 지역 SIM 카드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T-Mobile은 자주 나라 밖에서 튀는 사람들에게 탁월합니다 (나처럼). 여러 달 여행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지역 SIM 카드를 받으십시오. 저렴합니다.

둘째, 빠른 인터넷을 요구하는 경우. 그들은 당신이 많은 시간을 2G로 보호하고 중요한 것에 대해 더 빠른 속도를 요구하는 경우 고민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충전을 위해 더 빠른 속도로 업그레이드 할 수는 있지만 많은 비용을 절약하지 못합니다.

마지막으로, T-Mobile이 계획을 세웠다는 점을 고려할 때 Google Fi가 도입되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T-Mobile에 대한보다 저렴한 대안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더 좋고 빠릅니다. iPhone에 푹 빠지지 않으면 Google Fi를 대체로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렇다면, 당신은 (또는 다른 항공사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요금을받는 사람들)를 얻어야합니까? t-mobile로 전환하십시오. 아마도. 나는 단기 여행에 그것을 좋아하지만 내가 가면 loc한 번에 몇 달 동안, 나는 지역 SIM 카드로 전환합니다.

즉, 그들은 여전히 ​​미국에서 가장 비싼 선택입니다!

업데이트 1/15/19 : 2018 년 T-Mobile은“대부분의 사용량”을 위해 모든 계정이 미국에 있어야한다는 결정을 내 렸습니다. 그것이 나타내는 것은 해독하기가 어렵지만 일부 계정은 3 개월 이상 연속으로 멀리 떨어져있는 것으로 정지되었습니다. 따라서 T-Mobile은 전형적인 여행자에게 여전히 우수하지만 오래 지속되는 여행자는 계획을 재평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장기 여행자는 어쨌든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지역 SIM 카드를 활용해야합니다!)

참고 : 사람들이 궁금해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T-Mobile이 저를 후원하지 않았 거나이 게시물을 작성 해달라고 요청하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몇 년 전에 변경된 내 자신의 월별 청구서를 지불했으며 그 이후로 서비스에 매우 기뻐했습니다. 나는 바로 내가 다른 여행자들을 도울 수 있다고 믿는 것에 대해 설교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매우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 구타 경로에서 벗어나 돈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이 있습니다. BBC가“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여기를 클릭하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오늘 읽기 시작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그래서 항상 돌을 돌리지 않아도됩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상황에 대한 상세한 보안이 잘못됩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