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튀김 쌀 요리법 (rice rice recipes)은 필리핀에서 집에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일반적으로 친구들이“쌀은 생명”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진실의 곡물이 있기 때문에 재밌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쌀의 중요성을 반영합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르지만, 나에게는 요리는 쌀이없는 적절한 식사가 아닙니다!

물론, 평범한 쌀은 필수품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다른 성분을 추가하여 창의력을 발휘하고 겸손한 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볶음밥은 예산이 부족하고 단백질을 충전 할 수 없을 때 실용적입니다. 당신은 집에서 가지고있는 사용 가능한 재료로 그것을 요리합니다. 예산이 있거나 “추가”를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여기에는 일반 마늘 볶음밥 외에 볶음밥 레시피 영감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Adobo Fried Rice
바고 원 프라이드 쌀
Aligue 볶음밥
Tinapa 볶음밥
일본 튀김 쌀 (야키미시)
인도네시아 볶음밥 (Nasi Goreng)
양 차우 볶음밥
김치 볶음밥
Shawarma 볶음밥
5 채소 볶음밥 요리법 (레몬, 파인애플 등)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Adobo Fried Rice

물론, 아도보에 대한 사랑과 피노이를 분리 할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없는 것 같습니다.

TastEmade의 Adobo Fried Rice 버전에는 흰 쌀, 잘린 요리 닭고기, 마늘, 칠리 후추, 간장 및 식초가 포함됩니다. 성분의 전체 목록과 설명 상자에서 요리를위한 단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TastEmade를 여기에서 구독하십시오!

바고 원 프라이드 쌀

새우 페이스트 또는 바고는 동남아시아 요리에서 일반적입니다. 바고 롱 쌀은 필리핀의 레스토랑 메뉴에서 인기있는 쌀 옵션입니다. Littlechef Asia의 Bagoong Rice 버전에는 샬롯 (양파), 양파 부추, 당근, 코리 리조 소시지, 치카 론, 계란, 소금, 후추, 마늘, 새우 페이스트, 토마토, 녹색 망고 및 봄 양파가 필요합니다.

Littlechef Asia를 여기에서 구독하십시오!

Aligue 볶음밥

Aligue 또는 Crab Fat는 필리핀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또 다른 가장 좋아하는 쌀 옵션입니다. 순간에 사는 순간 그녀의 aligue 프라이드 쌀은 새우, 계란, 게 페이스트, 레몬 주스, 마늘, 흰 설탕, 후추, 새우, 소금, 봄 양파, 훈제 파프리카 안토 (Atsuete) 가루를 맛볼 수 있습니다. 포도씨 유. 설명 상자에서 성분 측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살고있는 순간을 구독하십시오!

Tinapa 볶음밥

Tinapa는 필리핀 원주민 진미이며 일반적으로 지방 가정에서 복무합니다. Nadia Montenegro의 채널은 Tinapa Fried Rice 버전을 선보입니다. 재료는 Tinapa 조각, 계란, 토마토, 마늘, 향신료, 양파, 후추, 소금 및 생선 소스입니다. 스크램블 에그 대신 소금에 절인 계란을 사용하거나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디아 몬테네그로를 구독하십시오!

일본 튀김 쌀 (야키미시)

레시피는 그의 버전의 Yakimeshi 또는 일본 볶음밥을 준비하지 않습니다. 이를 준비하려면 계란, 햄, 참기름, 파, 봄 양파 (봄 양파), 간장, 소금, 후추 및 짧은 곡물 쌀 (또는 사용 가능한 것)이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레시피를 구독하십시오!

인도네시아 볶음밥 (Nasi Goreng)

Nasi Goreng은 말 그대로“볶음밥”을 의미합니다. Adam Liaw는 자신의 버전의 Nasi Goreng을 어떻게 준비 할뿐만 아니라 그 과정을 설명하는지 보여줍니다. 재료의 경우, 오이, 토마토, 양파, 마늘, 새우 페이스트, 붉은 칠리, 끈 콩, 새우, 닭고기, 달걀, 달콤한 간장 소스 및 케루 푸크 (새우 크래커)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Adam Liaw를 구독하십시오!

양 차우 볶음밥

양 차우 프라이드 쌀은 중국 식당의 필수품입니다. Foodie Pinoy는 오찬 고기, 양파, 당근, 봄 양파, 계란 및 간장을 사용하여 버전을 갖추고 있습니다. 재료의 전체 목록과 요리 단계는 비디오의 설명 상자에 있습니다.

Foodie Pinoy를 여기에서 구독하십시오!

김치 볶음밥

김치는 한국 식사에서 관례입니다. 한국 식당에서 김치를 찾지 못하는 것은 드 rare니다. Easy Peasy Pan 계정은 Kimchi Fried Rice 버전을 제공합니다. 전체 성분 목록은 설명 상자에서 찾을 수 있지만 닭 가슴살, 고추, 김치, 참기름 오일, 녹색 양파, 마늘, 김치 주스, 계란 및 조미료 등 빠른 요약이 있습니다.

Easy Peasy Pan을 여기에서 구독하십시오!

Shawarma 볶음밥

Mike와 Len Channel은 수제 쇠고기 Shawarma Rice를 준비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쇠고기를 닭고기로 교체하거나 고기를 완전히 건너 뛸 수 있습니다. 비디오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은 흰 소스 나 마늘 소스와 노란 쌀 (Atsuete 및 소금에 절인 버터 사용)을 준비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Shawarma의 경우 성분은 쇠고기, 소금, 후추, 커민 가루, 양배추, 토마토, 오이, 간장 및 양파입니다. 소스의 경우 재료는 다목적 크림, 마요네즈, 칼라 만시 주스, 마늘, 소금 및 후추입니다.

여기에서 Mike와 Len Channel을 구독하십시오!

5 채소 볶음밥 요리법 (레몬, 파인애플 등)

이 채소 레시피 하우스 비디오에서는 야채 애호가가 감사 할 6 개의 볶음밥 요리법 (볶음밥)이 있습니다. 다른 성분을 건너 뛰거나 사용 가능한 제품이나 품목을 대체 성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야채 볶음밥 x 2

타와 폴라오 (인도 요리)

파인애플 볶음밥

레몬 프라이드 쌀

Veggie Recipe House를 여기에서 구독하십시오!

2020 • 8 • 6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탈리 세이 비치 : 엘 니도, 팔라완, 필리핀

사가 다 록 팜에서 오렌지 픽업

9 개의 독특한 Batangueno 요리를 시도해야합니다

Endo Sushi : 일본 오사카에서 먹을 곳

목장의 카페 : 타 알에서 먹을 곳, 바탕 가스

Albay에서 시험해 볼 5 개의 뜨거운 비콜라노 요리 (실리 아이스크림 포함!)

10 굽는 케이크 레시피 : 오븐이 필요 없음!

부엌 스크랩에서 자랄 수있는 10 채소 및 허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