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잊을 수없는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주

의 음식 스테이크에서 샌디에고는 모든 세계에서 최고의 세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영향을 받아 엄청나게 신뢰할 수있는 햇볕이 잘 드는 날씨와 함께 전세계 Al Fresco Dining은 1 년 내내 여기입니다. 그러나 좁히기 위해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고에서 잊을 수없는 7 가지 식사 경험이 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미국의 모든 지역 중에서, 샌디에고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진정으로 INS 와이 졸린 캘리포니아 시티가 접시에 넣는 것의 외부를 확인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시카고 스타일의 피자에서 정통 인디언 카레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여기에서 가능한 한 많이 샘플링했습니다. 그러나 준수하는 것은 샌디에고에서 놓칠 수없는 7 가지 훌륭한 식사 경험을 목록으로 삼고 있습니다.

7 잊을 수없는 잊을 수없는 식사 경험,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1. 올드 타운의 멕시코

남부 캘리포니아가 멕시코 음식을 어떻게하는지 정확히 맛보고 있다면 구시 가지에 가야합니다. 약간 관광지이지만 여기에는 항상 훌륭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많은 현지인들이 사료를 먹기 위해 바로 여기에 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기본 거리의 샌디에고 애비뉴 (San Diego Avenue)는 전통적인 US-MEX를 제공하지만 바로 여기에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Fred ‘s Mexican Café, Miguel’s Cocina, Café Coyote 및 Old Town Mexican Café. 술집 식사뿐만 아니라 Los Locos Bar & Grill을 사용해보십시오.

좋은 : 그룹 또는 멍청한 밤을위한 것입니다.

2. Ironside Fish & Oyster Bar, India St, Bit Italy

Ironside에는 놀라운 해산물 메뉴가 있으며, 이에 대한 생각을 발견하기가 놀랍게도 하버 시티입니다. 이 광대 한 산업 스타일 레스토랑은 탁월한 혼합 음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깊은 튀긴 굴 Poboy는 절대적으로 감각적입니다.

내가 여기서 저녁 식사를 베팅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밤에 가장 좋습니다.

3. Phil ‘s BBQ, Sports Arena Blvd, Midway District

Texan Style Barbecue를 찾으려고한다면 Phil의 BBQ만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Lipstickandcake.com의 우리의 좋은 친구 Steph는이 위치에 대해 너무 많이 열광했습니다. 그것은 굉장히 서사적 일뿐 만 아니라 놀라운 일입니다. 거대한 큰 봉사, 그래서 배가 고프다.

팁 : Phil ‘s에 새로 온 사람이라면 입구에 초보자 스티커를 얻으십시오. 카운터 직원이 당신에게 더 친절 할 것입니다.

좋은 친구들과 함께 즐거움과 탄력있는 허리띠의 저녁에 이상적입니다. 갈비뼈를 얼마나 잘 먹더라도 이것은 어수선한 식사입니다.

4. 맨발 바 및 그릴, 파라다이스 포인트 리조트, 객관적인 베이

이 비트 식당은 베이 위의 전망을 통해 워터 프론트의 경이입니다. 나는 항상 저녁 식사뿐만 아니라 저녁 식사를 위해 바로 여기에 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너무 고요하지만 음식과 음료는 훌륭합니다.

홀리데이 리조트의 일부이지만 물고기와 팀을 이루는 인공 석호 위에 비트 풋 브리지에 서있을 때에도 지나치게 관광지 나 가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이 위치는 긴 ‘젖은’점심에 가장 적합합니다.

5. Cucina Urbana, Laurel St, Bankers Hill

Bankers Hill의 Cucina Urbana는 가스 램프 쿼터로 향하지 않고 도시와 가까운 곳에서 다소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샌디에고에서 먹은 모든 식사 중에서 이것은 가장 세련되었습니다.

특별 행사에 적합하고 매력적인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6. 초안, 객관적인 해변 거대한 나치 및 날개

해변가대로를 따라 모든 방법이있는 바와 레스토랑이 있으며, 이는 태평양 해변만큼 모든 방법을 계속합니다.

물론 전망을 위해 초안으로 이동하십시오. 각각의 접시는 4 명을 쉽게 채울 것입니다. 우리가 그 나초를 샀을 때, 우리 중 3 명은 우리가 시작한 것처럼 보이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우리만큼 많이 먹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이것은 단지 16 달러였습니다!

강아지 가방에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배고픈 해변가 점심에 적합합니다.

7. 석재 양조, 리버티 스테이션, 포인트 로마

석재 양조장은 작은 크래프트 맥주 운동에서 전세계 명성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원한다면 마찬가지로 이상적인 장소에 있습니다. 그들의 Liberty Station Place에는 테이블 서비스 맥주 홀 레스토랑 유형의 실내 식사가 있습니다. 외부는 중요한 오아시스이며 중앙 물 기능으로 가득 차고 구덩이가 끝나고 20 미터 길이의 막대가 있습니다.

맥주 시음 비행과 메뉴의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우리가 시도한 쇠고기 양상추 컵뿐만 아니라 여러 소시지 접시도 훌륭했습니다.

느긋한 데이트 밤 또는 친구와의 놀라운 캐치 업에 좋습니다.

추가 팁 : 엘 카미노, 인도 거리, 비트 이탈리아

샌디에고의 음식 랩은 엘 카미노에 대해 논의하지 않으면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비트 이탈리아의 모퉁이에 숨겨져있는이 위치의 분위기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현지인들에게 매우 두드러 지므로 테이블은 항상 포장됩니다. 특히 TAC에서o 화요일 – 그러나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알다시피, 엘 카미노는 샌디에고 공항의 비행 경로 하에서 이상적이지만, 비행기가 갈수록 접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거의 도달 할 수 있다는 매력의 일부입니다.

SoCal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고에 대한 첫 타이머 가이드가 있으며 바로 여기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관한 다른 기사가 있습니다. 그들이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샌디에고 또는 소칼의 음식 옵션에 대한 뜨거운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멕시코 히트는 어디에서 선택합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Olympus OM-D E-M1 카메라를 사용하여 Mrs Romance의 이미지.
우리의 놀라운 좋은 친구 모나와 샌디에고에서 온라인에서 온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들의 도움, 관대함뿐만 아니라 우정이 없다면, 우리는이 놀라운 곳을 모두 시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엑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