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뼈를 고수하는 겨울 프랑스 요리

모험적인 케이트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일부 국가에서는 음식을 먹기에 가장 좋은 계절은 토마토와 호박이 풍부하게 나타나는 여름의 중심입니다. 다른 국가의 경우, 수확 시간과 최고의 새로운 와인이 나오는 시간입니다.

그러나 프랑스에게는 최고의 음식 시즌은 겨울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랑스 요리의 대부분은 무겁고 수프 지향적이며 치즈로 채워져 있습니다. 추운 날에 당신을 따뜻하게하고 토스트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시도해야 할 요리는 무엇입니까?

순수한 녹은 치즈

Raclette는 프랑스 겨울철 최고의 요리입니다. 녹은 치즈, 어떤 경우에는 햄이나 다른 고기가있는 경우, 감자 위에 숟가락을 뿌리거나 심지어 자체적으로 먹습니다. Tartiflette는 Raclette의 양파, 라돈 및 경우에 따라 훈제 연어가있는 변형입니다.

프랑스 전역의 거리 공급 업체가 Raclette의 거대한 프라이팬을 자극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내 추천? 뜨거운 레드 와인 한 잔으로 즐기십시오. 그리고 나중에 긴 산책을해야합니다.

또 다른 유사한 옵션은 Lyonnais Specialty 인 Andouillette입니다. 녹은 치즈, 겨자 및 돼지 위과 송아지 목을 포함한 다양한 특이한 고기와 오프al이 프라이팬에서 함께 요리됩니다. 그런 다음 혼합물을 작은 바삭한 바삭한 빵에 퍼뜨립니다.

Andouillette는 세련된 농민 접시의 예입니다. 파리의 부티크 호텔 전역의 레스토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이 경우 리옹의 아름다운 작은 레드 와인 바인 Baragones에서 시도했습니다. Haggis와는 달리, 당신이 먹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때 훨씬 더 맛이 좋습니다.

수프

프랑스에 대해 원하는 것을 말하십시오. 그들은 만족스러운 수프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프랑스 양파 수프는 가장 유명하며 파리의 Cafe Le Conti 의이 버전은 다음 단계로 가져갔습니다. 그 크기를보십시오. 치즈가 얼마나 두껍는 지!

버터 넛 스쿼시 수프의 이상적인 동반자? 경화 된 햄 3 조각. 나는 리옹의 세련된 do mo 에서이 요리를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수프를 가지지 않겠다면, 대신 스타터에 대한 에스카르트를 선택하지 않겠습니까?

나는 에스카르르트가 오븐에서 나오고 지글 지글지만, 여전히 껍질에 들어올 때 좋아합니다. 껍질에서 껍질을 벗기기 위해 기동을 한 후에, 뒤로 앉아서 빵과 함께 환상적으로 마늘이 많은 소스를 흡수하십시오.

이 에스카르트는 파리 몬트 마르 트레에있는 르 파나 메 (Le Paname)에서 3 코스 식사의 일부였습니다.

간단한 점심

대부분의 날, 나는 점심 식사를 위해 Quiche와 Salad와 같은 것을 멈출 것입니다.

Quiches는 나의 사랑하는 Quiche Lorraine에서와 같이 콜레스테롤의 거대한 블록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이 경우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단순히 약간의 계란으로 붙어서 빵 껍질에 묶인 야채 스택입니다. 나쁜 선택이 아닙니다.

메인 코스

Boeuf Bourguignon보다 프랑스 요리가 훨씬 더 잘 알려져 있습니까?

이것은 프랑스 요리 중 가장 전통적인 요리이지만, 알레르겐이없는 요리를 전문으로하는 레스토랑 인 Mon Histoire Dans L ‘Assiette에서 결정적으로 비 전통적인 방식으로 시도했습니다. 모든 요리는 글루텐이없고, 계란이없고, 유제품이없고, 땅콩이없고, 견과류가 없습니다. 겨자, 콩, 조개류, 셀러리 및 참깨와 같은 성분도 피합니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 이것은 놀라운 쇠고기 스튜였습니다! 추운 날에 최고의 편안한 요리.

그러나 며칠 동안 나는 메인 코스를 위해 연어를 갔다.

프랑스 인은 연어를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풍부하고 버터 같은 소스는 겨울에 이상적입니다. 나는이 사람이 파리의 마라 이스에있는 훌륭한 르 버니 소어에 있었다.

그리고 이제 다른 것을 위해…

왜 큰 포 그릇을 얻지 않겠습니까?

파리에는 동남아시아 인구가 많고 베트남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나는 파리의 19 번째 아론가에서 크림 메스 스탑 외부의 작은 식당을 시험해 보았다. 나는 큰 음식의 큰 그릇이 무거운 음식의 며칠과 며칠에 이상적인 해독제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디저트

그리고 지금, 어떤 사람들은 가장 좋은 과정입니다 : 디저트! 크레페는 항상 뛰어난 옵션이며 파리의 Breizh Cafe보다 더 나은 크레페를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약간의 기회로 인해 앞으로 Breizh Cafe에 도착하면 소금에 절인 카라멜이있는 크레페를 구입하십시오. 그들의 전문 요리와 나는 Gua입니다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