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이야기 : Erin이 집으로 돌아가는 방법

게시 : 2013 년 4 월 18 일 | 2013 년 4 월 18 일

집으로 돌아가는 삶에 재조정하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집에 처음 오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큰 문화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슈퍼마켓이 너무 큰 느낌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상점. 그리고 식사 부분. (우리는 미국에서 큰 식사를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친구들이 내 불안감과 관련이 없었습니다. 항상 이주하는 것에서 갑자기 갑자기 반대의 일을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분명히, 나는 대처하지 않았다. 나의 봉사는 계속 여행하는 것이었다!)

이전 독자 이야기에서 우리는 사람들이 세상을 여행하기 위해 떠나는 것에 대해 많이 이야기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집으로 돌아와서 길을 떠난 후 삶에 재조정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유목민 매트 : 안녕하세요 Erin! 모두에게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에린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이름은 Erin이고 45 세이며 Pacific Rim : California, Washington, Hawaii 및 New Zealand에서 자랐습니다.

저는 비영리 단체와 함께 일하고 세계를 여행하기로 선택한 전 은행 임원입니다. 비영리 단체에서 엔트리 레벨 업무를 수행하면서 은행에서 전환했습니다. 나는 점차 자선 금융 상품 분야의 전문 분야를 구축했으며 약 6 년 전에 컨설팅 회사를 시작했습니다.

컨설턴트로서 저는 계약을 체결하여 해외로 여행하고 자원 봉사하는 데 매년 3 개월이 걸릴 수있었습니다. 몇 년 동안이 계약을 맺은 후, 나는 세계 자원 봉사를 여행하기 위해 2 년간의 안식일을 더 오래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당시 나는 집을 구입하기 위해 저축하고 있었기 때문에 깔끔한 금액을 버렸습니다. 나는 여행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이 저축을 두드렸다.

그리고 당신은 어디에서 여행을 갔습니까?
2 년 동안 여행하는 동안 나는 7 개 대륙과 62 개국 모두에 갔다. 나는 새해 전야에 피지에서 시작하여 남극 대륙에서 끝났으며, 미국으로 돌아 왔을 때 파타고니아를 통해 일했습니다.

나는 3-4 개의 하이라이트를 가졌지 만 (히말라야에서 하이킹, 앙코르 와트에 가고, 인도를 탐험하고 싶었지만) 여정은 없었다. 나는 새로운 친구를 만들고 흥미 진진한 장소를 알게되면서 세상을 방황하는 유연성을 의도적으로 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한 번에 직선이나 한 지역을 한 번에 여행하지 않았지만 전 세계에 걸쳐 뛰어 들었습니다. 여행 궤적이 유동적이지만, 여행에 대한 세 가지 명확한 목표가있었습니다. 나 자신에게 읽고, 쓰고, 자원 봉사 할 시간을주기 위해.

그리고 당신의 여행은 어떻게 되었습니까? 오해가 있습니까?
나는 여행에서 꽤 무서운 순간을 가졌다. 특히 나는 가능한 한 육로를 여행하고 현지 교통편을 선택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이다. 에티오피아의 버스 사고, 잠비아의 움직이는 자동차에서 뛰어 내리고 중동의 정치적 불안과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Saharan Africa)는 여전히 잠시 멈추는 몇 가지 추억이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없이 할 수 있었던 데어 데블 모험의 백수 래프팅을 가졌다.

돌아올 때 계획이 있었습니까?
나는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 나는 런던으로의 재배치를 조정하려고 노력했다. 불행히도,이 계획은 끝났습니다. 연못을 가로 질러 이사하기 전에 단기 컨설팅 과제를 수행하는 대신 이제 훨씬 더 영구적 인 삶을 숙고해야합니다.

나는 2 개월로 돌아 왔고 여전히 내가 살아야 할 도시, 내가하고 싶은 일 유형, 그리고 내 인생을 재건하고 싶은 방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집을 임대하고 자동차와 가구를 구입하는 것과 같은 쉬운 것들조차 보류 중입니다. 당분간 저는 뉴욕 주 샌프란시스코와 플로리다에있는 가족 사이에서 시간을 나누고 있습니다. 나는 한 번에 몇 주 씩 가구가 가구를 옮기고 필요할 때 자동차를 임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여행 가방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집에 돌아 왔기 때문에 유목 생활이 끝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떠난 후 생명에 적응 했습니까?
나는 현대 미국 생활의 효율성에 약간 날아 갔다. 나는 또한 어떤 경우에는 길을 걸어 가고 주변에 다른 사람들이 없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황량한 영화 세트에있는 것처럼 섬뜩합니다. 그리고 저는 슈퍼마켓의 현상금 (통로와 음식 통로)에 멍청합니다.

물론, 나는 이전 여행에서 돌아 왔을 때 이러한 차이점을 발견했지만 이제는 방문객이 미국의 삶의 엄청나게 거대한 것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 에게이 무성함은 신체에서 심리로 번역됩니다. 나는 우리가 미국에있는 것, 우리가 선택한 선택, 그리고 개인으로서의 권리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나는 그들이 이러한 자유를 전혀 가지고 있지 않은 세상의 다른 지역을 목격했습니다. 그것은 미국인이되어서 매우 감사합니다.

집에 오는 것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무엇입니까?
정신적 전이가 돌아 오는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나는 여전히 뿌리를 내려 놓고 자하는 훌륭한 욕구없이 유목민으로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나는 갑자기 갑자기 나가서 구매하려는 품목을 내려 놓았을 때 상점에서 줄을 서서있었습니다. 이유? 가방에 맞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이다LSO는 집으로 돌아와서 조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나는 내 인생이 다시 한번 빈 캔버스라는 것을 알았고 내가 원하는 삶을 만들 기회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훌륭한 기회라고 생각하지만 가능성은 말 그대로 끝이 없기 때문에 시간을내어 사려 깊은 결정을 내리고 싶습니다.

내 친구와 가족은 단순히 나를 집으로 데려다주게되어 기쁘다는 점에서지지합니다. 그들은 나를 집으로 환영했고 나는 우리의 우정을 빨리 재건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여행하는 동안 그리고 돌아 왔을 때 강력한 지원 네트워크를 갖게되어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자신이 조용히 앉아 있고 단지 생각하는 것을 발견했다. 저에게 이것은 전환을 통과하는 길입니다. 시간과 공간이 내가 경험 한 모든 처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합니다. 나는이 성찰에서 새로운 길을 따라갈 수있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고용주가 당신의 여행을 부정적인 것으로 보았습니까? 아니면 직업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까?
내 여행은 어떤 식 으로든 내 직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컨설팅 사업을 다시 시작하면 국제 경험이 내 관점과 고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것을 향상 시켰습니다.

저의 여행은 또한 추가 기회로 이어졌습니다. 저는 이제 학교, 기업 및 시민 단체에서 내 여정과 해외 자원 봉사에 대해 자주 말하고 있습니다. 물론, 나는 내 경험에 관한 저의 책인 Adventure Philanthropist를 쓰고 있습니다.

긴 여행 후에 집에 돌아 오는 사람들에게 어떤 지침이 있습니까?
천천히 다시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친숙한 환경에 적응할 시간을 갖도록하십시오. 당신은 여행을 떠날 때와 같은 사람이 아니므로 옛 삶으로 돌아갈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생각에서 자랐으므로 길에서했던 것처럼 탐험 할 시간을주십시오. 재 조정에는 단순히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은 너무 친숙했던 것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저의 안내는 여행을 만난 사람들, 특히 이미 집에있는 사람들과 계속 대화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겪고있는 일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느낌에 대해 그들과 이야기함으로써 전환을 덜 어렵게 만듭니다.

다음 성공 사례가 되십시오

이 직업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는 사람들의 여행 이야기를 듣는 것입니다. 그들은 나에게 영감을 주지만 훨씬 더 중요한 것은 또한 당신에게 영감을줍니다. 나는 특정한 방식으로 여행하지만 여행에 자금을 지원하고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이야기가 여행 할 수있는 방법이 훨씬 많고 여행 목표에 도달하는 것이 당신의 손을 잡는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큰 국제 모험 후에 삶을 조정 한 사람의 또 다른 예입니다.

댄이 집으로 돌아가는 방법

우리 모두는 다른 곳에서 왔지만 우리 모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더 많은 여행을 원합니다.

오늘 가이드 북 구매, 호스텔 예약, 여정 만들기 또는 모든 길을 가고 비행기 티켓을 구입하든 여행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날을 오늘 만듭니다.

내일은 결코 오지 않을 수 있으므로 기다리지 마십시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의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지시하여 구타 경로를 벗어나 돈을 절약하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BBC가“예산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오늘 읽기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제안 및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의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광범위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에어 비앤비에어 비앤비

와 같은 사이트에서 최고의 아파트 또는 콘도를 발견하는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 3/10/21 | 2021 년 3 월 10 일 AirBnB와 같은 웹 사이트에서 아파트 임대를 싫어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솔로

5 개의 멋진 해변 지역과 플로리다에서의 경험뿐만 아니라 올해5 개의 멋진 해변 지역과 플로리다에서의 경험뿐만 아니라 올해

플로리다의 미적으로 유쾌한 지역에 가고 싶습니까? Anna Maria Island 또는 Historic Downtown Fernandina Beach를 확인하게되어 기쁩니다.이 놀라운 도시가 제공하는 다양한 위치를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여기에 당신의 관광 목록에 포함시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