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Eleven (Ibon Kiosk)

에서 대만 기차 티켓을 얻는 방법 대만을 여행하는 것에 대해 진정으로 감사하는 것 중 하나는 열차 시스템이 얼마나 편리한 지입니다. 그들의 경로 네트워크는 이해하기 쉽고 대만 철도 관리 (TRA) 웹 사이트에는 여행자가 열차, 스테이션 및 일정에 대한 모든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여행 전에도 이미 선호하는 열차에서 온라인으로 좌석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TRA 웹 사이트에서 열차 티켓을 예약하는 방법에 대한 별도의 단계별 안내서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것은 끝이 아닙니다. 온라인으로 지불 한 후에는 예약 코드가 제공됩니다 (바코드, QR 코드 및 알파 수 코드 일 수 있음). 아직 티켓이 아닙니다. 대만에 도착하면 마지막 단계를해야합니다. 실제 티켓을 수집하십시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티켓을 수집 할 곳
Ibon Kiosk1을 사용하여 기차 티켓을 수집하는 방법. 메인 메뉴에서 티켓 센터 버튼을 누릅니다.
2. 체크인을 누릅니다.
3. 약관에 동의합니다.
4. 국적을 선택하십시오.
5. 패스 포스트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6. 예약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7. 예약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8. 티켓 발급을 확인합니다.
9. Ibon Kiosk에서 지불 전표를 받으십시오.
10. 실제 열차 티켓을 청구하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티켓을 수집 할 곳

TRA Train Station 또는 7-Eleven과 같은 편의점에서 TRA 티켓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티켓 컬렉션은 출발 시간 30 분 전까지 수행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티켓이 몰수되고 다른 승객의 슬롯이 올라갑니다.

최근 대만 여행에서 나는 오전 7시 열차를 예약했습니다. 아침 일찍 불필요한 드라마를 피하기 위해, 나는 전날 밤 호텔 근처의 7-Eleven에서 티켓을 청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7-Eleven 매장에서 구석에 위치한 멀티미디어 머신 인 Ibon 키오스크를 찾을 수 있으므로 고객이 TRA 티켓의 상환을 포함한 다양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종이에서 놀랍고 쉽게 들리지만 모든 기계에 영어 번역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텍스트가 중국어이기 때문에 영어가 아닌 스피커에게는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 (영어 버튼이 있지만 티켓 컬렉션을 포함하지 않는 옵션이 거의 없었습니다.)

어쨌든, 나는 내 경험을 문서화하고 가이드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손가락이 Ibon 터치 스크린에서 탭 댄스로 만들기 전에 캐릭터가 동일하다면 비교하거나 Google 번역을 사용하여 확인하십시오. 직원들로부터 도움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Ibon 키오스크를 사용하여 기차 티켓을 수집하는 방법

1. 메인 메뉴에서 티켓 센터 버튼을 누릅니다.

티켓 아이콘이있는 버튼과 TRA 및 THSR 문자입니다.

2. 체크인을 누릅니다.

일반적으로 왼쪽에서 두 번째 버튼입니다.

3. 약관에 동의합니다.

티켓을 예약했을 때 제시된 일반적인 이용 약관입니다. 이 용어는 변경 될 수 있으므로 그 자리에서 번역하는 것이 좋습니다. Google 번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좋습니다?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동의 / 다음 단계를 누릅니다.

4. 국적을 선택하십시오.

두 가지 옵션 만 제공됩니다. 대만 인 경우 지역/원주민을 선택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외국인 (오른쪽의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5. 패스 포스트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온라인으로 예약했을 때 입력 한 여권 번호와 동일해야합니다. 그들은 일치해야합니다.

완료? 다음 단계를 누릅니다.

6. 예약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이것은 기차를 예약했을 때 표시된 알파 수 코드입니다. 온라인으로 지불 한 후 표시된 바코드 또는 QR 코드의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 단계를 누릅니다.

7. 예약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화면에는 여행 날짜, 열차 번호, 경로 (출발 및 도착국), 티켓 수 및 예약 코드를 포함한 예약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모든 것이 올바른 경우 다음 단계를 누릅니다.

8. 티켓 발급을 확인합니다.

다음 페이지는 지불 금액 및 승객 당 정보를 포함하여 예약에 대한 추가 정보를 검색합니다. 모든 세부 사항이 좋아 보이면 화면 하단 모서리의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9. Ibon Kiosk에서 지불 전표를 받으십시오.

기계는 “티켓 구매 서비스 지불 슬립”을 인쇄합니다. 공식 영수증처럼 보이는 작은 종이입니다. 이와 같이:

아직 실제 티켓이 아닙니다. 그것을 집어 들고 카운터로 진행하십시오.

10. 실제 열차 티켓을 청구하십시오.

카운터에서 기계에서 직원에게 얻은 결제 전표를 제시하십시오. 티켓 당 TWD 8의 취급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추가 요금을 정산 한 후 직원은 실제 티켓을 인쇄하여 봉투로 건네줍니다. 이것은 열차에 탑승하는 데 사용할 티켓입니다.

그게 다야!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언어 장벽이 아니라면 빠르고 간단한 작업 일 것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기계에 영어 번역이 있으면 훨씬 쉬워 질 것입니다.

이제 티켓이 있으므로 지금해야 할 일은기차를 타는 역. 문제가 발생할 경우 충분한 시간을 보내도록 일찍 도착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대만을 즐기십시오!

2020 • 8 • 11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타로코 협곡, 대만 : 8 개의 경치 좋은 관광 명소 체크 아웃

스냅 샷 : 대만 타로코 협곡에서 구불 구불 한

3 개국 필리핀 인은 일본 비자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산 여정이있는 타이페이 대만 여행 가이드

Alishan Express 기차 티켓을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방법 (Alishan Forest Railway)

Alishan Express 기차 및 버스에 의해 Alishan에서 Chiayi : Schedule & Fare

Zhongshe / Chungshe Flower Market : 여행 가이드 + 도착 방법 (Taichung, Taiwan)

Alishan 여정 : 12 가지 최고의 일과 방문 장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멜버른멜버른

에있는 5 개의 선호 호스텔 게시 : 12/3/20 | 2020 년 12 월 3 일 멜버른은 호주의 백패커 허브입니다. 느긋한 분위기, 놀라운 온라인 음악 장면 및 난폭 한 나이트 라이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