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보다 낫습니다… 나비, 타란툴라 및 바퀴벌레는 도주 중에 가정을 유치합니다

가구는 공룡을 통해 곤충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버그에는 gnashing, 인간을 먹는 치아가 없지만, 털이 많은 다리, 화려하게 착색 된 날개, 심지어 불쾌한 송곳니를 포함한 자신의 호소력이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곤충을 볼 수있는 가장 큰 위치 인 나비 주택이 미국 전역에서 튀어 나오고 있습니다. 나비가 날아 다니는 실내 열대 낙원의 40 개 이상이 꿀을 마시 며 매년 수많은 수많은 손님의 사업을 즐기고 있습니다.

사진 크레디트 : Sharon Cybart

웨스트 민스터 콜로라도의 나비 파빌리온과 곤충 센터는 덴버 전세계 공항에서 간단한 여행입니다. 전 세계에서 수입 된 700 개 이상의 나비는 온실의 포장 된 길을 가로 질러 완전히 자유롭게 비행합니다. 방문객들은 나비뿐만 아니라 음식과 날개 달린 곤충을위한 대피소를 제공하는 식물 수집과 마찬가지로 취급됩니다.

그들의 여분의“crawl-a-see‘em’은 멀티 레그에 헌신합니다. 젊은이들은 칠레 로즈 헤어 타란툴라 인 로지를 잡을 때 완전히 무료 스티커뿐만 아니라 흥분을 느낍니다. 집에서 벌레를 믿는 것으로 거위를 얻는 부모는 마다가스카르의 바퀴벌레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젊은이들은 바퀴벌레의 몸에 구멍이 나오는 환상적인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Millipedes, 지팡이, 사슴 딱정벌레 및 전갈도 마찬가지로 동물이 특징입니다.

나비가 나오는 것을 보는 것만 큼 화려한 것은 거의 없습니다. 미주리 주 세인트 루이스 근처의 소피아 엠 삭스 나비 집은 8,000 평방 피트의 온실에서 완전히 무료로 비행 할뿐만 아니라 수많은 크라이 살리스로 가득 찬 창문을 보았습니다. 1,000 개가 넘는 나비를 보유하는 것 외에도 열대 환경은 마찬가지로 150 개가 넘는 열대 식물 종이 마찬가지로 집과 마찬가지로 집과 마찬가지로 집과 마찬가지로 집과 마찬가지로 집을 지냅니다.

그들의 디스플레이 홀은 지구와 관련된 항상 변화하는 쇼와 전화 통화를 집으로 통화하는 곤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문에서 가장 잘, 젊은이들은 30 피트 길이의 애벌레 조각을 올라가고 부모는 환상적인 휴가 사진을 위해 카메라를 준비합니다.

세계 최대의 단기 나비 디스플레이는 Frederik Meijer Gardens와 미시간 주 그랜드 래 피즈의 조각 공원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매년 봄 정원은 열대 온실에서 완전히 자유롭게 비행 할뿐만 아니라 남쪽뿐만 아니라 가장 저명한 오리엔탈을 가져옵니다. 전시물뿐만 아니라 많은 나비 주택과 마찬가지로 전시회와 함께 매주 가정에 특별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온실은 꽃에서 꿀을 마시는 나비의 근접 뷰를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나비가 코나 어깨에 착륙하기로 선택할 때 킥킥 웃으며 부모는 평생의 사진을 찍습니다.

나비 집안의 온도는 일년 내내 70도 화씨 78도 사이에 있으며, 추운 눈 덮인 겨울철에도 매우 두드러진 위치입니다.

다른 곤충뿐만 아니라 나비에 가까워지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개인적, 나비 (및 Tarantula)뿐만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는 가정용 휴양지를 잊을 수 없게 만듭니다.

관련된

신시내티의 신시내티 : Krohn Conservatorybutterfly 애호가에서 나비 쇼는 신시내티로 매년 이주하여 Krohn Conservatory에서 연례 나비 쇼를 볼 계획입니다. 매년 새로운 주제가 있습니다. 주제는 종종 특정 국가의 나비를 보여줍니다. 2012 년 쇼는“On Wings of Harmony : World of the World”이며 6 월 24 일에 진행됩니다.…
2012 년 5 월 20 일 “게스트 포스트”

오하이오에서의 경기뿐만 아니라 놀이를 유지하면서 Park Lodgesjoining을 지정하여 소수의 지정을 통해 공원 시스템 전체에 완전히 자유롭게 액세스 할 수있게 해줍니다. 오하이오 방문객뿐만 아니라 오하이오 방문객은 하이킹, 자전거, 보트, 캠프뿐만 아니라 동기를 부여합니다. 중서부의 큰 덩어리에서 그들의 방법을 재생하십시오. 70 개가 넘는 공원이 전적으로, 9 개는 국유 롯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1 년 10 월 5 일 “숙박 시설”

마이애미를 방문하고 비트 하바나 젠틀 맨을 흰색으로 맞출뿐만 아니라 밀짚 모자는 거리를 걸어 가고 있으며, 기존의 라틴어 또는 아프로 쿠바 비트로 음악을 마무리하는 음악은 쿠바 커피의 향기, 튀긴 돼지 고기도 마구간에 쏟아져 나옵니다. 로스트 가금류가 공중에 있습니다. 이것은 마이애미의 영토 인“Little Havana”일 수 있습니다.
2019 년 9 월 16 일 “Beach Vacation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서적 사인과 점심서적 사인과 점심

은 때때로, 시드니는 일몰에 놀라운 쇼를 열었습니다. 오늘 저녁은 그 중 하나였습니다. 이번 주 나머지 부분이 조명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붐! 바로 다음날은 어제가 끝나는 것처럼 놀랍게 시작됩니다! 로맨스 부인은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