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서 쿠알라 룸푸르에서 버스 또는 기차로 : 국경을 건너

싱가포르는 유명한 관광지를 제외 하고이 지역의 다른 장소를 확인하려는 사람들에게 선호하는 스탑 오버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노선 중 하나는 싱가포르 –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입니다.

쿠알라 룸푸르뿐만 아니라 싱가포르는 350km 이상 떨어져 있으며 이는 상당한 거리입니다. 그러나 많은 백패커 들이이 길을 수행하고 많은 직접 운송 옵션 이후 많은 목적지를 피할뿐만 아니라 많은 목적지를 피합니다.

현실은 비행기 가이 두 환상적인 도시를 여행하는 가장 빠르고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Changi Flight Terminal에서 Kuala Lumpur Worldwide 공항까지 약 1 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저렴한 항공료를 득점 할 수 없다면 비용이 많이 드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예산뿐만 아니라 시간 동안 압박을받는 경우, 예산 계획 운송 업체가 프로모션/저렴한 요금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급 시간이있는 사람들에게는 육지로 여행하는 것이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약 6 시간이 걸립니다. 싱가포르에서 쿠알라 룸푸르로 버스와 기차로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bus1. 티켓을 구매하십시오.
2. 지정된 픽업 포인트로 이동하십시오.
3. 국경에서 이민 검사와 함께 가십시오.
4. 지정된 정거장에서 내리십시오.

기차로
더 많은 Kuala Lumpur 호텔을 위해 Kuala Lumpursearch에서 머무는 곳!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버스로

1. 티켓을 구매하십시오.

선택한 버스 비즈니스 티켓팅 사무소에서 구매하거나 웹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에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12go를 통해 예약 할 수 있습니다 : 싱가포르-쿠알라 룸푸르 버스!

아시아 대중 교통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