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없는 가족 여행

을 위해 자동차를 가져와야하는 7 개월이 몇 달 동안 계획했던 여행 시간이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차 안에 쉽게 앉아 있고, 광경이 뒤로 물러나고 놀라운 바람이 부드럽게 당신의 뺨을 애무하고 있습니다. 목적지와 매력적인 시간의 서약이 바로 앞서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얼굴에 미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은 – 당신은 여행에 중요한 것을 가져 오는 것을 잊었습니다! 여행은 예기치 않게 스트레스가 많은 일로 바뀝니다. 미소가 사라지고 실망이 공중에 있으며 집에 머물기를 바랍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우리는이 게시물을 준비했습니다.이 게시물은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위한 즐거운 항해를 도와야합니다. 그것을 잊어 버리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떠나기 전에 조언을 구해야하는 일종의 팁으로 생각하십시오.

가족을 위해 자동차에 가질 4 가지

니블 할 것

길을 따라 어딘가에 멈추고 식사를 할 계획이든 항상 차에서 먹을 것을해야합니다.

물론, 당신은 필레 미뇽이나 샤토 브라이언의 식사를 가져올 필요가 없지만, 누군가가 배가 고파서 어디든 먹을 곳을 멈출 수없는 경우 간식이나 과일을 갖는 것은 훌륭한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일부 승객이 혈당이 낮은 경우 캔디 바 (또는 5 개)를 갖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더운 여름날의 차가운 음료

마찬가지로 물이나 소다를 가져 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동차에 음료가 부족하면 모든 사람이 짜증나게 할 가능성이 높으며, 그런 일이 일어날 필요는 없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은 몇 년 동안보다 더 뜨거울 것이며, 놀라운 상쾌한 병은 분명히 유용 할 것입니다. 극단적 인 경우에는 탈수 될 수 있지만 자동차에 충분한 차갑고 액체 선을 가져 오면 그렇지 않습니다.

귀하 또는 가족 중 누군가가 의학적 상태로 고통받는 경우 약을 가져 오는 것을 잊어 버리는 것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특정 상태로 고통받지 않더라도 항상 두통이나 멀미를 완화시키는 약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은 훨씬 더 즐겁게 느낄뿐만 아니라 좌석에서 얼룩을 청소하지 않아도됩니다.

게임 계획

여행의 길이에 따라 시간을 통과하기 위해 쉽게 무언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Music CD, Nintendo Switch와 같은 모바일 비디오 게임 콘솔 또는 단순히 플레이 할 수있는 놀라운 게임에 대한 인식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최종 답변에 올 때까지 일련의 질문을함으로써 누군가가 생각했던 인기있는 사람을 추측하려고하는 것은 항상 재미있는 시간입니다.

자동차 자체를위한 자동차에있는 3 가지

완전 가스 탱크

남은 연료의 양을 항상 알고있는 것은 매우 유익합니다. 그리고 여행의 시작시뿐만 아니라 모든 단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모든 여행 준비에 너무 몰두할 수 있으므로 가스 탱크를 채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목적지가 어디에 있든 필요합니다.

연료 수준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지 않으면 길을 따라 어딘가에 좌초되면 드문 일이 아닙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견인하기를 기다린 후에, 당신은 아마도 가장 가까운 버스 정류장으로 가서 버스를 집으로 가져갈 것입니다.

자동차 문서

필요한 모든 자동차 관련 서류를 가져 왔는지 확인하십시오. 운전 면허, 자동차 등록 문서, 최고의 여행 보험. 일상적인 경찰 검사에 언제 멈출 지 알 수 없거나, 신을 금지하면 자동차 사고에 관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관련 서류를 갖는 것은 그러한 불쾌한 상황을 위해 적어도 다소 당신을 준비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해외 여행을 떠나기 전에 여권이 자동차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국경은 여권이 여전히 거실 테이블에 잊혀진 여권이 여전히 잊혀진다는 것을 기억하고 싶은 마지막 장소입니다.

전기 자동차 충전기

마지막으로, 전기 자동차로 여행하는 경우 충전기가 필요합니다. 차량을 충전 할 수있는 길을 따라 장소에 대한 메모를 준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장소에 따라 경로를 계획하면 도로에서 에너지가 떨어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 없습니다.

충전기의 종류와 차량 모델에 따라 자동차 요금을 청구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다릅니다. 이는 여행 계획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측면입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그리고 우리는 자동차 여행을 위해 자동차에서 필요한 것들을 훨씬 더 일반적인 것들을 다루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긍정적 인 진동으로 자동차를 채워야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는 우리가 지적한 모든 것만 큼 중요합니다 (약을 제외하고는). 우리는 당신에게 훌륭한 여행을 기원합니다!

기능 사진 크레딧 :

관련된

당신이 가족 도로 여행을 위해 얻을 수있는 5 대 편안한 중고 자동차는 십자가를 가야했습니다.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