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의 이스트 코스트

어드벤처 인 Kate가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Up Helly AA에서 뛰어난 시간을 보낸 후-퍼레이드와 바 싱 갈롱에서 전설적인 전설적인 밤 파티에 이르기까지, Haggis Adventures 승무원과 함께 스코틀랜드 메인으로 돌아갈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셰틀 랜드에서 마지막 흐릿한 날로 우리의 헬리 AA 경험을 완성하여 섬의 북쪽 부분을 확인했습니다. 나는 낮잠을 자지 않고 밤새 파티를 마치고 항상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오후 9 시경 페리에서 나와 오전 7시에 도킹 할 때까지 로그 업처럼 잤습니다.

우리는 하루 종일 여행을 떠났을 때 애버딘에서 에든버러까지 스코틀랜드 동해안 부지를 검사 할 시간이있었습니다.

중지 #1 : Stonehaven

Stonehaven은 언뜻보기에 예쁘지만 일반적인 해변 도시였습니다. 좋았습니다. 좋은 것은 좋다.

그리고 우리는 Dunnottar Castle에 왔습니다.

Dunnottar Castle은 숨을 쉴 것입니다. 그것은 그토록 장관입니다. 캡션조차도 그 아름다움을 묘사 할 단어를 가져올 수 없기 때문에 모욕입니다.

바로 가기. 스코틀랜드에 있고 남은 생애 동안 소중히 여기는 사진을 얻으려면 Dunnottar Castle로 가십시오.

영원히 스코틀랜드!

중지 #2 : Arbroath

토니는 투어에 새로운 추가 물이었다고 말했다. 매년 그와 Dougie는 Up Helly AA 투어에서 재즈 물건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Smokies를 위해 Arbroath 마을에 멈췄습니다. 우리는 각각 우리 자신을 샀으며, 물고기 전체를 위해 2 파운드 미만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그것은 곤경에 처했지만 우리는 스스로 척추를 꺼내야했습니다.

이제 오전 11시에 물고기를 멈추는 것은 가장 식욕을 돋우는 아이디어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먹어 본 최고의 물고기 였을 것입니다. 신선하고 스모키하고 즙이 많습니다. 나는 투어에있는 거의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플래시로 내 것을 먹었다.

아주 잘 멈췄어요.

중지 #3 : 세인트 앤드류

St. Andrews는 골프로 가장 유명합니다. 스포츠가 발명 된 곳이며 유럽 PGA 골프 서킷의 주요 정거장이며, 유명한 개인 프로그램과 함께 공개 골프 프로그램으로 가득합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두 가지로 유명합니다.

1) 세인트 앤드류스는 윌리엄과 케이트가 대학에 다니는 동안 비슷한 도시입니다.

2) St. Andrews는 Terminate Beach의 전차가 있습니다!

우리는 폐의 상단에서 상징적 인 악보를 부르면서 해변을 가로 질러 슬로우 모션으로 달려 갔다. (그렇습니다. Beth, Lisa 및 Alexa, 나도 슬로우 모션에서 싸웠습니다! 그래, 그들은 내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세인트 앤드류스 (St. Andrews)는 대학 도시입니다. 작고 매우 예쁘다 – 에든버러에서 당일 치기 여행을 볼 수있는 멋진 장소.

그리고 이상하게도, 나는 나 자신의 알마 교인 Fairfield University를 생각 나게하는 건물을 계속 보았습니다!

나는 토니와 톰이 일반적으로 수염을 흔들지 않는다고 내 게시물에서 언급 한 적이 없다. (그것은 헌신입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우리가 세인트 앤드류에있는 동안 그들은 70 년대 포르노 스타 콧수염으로 의식적으로 그들을 면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버스 앞에서 그들을 찾아 YMCA로 춤을 추었습니다.

나는 붕괴 직전에있을 때까지 웃었다. 신, 나는이 사람들을 좋아한다.

에든버러로 돌아갑니다

우리의 투어는 에딘버러가 시작된 도시에서 감정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작별 인사를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한 번의 특별한 마지막 밤을 함께 보내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나는 파인트와 5 파운드의 피자를 의미합니다. 그 특별한.

항상 그렇듯이 회사의 품질에서 여행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여행은 놀랍습니다. 원격과 화려한 셰틀 랜드에 완벽하게 처형 된 항해, 참석할 수있는 특권을 가졌으며 그 사이에 많은 재미있는 활동이있었습니다. 그러나 놀라운 사람들은 그것을 다음 단계로 가져 왔습니다.

나는 Haggis Adventures에 대해 미친 듯이 열중했고, 그들은 그것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회사이며, 그들과 함께 여행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나는 확실히 Tony의 Western Isles 투어 중 하나를 가고 싶고 내년에도 Up Helly AA 여행에있을 것입니다!

요컨대 – 뛰어난 시간, 뛰어난 모험, 그리고 5 일 동안 나는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Up Helly AA 여행에서 정말 놀라운 시간을 보내 주신 Haggis Adventures에게 감사드립니다. 항상 그렇듯이 모든 의견은 내 자신입니다.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southusa : 최고의 여행#southusa : 최고의 여행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아메리칸 사우스를 통한 나의 도로 여행은 내가받은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