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9 Antipolo : 뷰 데크, 교수형 브리지 및 레스토랑 가이드

2021 • 2 • 22

안티 폴로는 마닐라 근처에서 가장 유명한 주말 목적지 중 하나로 번성했습니다. 주로 접근성뿐만 아니라 근접성에 감사드립니다. 도심은 극도로 도시화되었지만 산악 프린지는 시골 분위기를 발산하고 지하철에서 빠른 간단한 휴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호소하는 소박한 호소력을 발산합니다. 이것이 바로 목가적 인 헬스 클럽 리조트, 아이디어 레스토랑, 그리고 자연 공원을 걷어차는 것이 도시 전역에 흩어져있는 이유입니다.

가장 널리 알려진 레저 센터 중 하나는 클라우드 9 스포츠 (Cloud 9 Sports)와 레저 클럽 (Leisure Club)입니다. 레저 클럽은 원래 1995 년에 식당으로 대중에게 문을 열었습니다. 결국에는 숙소뿐만 아니라 다른 엔터테인먼트 및 이벤트 시설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러나 주요 하이라이트는 360 ° 뷰 데크로, 멀리서 메트로 마닐라시 스케이프와 잊을 수없는 일몰을 포함한 주변 지역의 파노라마보기를 가능하게합니다. 스릴있는 교수형 다리는 체크 아웃 플랫폼으로 이어집니다.

당신이 곧 갈 계획이라면, 바로 여기에 가기 전에 이해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운영 시간은 얼마입니까?
입장료는 얼마입니까?
노인뿐만 아니라 젊은이들도 허용됩니까?
먼저 예약을 안전하게 안전해야합니까?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언제입니까?
레저 클럽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9 스포츠에 도달하는 방법?
Cloud 9 내부의 유명한 명소는 무엇입니까?
다른 편의 시설은 무엇입니까?
어디서 먹을까요?
전제 내에 ATM이 있습니까?
클라우드 9는 매력적인 장소입니까?
규정뿐만 아니라 정책은 무엇입니까? 일반 규칙
스카이 브리지 및 360 ° 뷰 데크

다른 아이디어 또는 알림
문의를 위해 행정부와 어떻게 연락 할 수 있습니까?
더 많은 안티 폴로 호텔을위한 최고의 안티 폴로 리조트 및 호텔 검색!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hytube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운영 시간은 얼마입니까?

오전 8시 – 오후 10시
월요일 일요일

노트:

이 루틴은 레스토랑, 360 ° 뷰 데크 및 교수형 다리를위한 것입니다. 숙박 시설의 경우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에 시작되며 체크 아웃 시간은 12시 NN입니다.

개막 시간은 사전 통지없이 수정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놀라운 시간에는 공식 웹 사이트 또는 Facebook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마스크와의 거래, 입국 정책도 없습니다.

얼굴 방패도 마찬가지로 입구에 필요합니다.

입장료는 얼마입니까?

P60 : 360 ° 뷰 데크 + 교수형 교량

Cloud 9 Restaurant에서 식사를하는 경우 무료입니다. 구매의 전반적인 비용이 1 인당 P300 이상인 경우 Butuan Caraga Heritage Museum뿐만 아니라 Hanging Bridge, 360 ° View Deck에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영수증을 제시해야하므로 보관하십시오.

노인뿐만 아니라 젊은이들도 허용됩니까?

15-65 세 방문객 만 구내 내부에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건강 및 건강 위험이 높거나 면역력이있는 방문자는 어느 쪽이든 갈 수 없습니다. 이는 IATF 의무 및 프로토콜에 따른 것입니다.

먼저 예약을 안전하게 안전해야합니까?

아니요. 레스토랑, 교수형 다리 및 360 ° 뷰 데크를 보는 데 예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객실 중 하나에 머무를 계획이라면 특히 주말과 휴일에가는 경우 예약 또는 개발 예약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언제입니까?

주중. 우리는 평일에 체크 아웃 했으므로 식당에서 테이블을 빨리 안전하게 만들었습니다. 대기열이 없었기 때문에 교수형 다리를 위해 가을에 가을에 가을을 할 필요조차 없었습니다. 우리는 시야를 높이 평가하고 우리의 속도로 사진을 찍을 수있었습니다.

평일이나 휴일에 도움을 줄 수 없다면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일찍 도착하십시오. 체크 아웃 데크와 교수형 다리에 대한 무료 입구를 위해 식당에서 점심을 먹을 계획이라면 오전 11시 30 분 전에 가서 대신 브런치를 갖도록 선택하십시오.

레저 클럽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9 스포츠에 도달하는 방법?

Cloud 9는 Kaulayaw Coffee 근처 Barangay Santa Cruz의 Sumulong Highway를 따라 발견됩니다.

대중 교통. Metro Manila (특히 Mandaluyong, Pasig 또는 Cubao)에서 Jeepney, FX 또는 UV를 Antipolo Church 또는 Sumulong Highway로 가져 가십시오. 안티 폴로 대성당에 떨어지면 먼저 그곳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세발 자전거를 타고 클라우드 9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개인 자동차. Google지도 나 Waze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클라우드 9에는 지정된 자동차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자동차 주차는 무료입니다.

Cloud 9 내부의 유명한 명소는 무엇입니까?

스카이 브리지. 이것은 식당뿐만 아니라 박물관과 마찬가지로 360 ° 뷰 데크와 숙박을위한 몇 가지 공간을 들고있는 건물에 위치한 정보 건물을 연결하는 교수형 교량입니다.

360 ° 뷰 데크. 낮이나 밤에, 체크 아웃 데크는 주변 지역과 마천루의 그림 같은 전망을 제공합니다.메트로 마닐라의 S. 마찬가지로 이것은 두드러진 일몰 관찰 지점입니다. 마찬가지로 자물쇠와 같은 몇 가지 자물쇠가있는 금속 난간이 나타납니다.

부투 안 카라가 헤리티지 박물관. 이 집은 Butuan City 및 Caraga 지역 (지역 XIII)과 관련된 유물뿐만 아니라 약간의 고고학 제품 모음입니다.

금속 보도. 이것은 360 ° 뷰 데크 빌딩의 하위 레벨에 있습니다. 이 금속 통로는 방문자가 출구로 이어지고 정보 빌딩으로 돌아갑니다. 통로는 녹지로 장식되어 식물 캐노피처럼 보이고 선호하는 사진 직원처럼 보입니다.

다른 편의 시설은 무엇입니까?

숙박/객실 숙박 시설

수영장

이벤트 장소

세미나 및 팀 빌딩 장소

어디서 먹을까요?

클라우드 9 레스토랑. 이것은 넓고 정보 사무실 건너편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상당히 상당한 메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문을 마무리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 팀은 구운 루모, 어류 상하이 롤, Sinigang Na Bangus SA Miso, Miki Bihon 및 Tokwa’t Baboy를 시도했습니다. 음식은 만족 스럽지만 비용 품종은 다른 필리핀 느낌의 식당에 비해 다소 높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음식에 대한 돈을 지불 할뿐만 아니라 시야와 마찬가지로 편의 시설에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는 괜찮습니다. 식사 후, 당신은 식당의 테라스로 갈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체크 아웃 데크 역할을합니다.

음료를 위해 식당은 뜨거운/차가운 음료, 맥주, 혼합 음료 및 긴 음료, 화이트 와인 및 주류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이러한 다른 편의 시설을 임대 할 수 있습니다.

KTV 실 : p300/시간

Kubo 유형 : P50-200/시간 (크기 및 유형에 따라 다름)

우산 유형 : p40/시간

전제 내에 ATM이 있습니까?

없음. 가기 전에 충분한 돈을 가져 오거나 돈을 인출하십시오. 식당은 마스터 카드 신용 점수 카드 상환 거래뿐만 아니라 비자를 받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9는 매력적인 장소입니까?

아니 정말. 적어도 나에게는 아닙니다.

전망대에는 벽 화면이있는 벽화가 있으며, 같은 잠금 장치를 추가 할 수 있으며 교수형 다리는 데이트를 두려워하게 만들 수 있지만 그 외에는 낭만적이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일반적인 미학 (식당 포함)은 평화로운 대화 나 매력적인 순간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나에게는 가정이나 바카다 목적지와 훨씬 더 비슷합니다. 우리와 함께 있었던 다른 방문객 중 많은 사람들이 좋은 친구이자 공무원이었습니다.

규정뿐만 아니라 정책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규칙

마스크를 다루지 않고 방패를 다루거나 입장 할 수 없습니다.

사회적 거리를 엄격히 관찰 – 1 미터 간격으로.

가족 애완 동물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금연.

스카이 브리지 및 360 ° 뷰 데크

매달린 다리를 건너면 매번 15 명만 가능합니다.

다리를 건너는 동안 셀카가없고 지연을 방지하고 교수형 교량의 특정 부분에 모여 있습니다.

어떤 식 으로든 1 미터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술에 취한 개인은 금지됩니다.

의학적 문제가있는 사람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곡예 공포증으로 고통받는 사람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부모 나 보호자와 함께 가야합니다.

음식이나 음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굽이 높은 신발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교수형 다리를 건너 갈 수 없습니다.

금연.

침을 뱉지 않습니다.

달리기, 건너 뛰기, 말 놀이가 없습니다.

연 비행이 없습니다.

우산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다른 아이디어 또는 알림

레스토랑은 주말, 휴일 및 높이 시간 동안 잼을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앉기 전에 테이블을 제거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쁜 시간, 주말, 매달린 다리를 경험하고 싶다면 매번 교차 할 수있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매달린 다리를 경험하고 싶다면 긴 대기열을 예상하십시오.

체크 아웃 데크에서 손님은 10 분만 보면서 사진을 찍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평일에 가면 응용 프로그램이 엄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박물관 주변에 알코올 디스펜서가 있습니다. 그러나 손 소독제 또는 알코올을 가져 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염두에 두십시오. 눈에 띄는 곳에서 사진을 찍을 때 오래 머물지 마십시오.

신발뿐만 아니라 편안한 옷을 입으십시오.

쓰레기를 쓰지 마십시오. 쓰레기를 올바르게 폐기하십시오.

정책과 규정을 준수하십시오.

문의를 위해 행정부와 어떻게 연락 할 수 있습니까?

이벤트 및 사진 촬영 문의, 예약 또는 예약의 경우 바로 여기에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유선 : (02) 584-3011 ~ 14

휴대폰 번호 : 0917 800 3424 / 0998 590 1125 / 0908 973 2389

이메일 주소 : cloud9rlc@yahoo.com / cloud9rlc@gmail.com

웹 사이트 : www.cloud9hotelresort.yolasite.com

최고의 안티 폴로 리조트 및 호텔

Cloud 9에는 자체 숙박 시설이 있지만 다른 곳에 머무르면 Agoda의 최고 부동산 중 일부가 손님이 득점했습니다.

reddoorz plus @ la estreas antipolo rizal. 아고다를 통한 그림.

데이트 및 식사 리조트. 요금 및 사진을 검사하십시오! ✅

Citywalk Suites아파트. 요금 및 사진을 검사하십시오! ✅.

Reddoorz Plus @ la estreas Antipolo Rizal. 요금 및 사진을 검사하십시오! ✅.

Loreland Farm Resort. 요금 및 사진을 검사하십시오! ✅.

훨씬 더 자세한 내용을 검색하십시오!

YouTube에 더 많은 아이디어

관련 게시물:

필라 필라 바람 농장에서 Rizal : 마닐라 근처 풍차

7 개의 위치는 P1000에서 마닐라 근처에서 볼 수 있습니다

Antipolo의 Casa Santa Museum : 입구 요금, 일상 및 기타 아이디어

2022 Rizal의 Dot-Accredited Hotels & Resorts (Antipolo, Tanay, San Mateo & More!)

25 최고의 Rizal 휴가 여행자 지역을 볼 수있는 지역

핀토 미술관 여행 가이드 & 새로운 전형적인 지침

Iloilo시, 필리핀의 Jaro 성당

Loboc River Cruise, Bohol : 고유의 다리뿐만 아니라 점심 식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집에서 발견 할 수있는 8 가지 미식가 기술 : 바텐더, 커피 양조, 파스타 만들기 등!집에서 발견 할 수있는 8 가지 미식가 기술 : 바텐더, 커피 양조, 파스타 만들기 등!

Covid-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느리기 위해 구매에있는 이웃 검역소의 적용을 고려할 때, 우리는 집에서 우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갑자기 인터넷 피드에서 우리는 그들이 구운 음식을 나누거나 요리 한 음식을 공유하는 친구들로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