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rk Flight Terminal에서 Manila로가는 방법 : 가장 간단한 방법 (P2P 버스)

이 짧은 기사의 훨씬 더 최근 버전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Clark to Manila P2P 버스 일정!

수많은 메트로 마닐라 거주자가 Clark Flight Terminal로가는 항공편을 예약하는 것을 주저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제한된 접근성입니다. 가장 오랫동안 자금을 조달하는 여행자는 버스를 타고 클라크에 도달하기 위해 한 번 더 이적해야합니다. 버스 사업이 Clark에 버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을 때 하루에 몇 번의 여행 만있었습니다.

그러나 메트로 마닐라의 혼잡 문제는 매일 악화됩니다. 유일한 산업 항공 게이트웨이 인 Ninoy Aquino Worldwide Airport는 지연이 있습니다. 도로 웹 트래픽은 북부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 남쪽의“Carmageddon”을 타는 것보다 오히려 Pampanga로 여행하는 일상적인 두통이되고 있습니다. 클라크는 훨씬 더 매력적인 옵션이되었습니다.

Genesis Transport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포인트-포인트) P2P 버스 서비스에 대한 Heavens에게 감사드립니다. 예, 일상적인 버스보다 더 비싸지 만 깨끗하고 넓습니다. 완전 무료 Wi -Fi, 유용한 직원 및 정거장이 적습니다! NAIA 터미널 3, Robinsons Galleria (Ortigas) 또는 Trinoma에서 Clark로 신속하게 여행 할 수 있습니다.

P2P 버스 루틴과 요금

그러나 정확히 다른 방법은 어떻습니까? 클라크 공항에서 마닐라로 정확히 어떻게 여행합니까? 다소 쉽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2P 버스 정류장으로 이동하십시오.

클라크 공항 도착 지역 앞에서 가장 잘 발견되었습니다. 도착 지역을 빠져 나가 자마자 볼 수 있습니다. 수직 거리를 따라 기다리는 대기가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가야 할 곳입니다. 그것은 당신 앞에있는 빠른 음식 레스토랑의 여행쪽에 있어야합니다. P2P 버스 표시 (아래 그림)를 볼 때 가장 좋은 영역에 있음을 이해합니다.

2. 버스를 발견하십시오.

아직 버스가 없다면 조금 기다리십시오. 일반적으로 두 개의 버스가 있습니다 : 하나는 삼각종으로 가고 다른 하나는 NAIA 3에 이르렀습니다.

Trinoma로가는 버스는 다음과 같이 멈출 것입니다.

DOTR 사무실 및 클라크 센터

SM Clark Transfer Hub

삼각종/노스 에드사. 마지막 정지.

NAIA 3에가는 것은 마찬가지로 다음을 중지 할 것입니다.

DOTR 사무실 및 클라크 센터

SM Clark Transfer Hub

오티가스. 로빈슨 갤러리아 근처, 에사.

NAIA 터미널 1. 출발 연석에서.

NAIA 터미널 2. 베이 20 도착.

NAIA 터미널 3. 베이 14 도착. 마지막 정지.

참고 : 리조트 월드 마닐라의 픽업과 지점을 줄이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은 아닙니다. 대신, 당신은 Resorts World Manila를 NAIA 터미널 3에 연결하는 통로 교량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우리의 Naia-bound 버스도 마찬가지로 Trinoma에서 멈췄습니다. 그들이 모든 시간을하는지 아니면 일회성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랬습니다.

당신이 거대한 가방이 있다면, 직원들이 당신을 위해 바닥 실에 톤을 줄 수 있도록 직원이 이해하도록하십시오.

3. 지불뿐만 아니라 보드!

2018 년 10 월 현재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Clark to Trinoma/North Edsa : P250
Clark to Ortigas : P250
Clark to NAIA3 : P350

지휘자는 티켓을 제공하고 도중에 요금을 징수 할 것입니다.

여행 시간 : 트래픽에 따라 다릅니다. 안전하려면 3-4 시간을 할당하십시오. 경험을 바탕으로 전체 여행 시간은 약 2.5 시간입니다. 이것은 평일 늦은 오후/이른 저녁에있었습니다. 우리는 오후 4시에 Clark Flight Terminal을 떠나 오후 5시 47 분에 Trinoma에서 멈췄으며 오후 6시 25 분에 Resorts World Manila에 도착했습니다. 아침에 있다면 훨씬 길어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Ortigas를 통해 Clark Flight Terminal

Clark 비행기 터미널, Trinoma 또는 North Edsa

중요한 메모 :

목적지가 NAIA 3 인 경우 1 번 더 비행기로 이동하는 경우 3-4 시간의 이동 시간 위에는 국내 항공편의 체크인 프로세스 및 최소 3 개 이상의 시간을 훨씬 더 활성화합니다. 전세계 항공편의 시간. 마닐라 웹 ​​트래픽은 정말 나쁘고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다음 비행을 놓치는 것입니다. 비행기를 예약하기 전에 이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그들은 시간표를 엄격하게 준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우리 방문객 중 한 명이 그의 경험에서 첫 번째 버스는 오전 4 시가 아닌 오전 5시 40 분에 Trinoma를 떠났다고 공유했습니다. 따라서 비행 전에 많은 리드 타임을 보내십시오. 비행이 이른 아침에 있고 타지 않는 경우 Clark의 밤 비용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우리는 일상을 정리하기 위해 창세기에 도달하려고 노력했지만 지금까지 그들로부터 아무런 반응도 없었습니다.

이 버스는 지정된 지점 이외의 다른 유형의 위치에서 승객을 픽업하거나 줄이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서 다시 시도하지 마십시오.

이 출판물은 2018 년 11 월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여행하기 전에 항상 최신 시간표를 얻으려면 Genesis Transfer와 연락하십시오.

2ølate 260XLE 1X 7XLED • 1 192XELD • 2️⃣7 19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P2P 버스 마닐라에서 Clark & ​​Back : 일정, 정지 및요금

마닐라를 돌아 다니는 방법 : MRT, P2P 버스, 루틴 버스, 택시, 지프니 또는

P1000에 따라 마닐라 근처에가는 7 개 지역

ABS-CBN Studio Experience Trinoma : 첫 타이머 가이드

Clark & Angeles City : 여행 가이드 및 예산 계획 일정

Ortigas to Naia / Naia to Ortigas : P2P 버스 루틴 (UBE Express)

마닐라 근처의 12 개 리조트 및 스타일 공원 (New Normal)

Dapitan 아케이드 구매 및 여행 가이드 + 무엇을 기대 해야하는지, 구매해야 할 것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