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책, 세미나, 프레이저 아일랜드

. 카 푸트. 크림 크래커. 우리는 R 부인의 새 책의 반대편, 블로그 캘린더에서 가장 위대한 주말과 작년에 우리가 유럽에 있다는 것을 고려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너무 피곤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닳았습니다.

올해 컨퍼런스에서 우리는 많은 영감을주는 인용문, 메시지 및 철학을 자극했습니다. 그러나 – 나에게 가장 감동적인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친구들에게 물어 보는 것이 부끄러운 우려가있을 때 Google을 활용합니다.

전적으로! 나는 Google에게 진정한 사람에게는 아무런 영향을 받아야한다는 많은 우려를 물었다.

어쨌든, 우리가 나를 매우 피곤하게 만들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했는지 알아 내기 위해 체크 아웃했습니다. 나는 많은 동정심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전형적인 며칠이 다가 오면서 오늘날 최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부지가 많은 선택을 위해 갔고 약간의 진 행복을 즐기고 있습니다! 퀸즐랜드에있는 삼촌 증류소의 Botanic australis 인이 진은 우리의 새로운 사랑을받는 진을 놀라게 할뿐만 아니라 특별합니다.

우리가 죽기 전에 시도해야 할 3 개의 공예 진에 대해 이야기 한 곳에서 훨씬 더 깊이있는 곳에서 우리가 믿는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 밤 Refoil에서 매력적인 사람들과 어울리고 있습니다. Refoil은 사용 된 모든 알루미늄 호일 뷰티 팔러가 사람들의 머리카락에 활용되는 모든 알루미늄 호일 뷰티 팔러를 재활용하는 특별한 사업입니다.

어쨌든, 우리는 오늘 밤 Marickville에서 PhD라는 비트 레스토랑에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철거하려고하는 그들의 큰 쇠고기 포였습니다. Romance 부인은 규모를 제공하기 위해 바로 여기에서 그녀의 손 모델링 기술을 빌려주었습니다. 그녀의 손톱이 뾰족 해 보이지 않습니까?! 나는 내 자신의 Simian 주먹을 활용하려고 시도했지만 내가 찾고있는 규모를 진정으로 제공하지는 않았습니다.

오늘날 우리에게는 특이한 샴페인의 순간입니다. 로맨스 부인의 찐 책은 마지막으로 우리 자신의 해안에 나타났습니다. 이 책은 Braids, Buns & Twists 및 영국에서 헤어 스타일 디렉토리로 게시되었습니다. 오늘날 호주인들과 뉴질랜드 사람들은 Book Utopia의 책을 헤어 로맨스를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건배, 로맨스 부인! 잘했어요!

오늘은 매우 특별하기 때문에 우리는 심지어 저녁 식사를 위해 외출합니다 : 만두! 우리의 사랑하는 만두집 인 Seabay는 훌륭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새로운 사랑하는 콤보에 돼지가 돼지입니다. 찐 돼지 고기와 야채 만두, 특별한 튀긴 가지, 토마토 및 사물, 튀김 돼지 고기. 예!

바쁜 아침이었습니다 – 우리는 어젯밤 밤새 포장했습니다. Problogger Event는 블로그를 가진 개인,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개인 또는 블로그 세계에 대한 모호한 관심 률이 학습, 기술을 연장하고, 만족하고, 같은 말을하는 연간 세미나입니다. 마음을 가진 사람들.

Problogger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Gold Coast의 QT Hotel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이 위치는 예외적이며 아름답게 스타일의 호텔입니다. QT 골드 코스트의 평가를 위해이 지역을 즐기십시오.

QT Gold Coastline은 잘 배치 될뿐만 아니라 우주 서비스도 매우 특별합니다. 우리는 늦은 밤과 이른 비행에서 굶주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물고기 타코, 액체 치즈로 덮인 청키 한 칩, jalapeño chilli, 돼지 고기 위 버거를 타고 굶주리고 있습니다. 물론 Bevvy 또는 두 개뿐만 아니라!

그래서 시작됩니다. Problogger Event 2014.뿐만 아니라 우리는 엄청나게 일찍 시작되었습니다. 로맨스 부인은 해변 위의 일출 샷 의이 크래커를 찍었습니다. 내 노력은이 게시물의 맨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어때?! Mrs Romance의 책은 Problogger 이벤트의 서점에 있습니다! 헤어 로맨스 책과 함께 Nikki Parkinson의 강력한 잠금 해제 스타일과 Darren Rowse의 Problogger 책이 있습니다. 그들은 오히려 트리오를 생산합니다. R 부인뿐만 아니라 그녀의 책을 얻은 매력적인 사람들을 위해 사본을 사인하는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끝났습니다. 이틀의 재미, 발견뿐만 아니라 상호 작용. 그것은 뇌가 풍부하게 스트레스가 많은 정보의 과부하 였지만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골드 코스트에 대한 마지막 일출은 있지만 퀸즐랜드의 마지막 날은 아닙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시작하여 훨씬 더 많은 재미를 얻었습니다.

… 프레이저 섬으로의 여행 !! 브리즈번 공항에서 우리는 Fraser Coast뿐만 아니라 Hervey Bay를 통해 높이 날고 있습니다. 우리는 눈부신 관광과 이벤트 퀸즐랜드와 협력하여 여행, 특히 호주 여행에 대한 열정을 가진 모든 사람의 경험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세계 의이 멋진 부분에서 일어나고있는 일에 대한 제안뿐만 아니라 평가를 위해 주시하십시오.

다음은 빠른 슬립 높이입니다. Segway를 고용 할뿐만 아니라 축소 할뿐만 아니라 Fraser Island의 해변 중 하나를 멍청이처럼 아래로 내릴 수 있습니다. 우리 둘 중 하나가 처음으로이 구피 기계의 e. 그들은 당신이 화를 내더라도 가을을 벗고 깨는 것도 탁월한 재미입니다. 응 나는 했어!

프레이저 아일랜드에서해야 할 또 다른 사랑을받는 일은 해변에서 일몰을 즐기는 것입니다. 맥주를 마시고, 모래에 또는 우리처럼 우리처럼 부두에 큰 포지를 가져 와서 시야에서 즐거움을 누리십시오.

나는 당신이 열렬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여기에 마지막 8 분 정도가 15 초 만에 쏟아져 나옵니다. 매력적이지 않습니까?

Fraser Coastline으로의 여행은 아무것도 끝나지 않으므로 Instagram 피드에서 얻은 것만 큼 우리가 얻은 것들을 유지하십시오.

Google에게 물었던 가장 어리석은 우려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자신을 구글에 넣은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이름을 입력하고 가장 많이 검색 한 용어 드롭 다운 상자가 제안하는 것을 보았습니까?! 프레이저 아일랜드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이 주제의 어떤 유형에 대해서도 언급 해야하는 것이 무엇이든, 또는 당신이 단지 Hi를 언급하고 싶다면, 의견에 대해 저희에게 이야기하십시오!

Instagram : @mrandmrsromance, @Hairromance 및 프로그램 @angrybastard의 Mrs와 Mrs Romance의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