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가장 훌륭한 10 가지 공연 [제안 된 투어와 함께]

곧 마드리드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마드리드에서 공연 할 것들에 대한 제안을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Simplethrill CC By-NC-ND 2.0A City의 사진은 트렌디 한대로와 박물관으로 이해 된 Madrid는 스페인의 수도입니다. 많은 유럽 예술 컬렉션을보고 싶다면 여기에가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잘 알려진 Calamari 샌드위치는 전 세계 사람들 이이 도시를 찾기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미래의 참조를 위해 아래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공연하기 가장 좋은 것들의 목록입니다.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South Tenerife, Spain의 주말 일정 : South Tenerife에서 3 일을 보내는 방법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공연 할 9 가지를 놓치지 말아야 할 9 가지

스페인 골든 비자 – 필리핀 인을위한 스페인 금융 비자를 얻는 방법 정확히

스페인 자영업 업무 비자 또는 스페인 프리랜서 비자 신청 방법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공연 할 놀라운 7 가지 [제안 된 투어 포함]

목차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공연 할 최고의 목록

1. 프라도 국립 박물관
2. Parque del Retiro
3. 산티아고 Bernabeu 스타디움
4. 마드리드의 왕궁
5. Museo Nacional Thyssen-Bornemisza
6. 과정을 통해
7. 플라자 시장
8. Barrio de Salamanca
9. La Latina
10. Plaza de Cibeles
Madridbudget Hotel에 머무는 곳
고급 호텔

스페인 마드리드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공연 할 최고의 목록

1. 프라도 국립 박물관

Fred Romero CC의 사진 2.0의 사진 2.0은 스페인의 박물관에 갔으며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에 대해 생각됩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유럽 회화 컬렉션입니다. 그것은 Velasquez, Raphael, Caravaggio, Goya 등의 그림을 보존합니다. 박물관은 통풍이 잘되고 있습니다. 공간은 잘 관리되어 있으며 작품은 매우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침착하게보기에 최소 3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에서 볼 수있는 다른 저명한 박물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Museo Nacional Centro de Arte Reina Sofía – 스페인에서 가장 멋진 현대 미술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Centro de Arte Reina Sofia는 마드리드의 주요 현대 미술관입니다. 그것은 피카소의 게르니카를 집으로 채택합니다.

Museo Sorolla – 박물관, 집, 전시회를 볼 가치가 있습니다. 박물관은 Joaquín Sorolla y Bastida의 이전 집에서 사랑스러운 정원이 있으며 바쁜 마드리드의 차분한 오아시스입니다. 스페인 인상 주의자의 작품은 인상적으로 아름답습니다. 확실히 방문!

Museo Arqueologico Nacional-이 박물관은 마드리드에서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아니지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잘 알려진 Elche의 여성 외에도, 당신은 마찬가지로 히스패니아와 함께 이집트인과 같은 다른 문명의 고고 학적 체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역사 애호가에게 적합한 위치.

제안 된 투어 : Prado Museum Guided Tour

2. Parque del Retiro

Trinchetto CC By-NC-ND 2.0의 사진 마드리드의 많은 상징적 인 공원은 보관하는 멋진 코너를 찾는 동안 산책에 적합합니다. 이 중요한 도시 공원의 긴 길을 걸어 볼 수있는 반나절 이상을 할 수있는 수많은 명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정원이있는 125 헥타르의 녹지가 있습니다. Big Lake는 보트를 임대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두드러진 매력이지만 무엇보다도 기념비가 내려다 보이는 기념비의 멋진 설정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매력적입니다.

제안 된 투어 : 1, 2 또는 3 시간 동안 개인 관광 세그웨이 여행

3. 산티아고 Bernabeu 스타디움

Walid Mahfoudh CC By-NC 2.0의 사진, 마드리드의 구타 하트, 리얼의 집. 유럽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경기장 중 하나로의 멋진 여행, 박물관 여행과 함께 진정한 마드리드 선수들의 의자에 앉을 수도 있습니다. 축구 팬은이 경기장에 가지 않고 마드리드에 올 수 없습니다.

제안 된 투어 : 시티 하이라이트 및 Bernabeu Museum 전자 자전거 투어

4. 마드리드의 왕궁

Hans Permana CC By-NC 2.0의 사진은 왕궁을 방문하여 역사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하십시오. 왕궁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사람들 중 하나이며 국가 유산 중 하나에 대해 생각됩니다. 그것은 펠리페 v (프랑스) 왕에 의해 개발되기 위해 구입 했으므로 궁전에는 프랑스 스타일이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건물 중 하나이며 3000 개가 넘는 공간만이 30 개만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제안 된 투어 : Royal Palace Guided Trip with Skip-the-Line 티켓

5. Museo Nacional Thyssen-Bornemisza

마드리드의 3 가지 주요 박물관 중 하나가 중요한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가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Prado에 가깝기 때문에 언젠가는 예술에 완전히 몰입 할 수 있습니다. 이 박물관에는 Manet, Chagall 및 Van Gogh와 같은 잘 알려진 예술가들로부터 잘 알려진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방문 할 가치가있는 1950 년이기 때문에 팝 아트와 같은 수많은 작품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바로 그 중 하나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집에서 발견 할 수있는 8 가지 미식가 기술 : 바텐더, 커피 양조, 파스타 만들기 등!집에서 발견 할 수있는 8 가지 미식가 기술 : 바텐더, 커피 양조, 파스타 만들기 등!

Covid-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느리기 위해 구매에있는 이웃 검역소의 적용을 고려할 때, 우리는 집에서 우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갑자기 인터넷 피드에서 우리는 그들이 구운 음식을 나누거나 요리 한 음식을 공유하는 친구들로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