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온천 검색

모험적인 케이트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신뢰할 수있는 가이드 Gulli가 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내 형제 사라가 내 2 주 전에 아이슬란드로의 여행을 계획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그녀가 자신의 모험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rctic Adventures와 함께 온천 검색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케이트

아이슬란드에서 공연 해야하는 한 가지가 있다면 (특히 나와 같은 도시 거주자라면) 아무데도 나가는 것입니다. 운 좋게도, 아이슬란드 사람들은 자신의 나라가 얼마나 감각적인지 정확히 이해할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이 나가고 볼 수있는 간단한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Zack과 나는 온천 검색에 대해 들었을 때 – 우리가 화려한 시골과 함께 하이킹하고 천연 온천에서 목욕을 할 수있는 여행 – 우리는 그것을 검사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북극 어드벤처 사무소는 Reykjavik의 주요 구매 거리 인 Laugavegur에서 발견되며, 거의 어디에서나 간단한 도보 거리입니다. 우리가 사무실에서 만족하기로 선택했지만 북극 어드벤처 팀은 거의 모든 유형의 호텔, 호스텔 또는 게스트 하우스에서 당신을 데리러 올 것입니다. 우리 가이드 Gulli는 자신을 소개하고 우리 그룹의 나머지 부분을 데리러 밴에 포장했습니다.

이번 봄은 용광로처럼 포효하고있었습니다.
우리 목적지는 섬의 남쪽을 향해 30 분 거리에있었습니다. Hveragerði 근처의 휴식 공간에서 빠른 구덩이 정지 후, 우리는 출발했습니다. Gulli는 우리가 풍경이 정기적으로 바뀌는 고열 지역에서 하이킹을하면서 트레일에서 그를 고수하라고 말했습니다. 2008 년 6.3 규모의 지진 외에지면 아래의 온수로 인해 New Springs는 항상 열리고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찾기 위해 매우 황홀했습니다. 특히 우리가 왕좌의 게임을 발견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여기에서 촬영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나는 Gulli에게 말했다.

“예!” 그는 대답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배트맨에서 네팔을 연주했습니다!”

잠깐 기다려요. 나는 Christian Bale, Liam Neeson 및 Peter Dinklage의 발자취를 걷고 있습니까? 잘 플레이, 아이슬란드. 나는 감동.

봄에 일부 아이슬란드 사람들과 어울립니다.
약 3km의 아름답고 꼬인 산, 계곡 및 개울 후, 우리는 Gulli가 선호하는 목욕 지역에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외부 층을 벗겨 내고 토스트 스트림으로 넘어 갔다. 물에 다시 누워 목이 깊어졌으며, 평화 롭고 무거운 증기뿐만 아니라 우리 주위에 상승하는 신화적인 융기뿐만 아니라 무거운 증기도 없었습니다.

점심뿐만 아니라 한 시간 동안 몸을 담그고, 우리는 하이킹을 시작하는 것만 큼 겹쳐 놓았습니다. 그때 우리는이 위대한 여행을 시도하려는 다른 개인을 제공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권장 사항을 깨달았습니다. 여분의 속옷을 가져 오십시오. 또는 새롭고 특별한 방식으로 상쾌한 아이슬란드 산들 바람을 느끼지 마십시오.

Gulli는 우리에게 그의 미친 사람 대 와일드 스타일 하이킹 경로를 보여줍니다.
여행에서 Gulli는 그의 아이슬란드의 모든 이해와 우리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우리에게 지역의 야생 백리향을 보여주는 곳에서 경사로 하이킹을 할 때 신체에 최소한의 불안을 배치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그는 심지어“엘프 하우스”를 설명했습니다 (분명히 아이슬란드 인구의 90%가 엘프를 ​​믿는다. 그들은 엘프 서식지를 방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건물과 도로에 대한 건물 계획도 수정할 수도있다. 이 똑같은 하이킹-고도로 융기 부를 주위에 바람을 피우는 것은 두 사람과 함께, 그 중 한 명은 높이가 겁에 질려있었습니다.

Gulli는“운 좋게도 다른 등산객은 정신과 의사가되기 위해 일어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ulli는 Wilderness Guide Training Program의 일환으로 그 주말에 한 강렬한 하이킹에 대한 이야기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우리는 2 시간 동안 얼어 붙은 강에있었습니다.”그는 광범위한 강 교차 연습을 흥분하게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음 세를 위해 젖은 피팅을했습니다!” 환상적인 하이킹을 원한다면이 물건을 명확하게 좋아하는 Gulli와 같은 가이드가 필요합니다.

나는 아이슬란드어 나 아무것도 말하지 않지만 레이 자 달러에가는 사람들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길을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우리 밴으로 되돌려 놓았고 Reykjavik으로 돌아가는 드라이브를 시작했습니다. Gulli는 심지어 버스 정류장에서 우리를 줄이기 위해 그의 방법을 벗어 났으며, 여기서 우리는 티켓을 수정해야했습니다.

대체로, 이것은 아이슬란드에서 우리가 선호하는 일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화려한 풍경을보고, 야생에서 인기있는 온천을 경험하고, 우리가 다시 한번 경험했던 아이슬란드의 친근감 브랜드와 여행에서 다시 한 번 맛을 얻었습니다.

왕좌의 게임에서 즐거움을 느끼면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