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워킹 홀리데이 비자 : 유럽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Tier 5 비자

에 대한 가이드, 영국의 워킹 홀리데이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영국, 웨일즈, 스코틀랜드 및 북 아일랜드를 탐험하는 데 시간을 할애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동시에 여분의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주말에 스코틀랜드의 에든버러 성 요새 벽을 스케일링하는 데 어떻게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자유 시간을 사용하여 Stonehenge 인 고고 학적 미스터리를 탐험하고 싶습니까? 어쩌면 런던의 호화로운 호텔 로비에서 차와 크럼 펫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선호할까요?

워킹 홀리데이 영국 비자에서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국에서 살고 일하고 있다면 프랑스, ​​스페인 및 포르투갈과 같은 인근 국가는 빠르게 사라집니다. 5 단계 비자를 사용하면 영국을 돌아 다니며 여행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이 안내서는 영국의 워킹 홀리데이 프로그램의 INS를 보여줍니다. 당신은 즉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목차
영국의 노동 휴가는 무엇입니까?
영국에서 휴가를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영국에서 휴가를 보내는 방법
영국에서 일을 시작하는 방법
영국에서 휴가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워킹 홀리데이 일자리를 찾을 수있는 곳
영국의 Working Holiday Program에는 단점이 있습니까?
영국의 워킹 홀리데이 프로그램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
마지막 생각들
이 기사처럼? 그것을 핀!

영국의 노동 휴가는 무엇입니까?

영국의 워킹 홀리데이 프로그램은 Tier 5 Youth Mobility Scheme (YMS)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젊은 여행자들이 영국에 와서 활기찬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면서 여행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비자 프로그램을 조사 할 때 여러 유형의 계층 5 비자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 내 여행과 일에 관심이있는 젊은이라면 신청하고자하는 5 단계 청소년 모빌리티 제도입니다.

비자는 입국 일로부터 24 개월 동안 부여되며 홀더는 영국, 웨일즈, 스코틀랜드 및 북 아일랜드 내에서 공부, 일 및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영국 내에서 선택할 수있는 많은 도시와 국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런던으로 끌려 가지만 도시 외부에는 다른 흥미로운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이 워킹 홀리데이 비자에서 가장 좋은 것입니다. 한 곳에 정착하거나 4 개국을 모두 탐색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참조 : 뉴질랜드에서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얻는 방법

영국에서 휴가를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청소년 모빌리티 제도에 참여하려면 영국과 양국의 작업 휴가 계약을 체결 한 국가의 시민이어야합니다. 현재 호주, 캐나다, 홍콩, 일본, 한국, 모나코, 뉴질랜드 및 대만 등이 협정에 참여하는 8 개국이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 외에 다른 국가의 영국 국민 인 경우 비자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브롤터, 터키 및 카이 코스 제도, 버뮤다 및 기타 여러 영토의 시민이 포함됩니다.

국적 외에도 충족해야 할 몇 가지 다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18-30 세가 되십시오 (31 세가되기 전에 비자를 신청해야합니다)

부양 가족 (또는 18 세 미만의 사람은 재정적으로 책임이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최소 1890 파운드의 저축이 있습니다

현재 영국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Tier 5 Yms Visa를받을 자격이있는 것으로 간주되면이 환상적인 모험을 신청하는 데 몇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영국에서 휴가를 보내는 방법

Tier 5 YMS 신청 프로세스는 간단하지만 몇 가지 추가 단계가 중요합니다. 여행하기까지 최대 6 개월까지 Tier 5 비자를 신청할 수 있으므로 신청서를 순서대로 얻을 시간이 충분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은 비교적 간단하며 완료하는 데 약 30 분이 걸립니다. 양식을 작성하기 전에 다음 문서와 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여권

이전 여권 (과거 여행의 역사)

부모님의 출생 날짜와 출생지

영국에서 의도 된 주소

£ 1890 잔액이있는 은행 명세서 및 마감일로 신청일

온라인 신청서에서 제안 된 시작 및 종료 날짜도 입력해야합니다. 알림으로, 국가에 입국하려는 날짜는 신청일로부터 6 개월 이내에 있어야합니다.

현재 비자 수수료를 244 파운드로 지불해야합니다.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은 프로세스의 시작일뿐입니다. 행동하기 전에 여전히 다음 단계를 완료해야합니다.ually 비자를 얻으십시오.

이민 건강 관리 할증료를 지불하십시오

국적에 따라 온라인 신청 도구는 IHS (Immigration Healthcare 추가 요금)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도착하면 영국의 National Health Services (NHS)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IHS 비용은 연간 £ 300입니다. 5 단계 비자 (2 년)의 전체 기간 동안 영국에 머무를 계획이라면 £ 600를 지불해야합니다.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할 때 주요 신용 카드를 사용 하여이 수수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지불하면 IHS 참조 번호를 받게됩니다. 인쇄하거나 영구 잉크로 적어 두거나 컴퓨터에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비자 신청 절차 전체 에서이 번호가 필요합니다.

생체 인식을 취하십시오

신청 절차의 일환으로 영국에 도착하면 생체 인식 거주 허가 (BRP)를 얻으려면 생체 인식을 제출해야합니다. 즉, 본국의 생체 인식 센터를 방문하여 사진을 찍고 지문 스캔을하고 서명을 수집해야합니다.

온라인 신청서가 제출되면 생체 인식을 가져갈 위치에 대한 세부 정보를 받게됩니다. Biometrics Center에서 약속을 잡으려면 다음 문서를 가져 오십시오.

인쇄 및 서명 된 Tier 5 MYS 응용 프로그램

약속 예약 확인서

여권

IHS 참조 번호

약속 15 분 전에 도착하십시오. 전화를 한 후에는 전체 회의가 30-45 분 사이가 필요합니다.

☞ 참조 : 캐나다에서 작업 휴가 비자를 얻는 방법 – 궁극적 인 가이드

비자를 수집하십시오

생체 인식 센터에서 에이전트는 생체 인식, 문서 및 여권을 수집하여 비자 처리 센터로 보냅니다.

평균 비자 처리 시간은 2 주에서 6 주 사이입니다. 그러나 대기 시간은 바쁜 계절과 비 공통 국가에서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문서를 수신하고 비자를 승인하면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마찬가지로 필요한 기준을 충족하지 않으면 거부 이메일도 받게됩니다.

비자가 승인되면 여권에 인쇄됩니다. 생체 인식 센터로 돌아와 여권을 수집하거나 여권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여권이 반환 된 후에는 5 yms 비자를 통해 영국으로 해외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항공편을 예약하고 주택을 찾고 새로운 직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 일을 시작하는 방법

영국에서 새로운 여행을 시작하려고하지만 도착하면 몇 가지 단계가 남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국가로의 전환이 가능하고 새로운 직업이 가능한 한 원활하게됩니다.

생체 인식 거주 허가를 수집하십시오

영국에서 만지면 우체국에서 BRP (Biometrics 거주 허가)를 수집하는 데 정확히 10 일이 걸립니다. BRP를 수집하지 않으면 £ 1,000의 벌금이 부과 되므로이 단계를 건너 뛰지 마십시오!

이 카드에는 세부 정보, 생체 인식 정보 및 이민 상태가 표시됩니다. BRP를 귀하의 거주 허가와 영국에 머무르는 공식 식별 형태로 생각하십시오.

은행 계좌를 엽니 다

고용주가 지불하려면 영국에서 은행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각 은행은 외국 국민에게 다양한 혜택과 계획을 제공하므로 어떤 은행이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조사해야합니다.

일부 인기있는 은행 선택으로는 전국, 스코틀랜드 왕실, 로이드, 바클레이스, 협동 조합 은행 및 산탄데르가 있습니다.

NI 번호를 신청하십시오

영국 세금을 납부 할 책임이 있으므로 NI 번호를 신청해야합니다. 이 번호를 사용하면 영국의 사회 보장 시스템에 등록됩니다. NI 번호없이 일시적으로 일을 시작할 수 있지만 고용주는 결국 몇 주 후에이를 요구합니다.

NI 번호를 얻으려면 국민 보험 번호 신청 라인에 전화해야합니다.

전화 : 0345 600 0643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서비스 담당자는 귀하의 여권 및 취업 허가 정보를 수집합니다. 며칠 안에 우편으로 응용 프로그램 패킷을 받게됩니다. 양식을 작성하고, 사전에 갇힌 봉투의 NI 센터로 다시 보내고, 며칠 후에 NI 번호를 받기 만하면됩니다.

National Health Service에 등록하십시오

신청 절차 중에 영국의 국민 보건 서비스를 활용할 수있는 이민 보건 보증자 추가 요금을 지불했습니다. IHS 번호를 받았지만 여전히 NHS 자체에 등록해야합니다..

먼저, 당신은 당신의 도시에서 가장 가까운 일반 실무자 (GP)를 찾아야합니다. 거주자로서, 당신은 주소 주소의 우편 번호를 서비스하는 GP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런던에 거주를 주장한 경우 맨체스터에서 GP를 등록하거나 방문 할 수 없습니다.

여권과 NI 번호를 GP 사무실로 가져 오십시오. 몇 가지 양식을 작성한 후 사무실은 새로운 환자로 설정하고 NHS 카드를 제공합니다. 카드는 우편으로 도착하는 데 며칠 또는 몇 주가 걸릴 수 있지만 NHS 번호가 있으면 영국의 의료 서비스를 사용해야합니다.

☞ 참조 : 전세계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얻는 방법 – 완전한 가이드

영국에서 휴가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있습니까?

Tier 5 Yms는 오픈 비자이므로 거의 모든 작업 라인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파트 타임, 임시 또는 기존의 백패커 유형 작업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유일한 제한은 스포츠 코치, 의사 또는 치과 의사로 일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젊은 노동 휴가 비자 소지자에게 공통적 인 일자리는 몇 가지 있습니다.

환대

환대 산업은 영국에서 가장 높은 고용 수요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웨일스 어 시골의 작은 침대와 아침 식사에 관계없이 런던의 화려한 5 성급 리조트에 관계없이 워킹 홀리데이 참가자들에게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잘된다면 프론트 데스크 서기, 컨시어지 또는 호텔 이벤트 계획과 같은 고객 중심의 직책을 맡을 수 있습니다. 무대 뒤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에도 호텔에서 라인 쿡, 가정부 또는 유지 보수 작업자로 일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업

영국의 수백만 레스토랑, 카페 및 바가 있는데 서비스 산업에 많은 일자리가 발생하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유연한 시간과 직장 일정으로 서비스 작업은 작업 휴가의 궁극적 인 위치입니다.

바텐더 또는 웨이터로 일하는 것은 영국의 모든 도시, 마을 및 마을에서 찾을 수있는 이상적인 엔트리 레벨 직책입니다. 더 많은 경험이 있다면 종종 요리사 나 바텐더로 일하는 개방형 직업이 있습니다.

식품 산업이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소매업에서 일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나이에 따라 영국의 최저 임금은 £ 6.15 – £ 8.21이며 여행을위한 좋은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사무직

휴가를 보내고 있다고해서 임시 일을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Tier 5 비자를 사용하면 금융 회사, 소프트웨어 회사 또는 컨설팅 그룹을 포함한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올바른 자격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장기 직원을위한 시장에 있기 때문에 2 년의 5 단계 비자를 갖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더 짧은 작업 휴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다른 국가에 비해 영국에 사무실을 착륙시키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 참조 : Workaway 프로그램 – 전 세계 무료 숙박 시설 내부자 안내서

워킹 홀리데이 일자리를 찾을 수있는 곳

영국에서 작업 휴가 구직을 찾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작업 라인은 어떤 도시 나 지역에 살고 있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즉시 일을 찾기 시작할 수있는 곳이 몇 개 있습니다.

온라인 작업 사이트

작업 휴가 작업을 검색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인터넷에 있습니다. reed.co.uk, glassdoor.co.uk 및 rally.co.uk와 같은 여러 개의 대형 골재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직무 유형, 고용 기간 및 급여별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시적, 파트 타임 또는 계절 일자리로 필터링 할 수 있기 때문에 워킹 홀리데이 참가자에게 훌륭한 기능입니다. 온라인 구인 사이트를 보는 것은 무엇을 TY를 파악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