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에게 손가락을주는 것 – Australia의 감귤 손가락 석회와 진

뒤에있는 사람은 편연함에서 손가락 석회, 강력한 감귤 맛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먹는 많은 것들과 음료를 마시는 것입니다. 지금. 그러나 그들은 무엇입니까, 어디에서 왔으며, 손가락 라임 진과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시드니 호주에서 서쪽으로 몇 시간 동안 블루 마운틴의 고원에서 높음, Lee Etherington, 무역에 의한 혁신가, 기능에 의한 혁신가, 우연히 증류기는 그의 특이한 작물을 넘어 섰습니다.

그루터기가 많은 관목 같은 나무의 줄에서 손가락처럼 보이는 어두운 과일을 깎습니다. 더 나은, 그들의 울퉁불퉁 한 친환경 친화적이고 깊은 짙은 붉은 껍질은 석회의 피부와 훨씬 더 비슷합니다.

실제로, 이들은 호주 출신의 감귤류 과일 6 개 중 하나이며,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두드러지게되었습니다.

Lee는 가지에 손을 뻗어 손가락 석회를 뽑아냅니다. 실제로는 손가락보다 부풀어 오른 고추 나 오크라처럼 보이고, 열린 채 스냅하고 부드럽게 압박합니다.

내부는 당신이 기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씨앗이나 주스 (그 문제에 대한 뼈)는 내면을 겪지 않습니다. 감귤류 과일에서 기대하는 세그먼트보다는뿐만 아니라; 핑거 라임 육체는 연어 알과 같은 작은 구에 포장됩니다.

실제로 과일은 일반적으로 손가락 석회 ‘캐비어’라고합니다. 이 밝은 친환경 구슬뿐만 아니라 빨간 구슬은 타르트, 맛있는 감귤 주스로 터져 나옵니다. 뿐만 아니라 계시입니다.

핑거 라임, 히비스커스 및 Lee Etherington

Lee의 첫 번째 성공은 실제로 Hibiscus Flowers와 함께였습니다. 그는 꽃을 항아리에 넣고 밝은 빨간 시럽으로 보존하는 방법을 확립했습니다. 우리는 몇 년 전에 Mr & Mrs Romance를 처음 시작했을 때 혼합 음료 책에서 그의 히비스커스 꽃을 활용했습니다.

Lee는 심지어이 제품과 함께 명시 적으로 침입했으며 현재 전 세계 50 개국 이상에서 작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손가락 석회로 Lee는이 특이한 캐비어 모양의 과일을 최대한 활용 한 진을 만들고자했습니다. 다른 증류소에는 병에 손가락 석회 캐비어가 있지만 과일은 정신보다 무겁기 때문에 구슬은 병의 바닥에서 맑아집니다.

Lee는 R & D의 10 년 (10 년, 10 년 후) 이후, 진부 안에 웹 유형의 웹을 생성하는 연꽃에서 단백질을 사용하는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풍미가없고 무색이며 무취이며 완전히 자연 스럽지만 손가락 라임의 비트 구체를 유지하여 액체 전체에 매달려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손가락 라임 캐비어를 완벽하게 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모든 붓기는 병의 끝에 도착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핑거 라임 조각을 보장합니다.

또한 Lee는 진이 더 많은 것을 필요로하는 결정을 내 렸습니다. 그래서 그는 병에 들어가기 전에 과일이 맛을 내기 위해 완전히 별도의 진에 손가락 라임 캐비어를 담그고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당신은 두 개의 진을 하나로 얻습니다.

그리고 Lee는 매우 오랫동안 멈추고 싶지 않기 때문에 깊은 붉은 손가락 석회를 사용하여 핑거 라임 진 한 가지를 더 만들었습니다.

핑거 라임 문제

농업 핑거 라임이 간단한 직업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좋은 소식 일 것입니다.

슬프게도,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Lee가 우리가 과수원을 걸을 때 묘사 된 것처럼 나무는 길고 날카로운 가시로 덮여있어 손으로 깎는 것이 불쾌합니다. 그러나 과일은 다소 섬세하기 때문에 제작자 수확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우리는 바로 탁월한 장의 장의 승무원이있는 Lee ‘s Farm에 있습니다!

손가락 석회 피부에는 과일과 섞인 경우 맛을 망치는 쓴 오일로 가득합니다. 오일도 마찬가지로 끈적 거리며 피부에서 빠르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게다가, 손가락 석회, 특히 빨간색은 한 번에 익히는 것과 같습니다. Lee는 모두 같은 날에 가능한 한 잘 익은 과일을 골라 내기 위해 모든 사람들의 사진을 과수원으로 돌진합니다. 그 후, 과일은 일반적으로지나갑니다.

그리고 추가 난이도를 추가하기 위해, 각 손가락 석회는 마찬가지로 작은 씨앗으로 가득 차 있으며,이를 처리하기 전에 제거해야합니다.

그러나이 특정 케이크의 치명적인 착빙은 바로 이곳의 땅은 세계의 많은 위험한 거미 중 하나를위한 많은 사랑을받는 지역입니다.

매우 강력한 시드니 깔때기-거미 스파이더뿐만 아니라 매우 강력하고 강력한 물기로 인해 송곳니와 함께 썸네일을 빠르게 뚫을 수 있으며 부드러운 토양의 굴을 온라인으로 좋아합니다.

그리고 과수원 바닥에는 실제로 텔레 인 구멍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이 가진 가장 뛰어난 진과 토닉의 첫 모금, 손가락 라임의 약간의 공을 가지고 거품을 일으킬뿐만 아니라 그 발포성 라임 맛을 유지하는 파열은 모든 연구 연구를 깨닫고 어렵습니다. 일, 죽음의 위험뿐만 아니라 모든 가시있는 고통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야생 병을 집어들 수 있습니다히비스커스 공동 손가락 라임 진.

당신은 마찬가지로 호주의 공예 영혼과 함께 용기의 영웅과 함께 우리의 일상적인 칼럼 에서이 진에 대한 우리의 전체 평가를 검사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

바로 여기 호주에서 우리는 일본 레스토랑 측면에서 옵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시 바, 사키 라운지,라면 상점, 일본 바베큐 주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거리를 때리는 가장 최근의 것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자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