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Francisco

에서 볼 수있는 30 가지 마지막 업데이트 : 7/12/21 | 7 월 12 일, 2021 년 7 월 12 일

나는 샌프란시스코를 좋아해. 그것은 히피, 기술, 예술가, 이민자, 학생 및 중간에있는 모든 사람들이있는 도시의 집입니다. 모든 예산을위한 맛있는 음식, 모든 예산을위한 맛있는 음식, 국내에서 최고의 아시아 음식, 공원, 공원, 현저한 보헤미안 느낌이 있습니다.

많은 다양한 영향을 받아 샌프란시스코가 볼 수있는 놀라운 일들을 가진 세계 수준의 도시로 진행되어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샌프란시스코를 음식에 대해 확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국가에서 최고의 아시아와 멕시코 음식 중 일부 (일부 특별한 카페)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도 많이 볼 것도 많이 있습니다. 주말 휴양지를위한 훌륭한 도시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살아가는 비싼 곳이기 때문에 은행을 깨뜨릴 수있는가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려면 샌프란시스코에서 볼 수있는 최선의 30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무료 워킹 투어를하십시오

내가 새로운 목적지에 도착할 때마다 내가하는 첫 번째 일은 걷는 여행을받습니다. 그것은 땅의 누워를 얻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주요 조명을보고 전문가 지역 가이드에 대한 우려를 묻습니다. 무료 SF 여행은 도시의 주요 광경을 보여줄 수있는 매일 무료 워킹 여행을합니다. 도시에 대해 배우게 할뿐만 아니라 모든 우려 사항에 답변하고 개별화 된 제안을 제공 할 수있는 전문 지역 안내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끝에 아이디어를 확실히해야합니다!

더 많은 철저한 유급 투어를 위해서, 검사를 걷는다. 그들은 도시의 가장 좋아하는 유료 소식 회사입니다.

2. 골든 게이트 브리지를 걷는다

유명한 Golden Gate Bridge는 샌프란시스코 중 하나 인 샌프란시스코의 많은 랜드 마크 중 하나입니다. 1937 년에 열렸던 것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촬영 된 다리 일 것입니다. 창립에서는 4,2000 피트 (1,280m)의 길이가 길고 746 피트 (227m) 높이가 서있는 세계에서 가장 길고 가장 큰 현수 다리가있었습니다.

당신은 다리를 가로 질러 걸을 수 있습니다 (내가 추천) 또는 모든 각도에서 그냥 시선을 가리고 자신의 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Golden Gate National Entertainment Area를 방문하십시오. 그것은 워터 프론트 산책로, 다리의 전경을 휩쓸고 몇 가지 하이킹 산책로가 있습니다.

3. Crissy 필드로 이동하십시오

이 공원은 다리 근처에서 발견되며 훌륭한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그것은 해변, 일부 레스토랑, 지역 주민 낚시, 그리고 많은 녹색 구역을 볼 수있는 파서가 있습니다. 그것은 항구의 일부를 사용하여 여름철에서 찾아 태양에있는 라운지를 가지고있는 여름철을 발견하고 삶을 즐기기 위해 여름을 찾을 수있는 장소가있는 장소로 만듭니다.

4. 미술 궁전을보십시오

미술의 궁전은 1915 년 파나마 태평양 국제 박람회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 된 세계 공정)의 로마 스타일의 잔해입니다. Rotunda의 외부와 그 라군은 도시의 많은 촬영 광경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또한 거대한 jenga, cornhole, ping pong, 다른 게임을 할 수있는 재미있는 사회적 목적지이기도합니다. 도시는 종종 여기에 사건이 있으므로 웹 사이트를 검사하여 방문하는 동안 무엇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01 Lyon Street, +1 415-608-2220, Palaceoffinearts.com.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5 시부 터기.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일부 행사 요금 승인).

5. 로밍 어부의 부두와 부두 39.

부두는 원래 도시의 생선 시장을 대중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탈리아 이민자들에 의해 지배되었습니다. 이 날에 어부 골목 (어부가 일하는 메인 스트리트)에서 직장에서 어부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가 인기가있는 마우스 워터 워터 슈즈 중 몇 가지를 시도하고 싶다면 나는 워터 바와 앵커 굴 바가있는 것입니다.

부두 39는 touristy이지만 1 시간을 보내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버스 커스, 끈적 끈적한 기념품 상점, 아케이드, 수족관 및 톤의 비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를 먹는 것을 피하십시오).

6. Alcatraz를 탐험하십시오

Alcatraz는 아마도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또는 악명 높은) 감옥 일 것입니다. 1934-1963 년 부터이 나라는 많은 유명한 범죄자 (알 카펫과 같은 범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29 년의 역사에서 한 번의 죄수가 효과적으로 이스케이프 (또는 그래서 말하기)가 아닙니다. 그것의 폐쇄 후, 그것은 국가 랜드 마크가되었다. 방문객들은 섬을 탐험하고 감옥에 대해 배우고 삶이 겪었던 삶과 인테리어의 여행을 배웁니다. 여름철에서 매우 바빠서 미리 예약해야합니다.

+1 415-981-7625, Alcatrazcruises.com. 여행은 일상적인 일년에 운영되며 오디오 투어가 포함 된 41 달러의 USD가 필요합니다.

7. 버클리에 하루 여행을 즐기십시오

Berkeley는 자동차로 만 20 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음악, 히피, 학생 및 캘리포니아 주 대학 – 버클리 (도시 인구의 30 %가 여기에서의 교육 기관에가는). 여기에서는 더 많은 완전 채식주의 자와 채식주의 자, 거리 공연자, ​​절충주의자를 발견합니다 (거리에 패션 쥬얼리 및 기타 제품을 판매하는 부스 포함). 유용을 놓치지 마십시오캘리포니아 식물원의 Rsity는 10,000 개가 넘는 식물이 있습니다!

8. 임무에서 어울리십시오

도시의 주목할만한 전망을 위해, 선교 지구의 담열 공원으로 가십시오. 당신이 역사적인 버프라면, Misión San Francisco de Asís (Mission Dolores)를 놓치지 마십시오. 1776 년에 설립 된 것은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생존 구조와 도시의 한도 내의 유일한 묘지에있는 것입니다. 마을 의이 부분을 그 이름으로 제공하는 건물입니다.

선교 지구는 또한 밤을 보내는 재미있는 장소입니다. 지구에는 활기찬 바와 클럽 외에 멕시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Taqueria Cancún 또는 Papolete에서 Burrito를 잡거나 16 일 (Dalva는 좋다)에 혼합 된 음료수 중 하나에 가십시오.

9. 롬바르드 스트리트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난 가장자리입니다. 정원과 꽃으로 둘러싸인 것은 8 개의 터무니없는 머리핀으로 만들어졌습니다. 1920 년대 동안 샌프란시스코의 사람들은 자동차에서 주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도시의 인기있는 언덕이 많이 탐색하기가 쉽습니다. 둥근 거리를 활용하여 자동차가 내리막 길을 돕고 언덕의 기울기가 27 %에서 16 %로 갔다. 이제 차량을 즐길 수 있으며 자전거 타는 사람은 관광객들이 그들을 관광객으로 탐색 할 수 있습니다.

10. 코트 타워로 가십시오

텔레그래프 힐 (Telegraph Hill)에 자리 잡고이 예술 데코 타워는 1933 년에 개발되었습니다. 180 피트 높이 (55m), 25 개가 넘는 벽화가 있으며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사용합니다. 여기의 벽화는 1934 년 지역 예술가들이 칠해져 우울증시 샌프란시스코의 삶을 보여줍니다. 이 탑은 1984 년 샌프란시스코 지정 랜드 마크가되어 2008 년에 국립 위치 등록부에 추가되었습니다.

1 Telegraph Hill Blvd, +1 315-249-0995, sfrecpark.org / 목적지 / 전신 – 힐 – 파이어 니어 – 공원 / 코트 타워. 10 am-5pm에서 매일 열립니다. 입장료는 도시 거주자에게 7 달러 USD이고 방문객을 위해 9 달러입니다.

11. 차이나 타운에서 먹는다

이것은 미국에서 가장 위대한 차이나 타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뉴욕시가 뉴욕시 이후 유명인이었습니다. 중국 이민자들은 1850 년대에 서해안과 샌프란시스코에서 쇼핑을 시작했습니다. 인종 분리 때문에이 이웃 주로 중국인이되고, 분리가 끝난 후에도 계속 머물렀다.

그것은 도시에서 가장 좋은 위치 중 하나입니다. 찻집, 레스토랑, 바, 기념품 마차 및 포춘 쿠키 메이커가 많이 있습니다. 적어도 한 번 이곳에서 찾아야합니다.

그 지역, 그 역사, 그 사람들에 대해 정말로 배우기 위해서는 걷는 여행과 함께 걷는 여행을합니다. 그들은 전문가의 지방 가이드를 이용하고 그들의 견학이 항상 재미 있고 교육적이기 때문에 내게 걷는 여행 회사입니다. 그들은 특히 차이나 타운에 초점을 맞춘 산책이 있습니다.

12. 코드 차를 타십시오

샌프란시스코에 가면 코드 차를 타지 않고 완성되지 않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코드 자동차 시스템은 전 세계에서 마지막으로 수동으로 운영되는 시스템입니다. 19 세기에 원래 생산 된 22 개의 라인 중 3 명은 여전히 ​​작동 중입니다. 좌석이 제한적이라는 것을 고려하여 (그리고 그들이 도시에서 가장 위대한 휴가용 명소 중 하나라는 것을 고려해) 기다릴 수 있습니다. 앞서 나가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자가 적 으면 평일에 가십시오). 티켓은 $ 8 USD입니다.

13. 항구 투어로 가십시오

도시에서 완전히 다른 살펴보기 위해 샌프란시스코만의 오후 크루즈를 타십시오. 당신은 야생 동물을보고 멋진 사진을 찍고, 샌프란시스코의 역사에서 만과 그 자리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약 40 %, 베이에 배수 하고이 지역은 모든 유형의 뱀, 광선, 수달, 상어, 고래, 해상 사자 등이 있습니다. 빨간색과 흰색 함대는 $ 38 USD로 시작하는 시간 – 긴 여행이 있습니다. 예산을 둔다면 저렴한 방법을 볼 수있는 저렴한 방법은 공개 페리를 7.30 달러로 가져 가야합니다.

14. 카스트로에서 어울리십시오

San Fransico는 60 년대와 70 년대를 고려하여 미국의 사실상 자본이었습니다. 도시의 게이 허브는 카스트로, 샌프란시스코의 인기 게이 이웃 (Harvey Milk,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먼저 자유로운 게이 선출 된 공무원이있었습니다). 이웃은 국소당 유기농 식품을 공급하는 무리 외에도 여러 가지 민족 및 현대적인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 위에는 게이와 직접적인 군중을 다루는 야생과 재미있는 클럽의 대리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재미있는 나이트 라이프를 찾으려고하는 경우 이것은 당신을위한 이웃입니다.

15. Haight-Ashbury를 탐험 해보세요

아메리카의 반대의 발상지, 이디오는 1967 년 여름철에 지상적이었습니다. A.k.a. 사랑의 여름입니다. 히피족은 여기에서 살기 위해 활용되지만, 결국 모든 활기찬 빅토리아 주택은 훨씬 더 잘 띄는 거주자들이 흥분하게 된 주민들이 훨씬 더 잘 득점했습니다. 이제 하이 엔드 부티크, 힙합 카페, 세련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즉, 일부 레코드 상점, 다이빙 바, 빈티지 의류 매장을 여전히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과거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배우고 싶다면꽃 전원 워킹 투어. 그것은 단지 20 달러 USD이며 이웃의 활기차고 절충주의 과거로 당신을 걸을 것입니다.

16. 교회에서 rollerskate

교회는 오래된 학교 롤러 스킷팅 경기장으로 전환 된 전 교회입니다. 그들은 DJS와 라이브 음악을 가지고 있으므로 본질적으로 바퀴에있는 파티입니다. 입장료는 $ 15 USD이며 $ 5 달러의 스케이트를 임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미 있고 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저렴한 (그리고 독특한) 방법입니다. 젊은이들과 어른들 모두에 대한 시간이 모두 있으며, 이전에는 롤러 스케이트를 한 적이없는 사람들을위한 수업을 조직합니다.

554 Fillmore St., +1 415-752-1967, Churchof8wheels.com. 금요일 일요일에 열린 화요일. 모든 연령대와 성인 전용 이벤트가있는 경우 웹 사이트를 시간을 검사하십시오. 입장료는 $ 15 USD이며 임대료는 5 달러입니다.

17. Muir Woods를 참조하십시오

명명 된 Naturalist John Muir,이 멋진 숲은 시내에서 16 마일 떨어진 곳에서 불과 16 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그것은 240 에이커 이상의 우뚝 솟은 올드 성장 레드 우드 나무가 있습니다. 나무가 이곳의 세쿼이아 국립 공원의 세쿼이아 나무만큼 크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문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걷는 트랙이 많이 있으며 가족 / 키즈 친화적입니다. 입학은 $ 15 USD입니다.

일부 제안 된 트랙은 Muir Woods Path (1.3 마일, 쉬운), Bootjack 루프 경로 (6.2 마일, 보통) 및 뮤어 메인 경로 (1.5 마일, 쉬운)입니다.

18. 비트 박물관으로 가십시오

비트 세대 (1950 년대 카운터 – 문화)에 헌신, 잭 Kerouac와 Allen Ginsberg (Kerouac의 도로의 Kerouac가 가장 좋아하는 여행 도서 중 하나입니다). ~의 2003 년에 설립 된 박물관은 Ginsberg의 타자기와 Kerouac의 소설의 최초의 버전 사본을 포함하여 1,000 개 이상의 기념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정기적 인 사건 (걷는 여행)을 가지고 있으므로 방문하는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확인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검사하십시오.

540 Broadway, +1 800-537-6822, Kerouac.com. 10시 -7 시부 터 목요일 월요일 오픈. 입장료는 $ 8 USD입니다.

19. 탐색기에서 배우십시오

이 기발한 대화 형 과학 박물관은 생물학, 중력, 빛, 애니메이션, 세균 및 박테리아, 야생 동물 등을 다루는 모든 유형의 전시회가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참여하고 실습이므로 젊은이들과 함께하는 개인을위한 최선의 정류장입니다 (또한 성인 특유의 전시회도 있습니다). 목요일에 어두운 이벤트가 끝난 후 18 세 이상이면 마시는 음료수가있는 다른 갤러리를 탐험하게하십시오.

부두 15, +1 415-528-4444, 탐색기 .edu. 10 am-5pm에서 수요일 – 토요일 오픈. 18 + 이벤트는 목요일 오후 6시에서 10 시까 지까지 개최됩니다. 입학은 $ 29.95 USD입니다.

20. 골든 게이트 공원에서 놀아 라

이 대규모 공원은 1,000 에이커 이상을 다루고 NYC의 센트럴 파크보다 20 % 더 크게 만들었습니다. 내부에는 일본의 정원, 수목원, 박물관, 하이킹과 산책로가 많이 있습니다. 끝에서 끝까지 걷는 것은 하루의 더 나은 절반을 차지합니다. 여름에는 소풍에 인기있는 지역이며 산책을 선택하고 태양을 흡수합니다. 매년 2400 만 명이 넘는 방문객을 보았더라도 자신을위한 한적한 지역을 찾기가 어렵지 않고 결코 쉽지 않습니다.

21. 게임을 잡아라

샌프란시스코 지역 주민들은 스포츠 팀, 특히 거인 (야구 팀)을 좋아합니다. 게임 중에 마을에있는 경우 오라클 아레나로 가서 광경을 키우십시오. 이는 이보다 더 많은 미국을 얻지 못합니다! 팀은 리그에서 가장 오래 정식이며 많은 성공을 거두었으며 약 20 달러의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22. 코드 자동차 박물관으로 이동하십시오

1873 년에 코드 차량이 도입 된 경우에는 매우 인기가 있었고 도시의 거래를 변경했습니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모든 유형의 사진과 유물을 보게하기 위해 원래의 자동차 중 몇 개를 포함 하여이 박물관 (첫 번째 코드 자동차 회사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코드 자동차가 여기에 있습니다). 차량 전원을 보려면 코드 자동차 강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거대하지만 재미 있고 통찰력이 있습니다.

1201 Mason Street, +1 415-474-1887, CableCarmuseum.org. 10 am-4pm (금요일 일요일 오후 5시)에서 매일 열립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23. 쌍둥이 봉우리에서보기를 즐겁게해라

도시의 또 다른 파노라마 전망을 위해, 쌍둥이 봉우리의 꼭대기만큼 주행하거나 하이킹을하십시오. 925 피트 높이, 당신은 도시의 360도 전망을받을 수 있습니다. 공동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아이슬란드 온천 검색아이슬란드 온천 검색

모험적인 케이트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신뢰할 수있는 가이드 Gulli가 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내 형제 사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