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햄프셔 주 에코 호수에서 보석을 찾는다

뉴햄프셔 주에서 호수를 생각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Winnipesauke 호수 또는 Sunappee 호수를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 가족과 나는 뉴 펀들 랜드 레이크로 당일 여행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를 위해 한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에코 호수 주변의 숲이 우거진 언덕

다음날 아침 점심, 음료, 고글, 수건, 물론 선 스크린, 옷의 교환을 포장했을 때 일찍였습니다. 우리는 길을 따라 예상치 못한 교통량을 만났습니다 (Dunkin ‘Donuts에서 즉석 정류장으로 이어지는 것). 우리가 호수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다시 한 번 멈췄습니다. 호수는 너무 인기가있어 경찰이 차량 주차장이 가득 차 있다고 새로운 도착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내 배우자는 에코 호수로 여분의 시간을 운전한다는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수영을 할 수 있을지 확신조차 확신하지 못했지만 모두‘가자!’라고 말했습니다.

뉴햄프셔의 에코 호수

뉴햄프셔 주 노스 콘웨이 산을 가로 지르는 멋진 운전이었습니다. 드라이브만으로는 훌륭합니다. Echo Lake는 대형 차량 주차장으로 대중에게 공개되었을뿐만 아니라 호수 자체는 맑은 바닷물, 튜브, 패들 보트, 카약, 깨끗한 화장실 및 구내 구조대로 깨끗했습니다. 자연으로 둘러싸여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나는 우리를 둘러싼 큰 나무와 산 언덕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하루는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나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우리의 날은 멋진 물, 웃음, 좋은 음식, 자연의 아름다움, 조용하고 평화로운 집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Echo Lake는 당일 치기 여행의 가치가 있습니다.

Echo Lake State Park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햄프셔 주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이 지역에서 하룻밤을 머무르고 있다면 53 개의 호텔이 가까워서 Echo Lake를 방문하여 당일 치기 여행을 방문합니다.

뉴햄프셔의 에코 호수에서 카약

Christina Briggs는 프리랜서 작가이자 여행 블로거입니다. 그녀는 뉴햄프셔, 커피, 와인 및 여행을 모두 좋아합니다. 그녀는 훌륭한 배우자와 14 세인 니콜라스와 11 살인 로건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관련된

Saint Lawrence Seaway를 따라 자물쇠, 운하 및 수로 시스템을 통해 미시간 호수의 원형 서클을 운전하는 것은 인기있는 미드 웨스트로드 트립은 훌륭한 호수와 모든 훌륭한 호수와 세인트 로렌스 강. 훌륭한 호수 서클 투어…
2022 년 10 월 17 일 “서사시 여행”

America ‘s Top 100 Campgroundsmy 가장 좋아하는 캠핑 도구 인 ReserveAmerica.com은 어제 America’s Top 100 캠프장을 선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나는 Reserveamerica를 좋아합니다. 이 사이트는 여행을 따라 캠프장을 검색 할 수 있으며 실제 캠프장의지도, 각 캠프장의 내용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사용하기 쉽고 모든 것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2009 년 5 월 23 일 “최고의 캠프장”

워싱턴 주 스프링 첼란에서 워싱턴 주 첼란을 탐험하는 5 가지 방법은 훌륭한 가족 휴가지입니다. 왜요? Chelan 호수와 Okanogan-Wenatchee National Forest는 낚시, 하이킹, 카약, 자전거 및 조류 관찰에서 야외 레크리에이션을위한 연중 내내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온대 태평양 북서부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이 지역은 실제로 극심한 온도를 경험하지 않습니다…
2016 년 5 월 19 일 “태평양”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