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니, 그리스 : 우리가 산토리니에 도착했을 때 배낭 여행

에서 휴가를 보내면 버스, 택시, 렌트카, 호텔 및 투어를 위해 고함을주는 사람들과 평소의 바쁜 항구였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대부분을 무시하고 자본에 버스를 타고 우리가 우리 호텔이있는 곳에있는 Perissa에 걸린 택시를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Booking.com의 Sandy Villas에서 아파트를 예약했으며, 우리가 도착했을 때 우리는 그리스의 객실의 품질에 의해 다시 놀랐습니다.

우리가 보여진 첫 번째 방은 우리가 가장 많이 머물렀던 것보다 더 좋은 것보다 훨씬 더 좋았지 만, 경험은 우리에게 항상 다른 방을 보도록 요청합니다. 모든 호텔은 최악의 객실을 보여줍니다. 처음에는 까다로운 고객에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친절한 관리자 인 샌디는 이미 가족과 같은 우리를 대우하고 있으며 우리가 믿는 것을 우리에게 복잡한 방에서 우리에게 주려면 기뻤습니다.

거대한 수영장과 우뚝 솟은 록키 절벽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전망을 가진 2 레벨 콘도. 23 달러 / 밤에는 우리가 본 돈 숙박 시설을위한 최고의 가치가 쉽습니다. 주방, 발코니, 식사 공간 및 퀸 사이즈 침대로 우리가 천국에있었습니다. 여기에 8 일을 여기에 머물러있을 계획이 좋은 일입니다.

거대한 수영장에서 태양을 즐기는 닉! Perissa, Santorini, Greece. 우리의 안뜰에서 수영장과 산들의 뷰. Perissa, Satorini, Greece.our Sweet Apartment 우리는 Perissa, Santorini 그리스에서
산토리니는 파란색 돔형 지붕으로 태양 세트, 포도주 양조장 및 흰색 씻은 건물로 유명한 작고 바위 섬입니다. 우리는 거기에있는 모든 섬에 탐닉하고 모든 섬에서 탐닉을 던지는 작은 스쿠터를 임대했습니다. 우리는 흰색과 푸른 돌 구조가 절벽 옆에서 바다로 떨어지는듯한 작은 마을을 방문했습니다. 우리는 일몰을 수많은 시간을 지켜 보았습니다. 우리 여행에서 우리가 보았던 최선의 것이 아니지만 숨막히는 것이 었습니다.

밤 이후 밤 우리는 스쿠터를 다른 외딴 절벽까지 가져 와서 보라색, 오렌지색, 노란 구름을 보았을 때 태양이 바다에 침몰 한 것처럼 하늘을 조명했습니다. 우리는 와인과 일부 간식으로 작은 좌석을 설치하고 태양이 사라질 때 추울 때까지 이야기했습니다.

산토리니 섬, 그리스 주변의 스포팅.

아름 다운 산토리니 섬, 그리스입니다. 일부 와인 및 완벽 한 일몰입니다. 산토리니, 그리스입니다.
다른 날 우리는 와인 시음을했고 적절한 붉은 바위 절벽 아래에 놓고 붉은 모래로 덮여있는 적외선 해변을 방문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 호텔에 가까운 화산 검은 모래 해변에 가서 몇 시간 동안 수영장이 편안하게갔습니다. 이것은 배낭 여행에서 우리의 휴가입니다. 우리는 완전히 시간을 완전히 완화했습니다.

어느 날 밤 모래가 닭고기와 돼지 고기 꼬치 꼬챙이, 그리스 샐러드와 함께 거대한 바베큐에 넣었습니다. 정말 맛 있었고 그녀는 심지어 렌즈와 나는 반값 거래를주었습니다. 모든 음식에서 반값을 절반으로 기대하지는 않지만 그녀는 예산 백 패커에 매우 수용됩니다. 모래와 그녀의 가족은 매우 친절하며 관대 한 공정한 비즈니스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그들과 정말로 잘 지냈다.

산토리니 섬, 그리스에 Gavalas 포도원에서 와인을 즐기고.

파리 카, 산토리니 섬, 그리스에서 검은 모래 해변. 산토리니 섬, 그리스, 그리스, BBQ 양고기 꼬치 Sandy Villas에서 저녁 식사에 대 한 바베큐 꼬챙이. 산토리니 섬, 그리스입니다.
어떤 곳에서나 몇 밤을 보낸 후, 우리는 집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상관없이 편안한 일상과 어떤 장소에도 빠지기 시작합니다. 우리가 원했을 때 우리 자신의 음식을 만들고, 수영장이 가고, 매일 밤에 태양을 지나가는 것은 훌륭한 일상적입니다.

그래서 Santorini에게 작별 인사가 쉽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곳을 떠날 때 일하러가는 것이 조금 같습니다. 밤에는 떠나기 전날 밤에는 일찍 일어나서 버스와 보트를 타는 것에 대한 슬픈 생각, 또는 우리 마음의 등 뒤에서 리더를 훈련시키고 비행기를 비행합니다. 그러나 배낭이 우리 등에서 호이스트를 받고 우리는 여정의 편안한 다리에 있고, 그 사실은 새로운 모험을 위해 흥분으로 바뀌 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행을 떠나고, 새로운 어드벤처가 태어 났을 때, 우리가 그 장소를 떠날 때, 모험은 결코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 가이 아름다운 낙원의 일부로 돌아올 수있는 가능성을 기다리는 기억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여행 삶의 굴곡 도로를 다시 어딘가에서 어딘가에서 어떻게 보관하십시오.

Greece 여행 블로그

가장 아름다운 섬 10 명

그것처럼? 그것을 핀! ~을 자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Amazon Associate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즉, 우리는 우리가 수수료를 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소매 업체에서 구입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크리스탈 비치 리조트와 anawangin cove, Zambales : 우리의 일정과 예산 계획 (비오는 계절)크리스탈 비치 리조트와 anawangin cove, Zambales : 우리의 일정과 예산 계획 (비오는 계절)

우기 동안 여행을 계획 할 때 많은 사람들이 해변을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100% 정직으로 우기에도 모래와 바다와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Zambales가 왜

서적 사인과 점심서적 사인과 점심

은 때때로, 시드니는 일몰에 놀라운 쇼를 열었습니다. 오늘 저녁은 그 중 하나였습니다. 이번 주 나머지 부분이 조명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붐! 바로 다음날은 어제가 끝나는 것처럼 놀랍게 시작됩니다! 로맨스 부인은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