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 지금 떠나지 않으면 결코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방콕에 대해 싫어하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대기 오염은 취하기가 어렵습니다. 교통량은 악몽입니다. 태국 여자 친구가 훨씬 더 젊은 태국 여자 친구를 가진 서양인 60 명을 모르는 택시 운전사는 많은 사람들이 도시를 견딜 수없는 이유를 더합니다.

그러나 나는 방콕과 절대적으로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혼란, 습도, 소음을 받아들이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큰 도시 소녀이고 방콕은 내가 좋아하는 최신 도시입니다.

차가운 밤 거리… 그리고 물론 개구리 숙녀들.

성전과 헌신적 인.

길거리 음식 – 방콕에서는 더 좋은 방법이 없습니다.

카오 산로드 (Khao San Road)의 미친 듯이-숨겨진 파랑이없는 곳은 어디를보아야하는지 알면 그 안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시암 파라곤 (Siam Paragon)의 디자이너 퇴폐, 거친 거리와 바로 바로 바로 바로 대조됩니다.

Phra Nakorn과 같은 놀라운 현지 옥상 바.

부적으로 가득 찬 시장은 단지 관광지에서 멀어지면서 파랑을 보았습니다.

나는 계획했던 것보다 더 오래 방콕에 10 일 동안 머물 렀습니다. 내가 게스트 하우스를 계속 확장하기 위해 프론트 데스크로 내려 가면서 방콕이 위험 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더 오래 머무를수록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쉬울 것입니다. 나는 영어를 제 2 언어로 가르치고, 내가 찾은 조직과 함께 자원 봉사를하고, 아파트를 찾고, 거리 공급 업체에서 모든 식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친숙한 느낌이었습니다. 나는 이전에 카프리에 호스텔을 열고 인터라켄 (Interlaken)의 술집에서 일하면서 라스 베이거스 (Las Vegas)에서 럭셔리 아파트를 보스턴에서 지불 한 것과 같은 임대료를 받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지난 4 년간 방콕에 살았던 친구를 만났다. 왜 그렇게 길습니까? 그는 1 년 동안 가르쳤다가 집으로 돌아가서 비참했다. 그는 나에게 말했다. 방콕은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의 피부 아래에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아시아 주변의 7 개월 간격을 방문한 첫 번째 도시에서 멈췄다면 얼마나 절름발이 있었을까요? Chiang Mai로 넘어갈 시간 이거나이 서사시 7 개월 여행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방콕에서의 시간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미 사람들에게 내가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때까지 나는 항상이 10 일간의 기억을 영원히 소중히 할 것입니다.

동료 모험가와 귀뚜라미를 먹는다.

이 어린 소녀가 너무 늦게 일했기 때문에 슬퍼했지만, 하나님, 그녀는 귀엽고 재미있는 세일즈 게임이었습니다.

샘 노래 한 병을 가지고 멀리서 성전에서 응시.

시암 스퀘어에서 잠금 해제 된 아이폰의 세계를 탐색합니다. Thammasat University의 야외 학습 지역에서 일합니다. 방콕의 열과 혼합 된 카미카제 투수가 당신을 발로 내릴 것임을 깨닫게됩니다. 혼란스러운 chatuchak 시장 탐색. 택시 뒤에 5 명을 쥐고 있습니다. Chao Praya가 공원에서 평화와 위안을 찾는 것.

그리고 특히 방콕 난민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 : 나중에 자세히 설명 할 매우 개인적이고 감정적 인 경험.

방콕, 당신은 나를 당신과 사랑에 빠뜨 렸습니다. 나는 여기서 내 시간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싱가포르에서 쿠알라 룸푸르에서 버스 또는 기차로 : 국경을 건너싱가포르에서 쿠알라 룸푸르에서 버스 또는 기차로 : 국경을 건너

싱가포르는 유명한 관광지를 제외 하고이 지역의 다른 장소를 확인하려는 사람들에게 선호하는 스탑 오버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노선 중 하나는 싱가포르 –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입니다. 쿠알라 룸푸르뿐만 아니라 싱가포르는 350km 이상 떨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