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의사 방문 : 부에노스 아이레스

에서 병원에가는 경험은 무섭습니다. 귀하의 모국에서 병원을 방문하는지, 진단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경험은 항상 조금 신경 쓰레기가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지만, 당신은 사람들이 IV에 연결되어 Gurneys의 복도를 통해 굴러갔습니다.

그럼 냄새가있어 …

우리가 2008 년 여행을 시작한 이후로 병원, 클리닉 및 의사를 몇 번 확인해야했으며 매번 긍정적 인 경험이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우리가 Airbnb 아파트에서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살고있는 동안 나는 심각한 허리 통증이있었습니다.

어느 날 밤에 거리를 방황하지만, 나는 허리의 바닥에 날카 롭고 쏘는 통증을 받았습니다. 간신히 걸을 수있는 것은 너무 불편했습니다.

뭔가 잘못되었고 최대한 빨리 다루어야합니다.

우리가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 모든 것이 잘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내리막 길에서 …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병원을 찾는 것

나는 어느 병원에 가는지에 관한 온라인으로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가 실제로 건강 관리에 관해서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스위스, 독일어, 영국 및 이탈리아 병원이 있습니다!

일부 포럼과 리뷰를 읽은 후에 나는 독일인을 결정했습니다. 영국 병원은 영어로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탈리아 사람은 두 사람의 사운드 절차에 대한 몇 가지 혼합 리뷰를 가지고 있었지만 스위스 한 명은 잘 울었습니다.

나는 독일 병원이 가장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독일인들이 일반적으로 광범위하고 깨끗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긍정적 인 스테레오 타입에 대한 미안)이기 때문에 좋은 옵션이었습니다. 실제로, 독일인이 거기에 없었고 솔직히 말하지 않았습니다. 왜 그것이 “독일 병원”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어쩌면 그것들에 의해 자금을 지원합니까?

나의 선택은 약속에 대해 병원을 불렀고 접수가 영어를 말하면서 병원을 불렀을 때였습니다. 나는 그와 함께 약속을 지키려고 노력했지만, 한 달을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유일한 옵션은 응급실에가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닉과 나는 병원에가는 길을 만들었고 긴 대기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지하철을 의사에게 복용 사무실은 내 하루의 정상적인 부분이되었습니다.
나는 나보다 훨씬 더 나쁜 문제를 가진 사람들에 둘러싸여있을 것이라고 가정했다 – 그것은 결국 응급실이었습니다. 그러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병원을 방문하는 것에 대한 흥미로운 점은 당신이 장군에서도 일반 의사를 보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건강 문제가 무엇이든간에 전문가에게 전문가에게 전달됩니다. 전체 정형 외과 섹션, 외상, 신경 학적 등, 각각 자신의 대기실과 접수가 있습니다.

나는 여권을 나눠주고 등이 아프다고 말하면서 체크인 한 곳에있는 오르토 (Ortho)에 이르렀습니다. 접수자는 영어를 구사하지 않았지만 의사가 우리를 위해 번역하기 위해 왔습니다.

약 1 시간 후, 그것은 내 차례였습니다. TV의 작은 숫자가 225로 바뀌었고, 우리는갔습니다. 나는 그것이 의사를 만나는 데 시간이 걸리지 만, 그 전문가가 믿을 수 없었습니다.

방은 작았지만 침대와 일부 의료 장비가있었습니다. 의사가 미소 지으며 우리는 다시 미소 짓는다. 그런 다음 우리는 그가 뭔가를 말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로를 쳐다 보는 것이 아니라, 나는 내 등이 매우 아프고 나는 고통을 쏘는 것이 었는가?

그의 말한 영어는 크지 않았지만 영어로 말한 모든 것을 완전히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그는 단지 영어로 응답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컴퓨터에서 Google 번역을 열었으며 그 중에서 기본적인 스페인어 능력 사이에서 그가 말하는 것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의사가 처음 두 가지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너는 많이 앉아 있니?”… 예.

“배낭을 착용하니?”… 예.

나는 직장, 버스에서, 비행기에, 놀고있을 때 앉아 있습니다. 꽤 일반적으로 그것을 생각하게됩니다. 게다가, 나는 여행 할 때 나의 배낭을 착용하고, 가장 최근에 트레킹 기간 동안 오랜 기간 동안 우리는 콜롬비아의 잃어버린 도시에 한 번도했습니다.

잃어버린 도시에 트레킹하는 것은 놀랍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나의 배낭을 착용 할 수도 있습니다. 오랫동안 등 뒤에서 “마지막 짚”의 일부였습니다. Cartagena, 콜롬비아에서 부에노스 아이레스까지 24 시간 여행의 날을 결합시켜 왔습니다.

그는 약간의 것을 찔렀다 더 많은 질문을했지만 진단은 부풀어 오른 채로 였고 부풀어 오르는 디스크가있는 기회가 꽤 낮았다 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확신했고, 그것이 그 것이었고 수술을 원하지 않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구제 였기 때문입니다. 의사는 또한 MRI가 필요할 때 더 나은 느낌이 들지 않으면 일주일에 돌아 오라고했습니다.

의사는 내가 한 허벅지의 측면을 따라 고통을 겪고 있는지 물었다. 그것은 불편했다내 다리를 건너려면 조금 마비를 느꼈습니다. 나는 다리 옆에 큰 타박상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기억하지 못했던 무언가로 부딪 히지 않았습니다.

허벅지가있는 답변은 조금 모호하고 번역에서 잃어 버렸지 만 기본적으로 이것은 나의 등의 뒤 문제에 대해 정상적이라고 말했고, 나는 멍이 들었을 때 아무 것도 느끼지 못했을 것입니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내가 가진 것과 동일한 문제를 경험하게됩니다. 컴퓨터에 너무 많은 시간에 앉아 있거나, 시간이 충분하지 않거나 활동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약간의 무거운 의무, 항 염증성 스테로이드 알약에 대한 처방전, 물리 치료사를 볼 수있는 처방전을 받았습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물리 치료사를 찾는 것

다음 작업은 물리 치료를 위해 누군가를 찾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병원은 의사의 전화 번호를 나에게주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영어를 말하지 않았 으면 초보자 스페인어 스피커로 전화했을 때, 아르헨티나에서 스페인어로 말하는 스페인어는 매우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모든 것들로 수축하고 짜증나게 느끼고, 나는 큰 도시에서 물리 치료사를 찾기 위해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Juan Manuel García 박사와 함께 전화를 끊고 몇 분 안에, 나는 그에게서 문자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는 Google 번역을 사용했으며 방문 가격, 그가 위치한 곳, 그가 나를 볼 수있는 날짜를 말할 수있었습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1,300 만 명이 넘는 사람들과 많은 이웃을 가진 거대한 도시입니다. Physio 사무실은 지하철의 조합으로 약 45 분 거리에 있으며 우리 아파트에서 걷고있었습니다. 닉은 나와 함께 내가 그 장소를 발견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처음으로 그가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약간 복잡했고, 또한 아무도 주위에 아무도없는 사무실에서 남성 의사였습니다!

가르시아 박사는 정말로 친절했고 그가 영어로 말하지 않았지만 모든 것이 잘되었습니다. 나는 물리 치료가 주로 강화되고 스트레칭하는 것으로 구성되었지만, 나는 척추, 요추 및 섬세를 통해 펄스를 보낸 전기 기계에 연결되었다. 또한 일종의 마그네틱 기계가있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이상한 감각과 상황이었습니다.

이 끔찍한 사진을 실례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물리 오피스 에서처럼 보였던 것입니다. 나는 등 뒤에서 “패드”가 있었고 햄스트링과 엉덩이에 “전기 펄스와 자기 치료를 받았다.

침술 시험을 시도했다

병원에서의 경험과 물리 치료에서의 가족, 동료 블로거 및 페이 스북 페이지의 사람들이 침술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1 년 동안 중국에서 살았지만, 나는 바늘로 반복적으로 찌르는 것을 경험 한 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시도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고맙게도, 침술사를 찾는 것은 간단했습니다. 나는 침술 부에노스 아이레스 온라인 온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발견되었고, 리뷰가 우수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페이스 북에서 메신저했고, 캐나다에서 의사 (Dalí)가 캐나다에서 인증되었고 그의 파트너가 캐나다인이었습니다! 유창한 영어를 말하면서 정말로 훌륭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괴롭히는 스페인어를 찔릴 때 느꼈던 무언가가 중요한 것을 느꼈던 것입니다.

침술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멋진 환자 방. 사진 신용 : 침술 부에노스 아이레스

사무실은 화려하고 역사적인 건물이었던 그들의 집에 자리 잡았습니다. 나는 레몬 물을주고 의료 양식을 작성했습니다. Dalí는 나와 함께 나와 맥박 진단을했고, 의학적 관심사를 아는 것조차도 (또는 내가 가득한 양식을 읽는 형태를 읽지 않고도, 너무 많은 탄수화물을 먹는 것으로 인해 “지방성”간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저는 만성 부비동 문제가 있고 내 허리 영역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매우 사실이었고 나는 그 건강 문제들을 알 수 있었던 내 맥박을 읽음으로써 그것을 믿을 수 없었다.

우리가 갔던 밝은 환자 방으로. 나는 의자에 앉아 있고 Dalí는 내 두피에 수많은 바늘을 찔렀다. 실제로 너무 나쁘지 않았습니다. 나는 침대 위에 놓고 내 팔과 다리에 더 많은 바늘을 받았다. 일부 진정 음악이 켜져 있었고 나는 45 분 동안 누워 있고 긴장을 풀어야했습니다.

Dalí는 침술 바늘을 내 두피에 넣는 동안 침술 바늘을 넣습니다. 실제로 아프지 않았습니다.

나는 30 분 동안 당황을 시작하고 내가 지나갈 것처럼 느껴지 셨습니다! 나와 바늘은 결코 좋은 친구가 아니 었습니다.

거짓말은 아니에요, 나는 치료 후에 집에 갔고, 너무 많은 에너지가있었습니다. 내 등은 침술 전에 적어도 50 % 이상였습니다! 나는 4 팩 치료를 구입했고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면 여러 번 되돌아 갔을 것입니다. 닉은 심지어 그것을 시도해주었습니다!

Nick의 바늘 행동을위한 턴!
의료 비용

전문의 의사를 방문하는 비용은 병원에서 1,028 페소 (65 달러)였습니다. 각 물리 치료 치료는 400 페소 ($ 25) 였고 초기 침술 상담 및 치료는 80 달러 였고 4 명의 치료 패키지는 180 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이것들은 보험없이 지불 한 비용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행 보험을 가지고 있으므로, (희망적으로)이 모든 치료법과 약속을 위해 상환을받는 양식을 제출할 것입니다.

독일 병원, 물리 치료 사무실 및 침술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모두 매우 위생 시설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세 의사 모두에서받은 환자의 치료에 만족했습니다.

두려워하지 마라!

2 주 동안의 시간 (그리고 일부 닉의 시간)은 의사 약속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우리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계획된 방법이 아니라 우리가 우수한 의료를 제공하는 도시에 있었던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나는 핵심 근육에서 일하고 더 많은 운동을 시작해야합니다. 우리는 칠레와 아르헨티나에서 계획된 놀라운 트레킹과 모험을 가지고 있으므로 내 등을 강화하는 작업은 최우선 순위입니다.

건강 문제가 있으면 해외 의사를 확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당신의 본국이 아니기 때문에 종사자가 잘 자격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많은 의사들이 서구 국가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말라위, 중국, 그레나다, 멕시코, 몰타 및 지금 아르헨티나와 모든 것이 잘되었다는 의료를 받았습니다.

의사를 선택하기 전에 연구를 수행하지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나중에보다는 조만간 체크 아웃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행 보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 아르헨티나 동영상을 더 확인하십시오!

그것처럼? 그것을 핀! ~을 자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Amazon Associate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즉, 블로그에서의 링크를 클릭하고 소매 업체에서 구입을 클릭하면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