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의 주말 : 최고의 2 일 여행 계획

텍사스 수도로 향하는 빠른 휴양지로 향하는 경우 오스틴에서 주말 최고의 여행 계획을 읽으십시오. 세계의 라이브 음악 수도로 알려진 도시에서 흔들 준비를하십시오!

오스틴에서 이틀은 몇 가지 광경을 확인하고 매일 멋진 야외에서 즐거움을 누리기에 충분합니다. 야간 폴란드, 이제 도시의 인기있는 요리 및 라이브 음악 장면에 뛰어들 시간입니다.

오스틴은 주 수도이지만 실제로는 텍사스에서 4 번째로 큰 도시에 불과합니다. 실질적인 도시가 아니라는 사실은 오스틴에서 주말만으로도 많은 땅을 가릴 수 있습니다.

제가 미국에서 확인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 중 하나이며 모든 곳에서 왔습니다! 라이브 음악, 타코 및 크래프트 맥주에 대한 사랑을 가진 도시는 일반적으로 나의 꿈이 이루어집니다.

도시의 비공식적 인 슬로건“Austin Stee Austin Weird”에 따라이 오스틴 2 일 여정으로 조금 즉흥 연주하는 것이 좋습니다.

술집에서 펑키 한 음악을 들으십니까? 밴드를 확인하려면 팝업. 맛있는 냄새? 그 푸드 트럭으로 방황하십시오. 놀라운 현지인들을 만나시겠습니까? 그들이 어디에서 놀고 싶어하는지보십시오.

오스틴에서 2 일을 보내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으로 가득 찬 최고의 장소와 잼으로 가득 찬 여행 계획을 살펴보십시오.

목차
오스틴에서 1 일
오스틴에서 2 일
오스틴에서 주말에 대한 내부자의 아이디어
오스틴에 도착합니다
오스틴에서 주말에 머물기에 가장 좋은 곳
이제 오스틴을 준비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오스틴에서 1 일

오스틴에서 2 일 밖에되지 않으면 낭비 할 시간이 없습니다! 첫날, 우리는 요리와 유흥 세계에 빠지기 전날 도시의 역사와 문화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아침

아침 타코보다 오스틴에서 주말을 시작하는 더 좋은 방법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아침 식사 타코에 집착하는 도시이며 왜 그렇지 않습니까?

Tex-Mex는 스크램블 에그, 바삭한 베이컨, 녹은 치즈 및 양념 감자로 채워진 밀가루 토틸라로 구성된 정상적인 아침 식사 타코와 함께 왕입니다. 물론 각 장소에는 고유 한 특수 타코도 있습니다.

오스틴에는 아침 식사 타코를 먹을 수있는 백만과 한 곳이 있지만 최고의 선택에는 Cisco ‘s, Joe’s Bakery 및 Rosita의 AL Pastor가 있습니다. Valentina ‘s는 약간의 하이킹이지만 일반적으로 도시에서 최고 순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도시에 대한 재미 있고 유익한 소개를 위해, 나는 무료 도보 여행에서 점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있는 옵션 중 하나는 Tipster의 다운타운 워킹 여행입니다. 이들은 매일 오전 10시에 실행되며 주 국회 의사당에서 시작하여 약 2 시간 지속됩니다.

모든 무료 도보 여행과 마찬가지로 투어에서 즐거움을 누리면 아이디어를 남기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원하는 경우 표시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자신이오고있는 것과 그룹에 얼마나 많은지 알려주십시오.

또 다른 옵션은 주 국회 의사당으로 가서 무료 투어 중 하나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토요일 9 : 30-3 : 30에서 30-45 분마다, 일요일 12-3 : 30마다 시작됩니다.

여행을하고 싶지 않더라도 여전히 국회 의사당을 확인해야합니다. 텍사스에서 모든 것이 더 크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주 국회 의사당은 DC의 국가보다 더 큽니다!

여기있는 동안 주지사의 저택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무료 여행 중 하나를 가져 가려면 최소 1 주일 이상 개발을 예약해야하므로 여기를 클릭하여 가입하십시오.

위의 모든 것을 친근하고 지식이 많은 가이드로 쉽게 다루고, 에어컨이 통화 된 교통편으로 여행하고 푸드 트럭 스낵을 즐기고 싶습니까?! 이 여행은 단지 2 시간이며 35 달러이며, 오스틴에서 할 수있는 모든 재미있는 일을 탐색하는 데 여전히 많은 시간이 남아 있음을 나타냅니다.

오후

국회 의사당을 탐험 한 후, 편리한 점심 장소는 Texas Chili 팔러입니다. 당연히, 그들은 여기에 칠리로 유명합니다. 감히 XXX를 사용해보십시오! 또한 Tamales 및 Enchiladas와 같은 맛있는 Tex-Mex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앞서 지적했듯이, 2 일 안에 오스틴을 탐험 할 때 즉흥적 인 공간이 절대적으로 있습니다. 오후를 보내는 방법은 전적으로 귀하의 관심사에 달려 있으므로 몇 가지 옵션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몇 개의 박물관, UT 캠퍼스 및 LBJ (Lyndon Baines Johnson) 대통령 도서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회 의사당 북쪽의 몇 블록만이 Bullock Texas State History Museum입니다.

대화 형 전시회, 영화 및 놀라운 IMAX 극장을 갖춘이 곳은 Lone Star State에 대해 모두 배울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박물관 티켓은 $ 1입니다3 온라인으로 티켓을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길 건너편에 Blanton Museum of Art가 있습니다. 저명한 예술가 엘스 워스 켈리 (Ellsworth Kelly)가 만든 컬러 창문이있는 석재 건물 인 오스틴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만한 것을 보는 것은 12 달러의 입장료의 가치가 있으며, 20,000 개의 다른 작품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실제로 박물관에 들어 가지 않고 밖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입니다. 이 경우 텍사스 대학교 캠퍼스로 곧장 가십시오. 예술과 역사적 랜드 마크로 가득 찬 멋진 장소입니다.

당신이 놓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내부 색상입니다. 아티스트 제임스 터렐 (James Turrell) 의이 스카이 스페이스는 일몰시 가장 잘 확인되었으며 매우 인기가 있으므로 사전에 자리를 예약하십시오.

캠퍼스의 다른 옵션으로는이 클래식 미국 캠퍼스의 전망을 취하기 위해 UT 타워 꼭대기로 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6 달러의 비용이 들며 방문하는 데 약 45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역사에 속하는 경우, LBJ 대통령 도서관에 대한 체크 아웃은 주말에 오스틴에서 꼭 필요한 것입니다. Texan Lyndon Baines Johnson 원주민은 JFK 암살 후 미국의 36 번째 대통령이었습니다.

LBJ가 대통령으로서 얻은 실제 전화를 듣는 것을 포함하여 몇 시간 동안 바쁘게 지내기 위해 여기에서 볼 수있는 것이 충분합니다. 매일 9-5에서 열려 있으며 티켓은 $ 10에 불과합니다. 사전에 온라인으로 가져 오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특별한 문화, 역사 및 예술가로 가득 찬 일에 대한 전체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제공되는 인기있는 에어 비앤비 경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저녁

큰 관광이 끝난 후, 이제 오스틴의 인기있는 나이트 라이프로 전환 할 때입니다. 대학생과 음악가들로 가득 찬이 도시에서는 휘파람을 적시는 곳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텍사스 수도에는 모든 모양, 크기 및 스타일의 막대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것을보기 위해 산책을 위해 6 번가로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에는 오스틴에서 기뻐하는 시간을 많이 찾지 못하지만 거의 모든 곳에서 라이브 음악을 잡을 수 있습니다.

체크 아웃 할 가치가있는 곳 중 하나는 Firehouse Lounge입니다. 오래된 소방서의 6 번가 밖에 있습니다. 이 놀라운 말하기의 비밀 입구를 찾아 라이브 재즈와 블루스가있는 금지 시대의 칵테일을 즐기십시오.

오스틴에서 2 일을 보낼 때는 단순히 바베큐를 먹어야합니다. 이 요리 예술 형식은 여기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며, 지역 주민들은 전설적인 바베큐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오스틴에서 도시에서 최고의 BBQ가 무엇인지 선포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인기있는 stubb ‘s에서 식사를 즐겼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여기에 라이브 음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스틴에서 즐거운 저녁을위한 원 스톱 상점입니다.

BBQ 수리 시내를 얻을 수있는 다른 인기있는 장소로는 Cooper의 구덩이 바베큐, 아이언 워크 및 Gebby ‘s가 포함됩니다. Franklin Barbecue에서 전설적인 쇠고기 양지머리를 시험해 보려면 일찍 일어나서 긴 줄을 기다려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만한 가치가있다!

오스틴에서 주말을 체크 아웃 할 때도 많은 라이브 음악이 계속 될 것입니다. 바위, 펑크, 재즈, 블루 그래스, 힙합, 전자 또는 다른 스타일의 음악에 관계없이 오스틴에는 당신을위한 장소가 있습니다.

시간과 돈을 보내고 싶은 곳을 더 잘 계획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도시 에서이 행사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하고 싶은 일은 줄을 서서 음악을 싫어하는 곳에서만 끝나기 위해 커버 요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오스틴에서 2 일

이제 많은 광경을 확인 했으므로 이제 오스틴의 시내 지역 밖에서 추가로 탐험 할 때입니다. 이번 주말에 오스틴에서 몇 가지 확실한 옵션을 제공하겠습니다.

그러나 먼저 브런치.

아침

오스틴에서 큰 밤을 보낸 후 가장자리 주위에 약간 거칠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여유롭게 브런치로 2 일을 시작합니다.

나의 추천은 Soco (South Congress)로 알려진 강 남쪽 지역으로 간다. 몇 블록 안에 도시 최고의 브런치 스팟이 있습니다.

고전적인 선택은 South Congress Cafe입니다. 게 케이크를 곁들인 인기있는 짧은 갈비 해시 또는 계란 베네딕트를 사용해보십시오. 개 한 머리카락이 필요한 경우 주말에는 샴페인 병이 10% 할인됩니다. 미모사가 흐르도록하십시오!

이 지역의 탁월한 옵션으로는 Cafe No SE, June ‘s 및 Magnolia Cafe가 있습니다. 당신이 먹는 곳마다, 거리 예술과 부티크 상점을 찾아 지역 주변을 약간 산책 할 준비를하십시오.

Jo ‘s Coffee로 가십시오.“I Love You Mare”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내 개인적인 fav 중 하나를 확인하려면 남쪽 블록을 걸어오리츠,“대통령의 윌리”벽화.

당신은 또한 분필을 잡고 벽에 죽기 전에 근처에 메시지를 낙서 할 수 있습니다. 버킷리스트에 무언가를 쓰고 확인하여 확인하십시오!

이 지역에있는 동안 Austin Mural의 인사말을 확인하십시오. 계속 해서이 유명한 벽화와 함께 그램에 필요한 샷을 얻으십시오. 오스틴에서 2 일 동안 얼마나 재미있는 지 모두에게 보여주세요!

SoCo에서는 훌륭한 카페, 갤러리 및 부티크가 많이 있습니다.

한동안 머무를 수있는 지역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이 오스틴 여정에 대한 많은 근거가 있었으므로 계속 움직여 봅시다.

참고 : 당신이 실제로 거리 예술에 빠져 있다면 이스트 오스틴에는 볼거리가 있습니다. 가이드 북에서 찾을 수없는 오프 트랙 영역까지 몇 시간 동안 도보로 탐색하십시오. 이 높은 등급의 경험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놓치고 싶지 않은 경험입니다!

오후

오스틴으로 여행 할 때 훌륭한 야외를 즐기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맙게도 그렇게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은 밖에서 오후를 보내는 몇 가지 옵션입니다.

Zilker Metropolitan Park -이 실질적인 도시 공원은 오스틴에서 놀라운 날에가는 가장 좋은 곳입니다. 여기에서 트레일 중 하나를 따라 산책을 선택하거나 Barton Springs Pool에서 몸을 담그십시오.

공원에는 정말 훌륭한 식물원이 있습니다. 방문하는 데 $ 3에 불과하므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Umlauf Sculpture Garden and Museum과 동일합니다. $ 3.50는 당신이 볼 수있는 모든 환상적인 조각품에 대한 총세입니다.

물 속의 즐거움-임대 카약, 카누 또는 SUP (스탠드 업 패들 보드)의 물에서 시야를 찍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훨씬 더 많은“앉아서 걷어차 고 맥주를 마시고 마시는”상태에 있다면, 강 아래로 좋은 구식 튜브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에서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레이디 버드 레이크-그림 같은 10 마일 길이의 하이킹과 자전거 트레일이있어 훌륭한 외출을 만듭니다. 트레일지도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조금 더 편안한 것을 찾으려고한다면 길이가 길어지는 보드 워크도 있습니다. 텍사스 뮤지션의 가사가 새겨진 벨트를 특징으로하는 흥미로운 벨트 아트 아트 설치를 확인하십시오.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 좋은 점심 장소를 찾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호수를 확인하면 전설적인 Rosita의 AL 목사에서 멀지 않을 것입니다.

공원 근처에는 Barton Springs Road에 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피크닉도 있습니다 – 몇 가지 선택이있는 푸드 트럭 공원. 여기에서는 이탈리아, 태국, 뉴 올리언스 스타일의 Po ‘Kids and Gumbo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녁

오스틴에서 주말이 3 월과 11 월 사이에 발생한다면 지난 저녁 마을에서 박쥐를 봐야합니다.

일몰 약 30 분 전에, 다리의 틈새에서 백만 개가 넘는 박쥐가 날아갑니다!

다리 아래 언덕에서 스펙터클을 타거나 카약이나 SUP에서 그들을 볼 수있는 여행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오스틴은 8 월에 연례 박쥐 페스티벌도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그들의 슬로건이“오스틴을 이상하게 지키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카약, SUP 투어 또는 세그웨이 투어에서 박쥐가 날아 다니는 여행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오스틴에서 마지막 저녁을위한 또 다른 옵션은 강 크루즈를하는 것입니다.

Capital Cruises에는 박쥐 즐기기와 1 인당 $ 12의 일몰 여행을 포함하여 몇 가지 크루즈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개인 디너 크루즈로 당신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옵션을 확인하려면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오스틴에서 주말을 마무리하기 위해 식사와 유흥 시설을위한 원 스톱 상점을 찾으려고한다면 Rainey Street로 가십시오. 그것은 인기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southusa : 최고의 여행#southusa : 최고의 여행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아메리칸 사우스를 통한 나의 도로 여행은 내가받은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