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va Ecija

의 Agri-Tourism 목적지는 요즘 Nueva Ecija를들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Minalungao National Park와 석회암 암석 형성 및 대나무 뗏목입니다. 그러나 관광이 항상 모험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지역 주민의 삶의 방식을 반영하는 교육적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Nueva Ecija에서 문화의 대부분은 농업입니다.

농업은 필리핀 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습니다. 현재, 그것은 국가의 경제 성장의 기초로서 서비스 및 제조와 함께 스포트라이트를 공유합니다. 북쪽의 지역을 방문하고 농업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경제가 더 많은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비영리 비영리 단체 인 NPVB (North Philippines Visitors Bureau)가 계획 한 미디어 투어 인 Lakbay Norte6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필리핀 북부 전역의 다양한 컨벤션 및 방문객 국 (CVBS)의 조직.

농업에 관심이 있다면 Nueva Ecija의 일부 사이트가 귀하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1. PMP 파라다이스 팜
2. 국가 식품 당국의 근거
3. Philrice Research Institute
4. 푸노 아이스크림 공장
5. 카페 라 차
6. Milka Krem 공장
7. Chanos Chanos
8. 과학 시티 투어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끄는 게시물 : 관련 게시물 :

1. PMP 파라다이스 팜

19 년 전 Pablo Pagtalunan 소령이 Tinio 장군의 농업 재림 프로젝트로 설립 한 PMP Paradise Farm은 방문객들이 농장 작품과 활동을 직접 경험할 수있는 몰입 형 여행을 제공합니다. 다른 과일 나무 품종과 카라 바오와 타조와 같은 동물을 자라거나 먹이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친구와 가족이 시도하고 즐길 수있는 활동은 나무 심기, 과일 및 야채 피킹, 낚시 (그렇게하는 동안 떠 다니는 바하이 쿠보를 타고 타는 것), Palitaw Sa Linga와 Nilupak, 승마 및 양 떼를 만들었습니다. Carabao 카트 타기, 승마 또는 걷기를 통해 농장 주위를 돌아 다니십시오.

이 장소는 호텔과 리조트 시설이있는 다양한 테마 파크처럼 보이는 곳으로 계속 발전하고 있으며 결국 더 많은 관광객을 안내합니다.

2. 국가 식품 당국의 근거

NFA 박물관을 확인하여 농업,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되는 역사, 도구 및 장비, 다양한 유형의 곡물 및 작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National Food Authority Grounds는 Cabanatuan City에 있습니다.

3. Philrice Research Institute

필리핀 라이스 리서치 연구소 (Philrice)는 Muñoz에서 90 헥타르의 화합물을 차지합니다. 과학자부터 농민에 이르기까지 쌀과 생산 및 노동력의 중요성을 더 잘 이해하고 이해하기 위해 쌀 연구를 시작하고 선보이는 정부 기업 시설입니다.

이 연구소는 다음과 같은 영역을 방문하여 과학적 탐구를 제공합니다.

12,000 개가 넘는 종자 컬렉션이있는 Gene Bank;

쌀 육종을 보여주는 생명 공학 실험실;

현장 실험 및 데모 영역은 방문객들이 수행하는 다양한 실험을 볼 수있는 특권을 부여합니다.

쌀 화학 및 식품 과학 연구소는 쌀 곡물 품질 테스트의 과학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람들이 어떤 쌀 품종을 삭감할지 발견 할 수있는 스크린 하우스 시설.

방문객들은 또한 초록빛 화합물 주위로 운송되는 동안 자연을 즐길 수 있으며 농장 기계화와 수확 후 기계로 인한 농업 기술을 높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시설 및 활동은 쌀 과학 박물관, 농업 모험 (쌀 심기 및 수확), 미술 감상 (쌀 예술, 쌀 밀짚 예술 조각, 필리핀의 쌀 생산 변형에 관한 200 피트 벽 벽화), 보트, 낚시,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카약.

4. 푸노 아이스크림 공장

1960 년 부부 Simeona와 Atanacio Puno가 설립 한이 유명하고 신뢰할 수있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는 이미 아이스크림 제작 산업에서 좋은 명성을 얻었으며 캐바나투안의 품질이 좋은 아이스크림과 셰르 베트의 제조사로 적절하게 불립니다. 도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택은 치즈 캐슈 마카푸 맛이었다. 사실, 나는 3 컵을 끝냈다! 이 놀랍고 상쾌한 디저트/간식을 박탈하지 마십시오.

주소 : Maharlika Highway, Bitas, Cabanatuan City, Nueva Ecija

5. 카페 라 차

이것은 실제로 농업 자체가 아니지만이 목록에서 음식 중지가 필요합니다! Caffe La Tea는 여러 국제 요리를 제공하고 있지만 Cabanatuan의 Longganisa Bototay와 “Chiz Buco!”라고 부르는 것을 포함하여 현지 재료도 선보입니다.

원래 카바나투안 시티에 설립 된 카페 라 타 (Caffe La Tea)는 풀고 집을 잡고 채권 및 공부하는 장소를 찾고있는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제 Nueva Ecija 외부의 다른 지역으로 확장되어 새로운 시장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대체 카페 나 디저트 장소를 찾는 경우 장소는 쉬운 선택입니다. 음료와 음식 선택은 매우 저렴하며 Presen의 품질 측면에서 다른 기존 브랜드와 동등합니다.tation과 맛.

6. Milka Krem 공장

나와 같은 유제품을 선호한다면 Milka Kreme에 크게 감사 할 것입니다. 판매 된 대부분의 제품은 신선하고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상점 바로 뒤에 가공 공장이 있으며 Buffalo/Carabao ‘s Milk가 어떻게 신선도를 유지하고 보존하기 위해 처리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판매 된 제품 중 일부는 향유, 아이스크림, 치즈, 케이크 및 요구르트입니다.

7. Chanos Chanos

이것은 과학 도시에서 단순한 가족이 운영하는 음식 마구간이지만 혁신은 여전히 ​​분명합니다. Milkfish 또는 Bangus의 과학적 이름 인 이름 자체 에서이 식품 서비스 시설의 주요 성분이 무엇인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베스트셀러 제품은 구운 방수스이지만, Chanos Chanos가 주목할만한 것은 Bangus를 Spaghetti 및 Nachos와 같은 요리에서 주요 성분 및 육류 교체로 사용한 방법입니다. 건강 할뿐만 아니라 예산 친화적입니다.

8. 과학 시티 투어

위의 많은 장소는 Science City의 일부이지만 여전히 볼 수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별도의 항목을 전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Muñoz의 도시 전체는 광범위한 과학 도서관 및 실험실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제목에 따라 과학 도시는 다양한 연구 개발 센터 및 도시의 다른 유사한 기관을 통해 농업 과학 및 기술 분야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합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목적지로는 Central Luzon State University (CLSU), 어업 및 수생 자원 국 (BFAR), 필리핀 카라 바오 센터 (PCC) 및 One Town One Product Philippines (Otop Philippines) Pasalubong Center가 있습니다.

머무는 곳 : Nueva Ecija 호텔

2ølate 266X11117X15. • 5️⃣ • 2️⃣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케이프 보지르 등대 : 부르고스, 일로 코스 노르테, 필리핀

Caluwayan Palm Island Beach Resort : Samar의 Marabut에서 머무는 곳

Anawangin Cove & Nagsasa Cove : 예산 여행 가이드

푸에르토 왕자에서 엘 니도까지가는 방법 : 버스와 밴으로

Batangas Basilica : Batangas City의 성모 마리아 성당 성당

Baras Bird Sanctuary : 필리핀 술탄 쿠 다라 랏의 허론과 악당

필리핀 바탕 가스에서 13 개의 최고의 해변

아이들과 함께 여행 : 온 가족을위한 10 개의 아시아 목적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