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월간 요약 : 2015 년 4 월

어드벤처 인 Kate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최근에 블로그에서 조금 조용했지만 저를 믿으십시오. 이유가 있습니다! 방금 두 번째 여행을 마치고 앞으로 몇 달 동안 많은 요리를했습니다. 나는 26 세 (세상을 여행하기 위해 일을 그만 둘 때)가 흥미 진진한 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30 세는 더 좋을 것입니다.

4 월에 내가 얻은 모든 것이 있습니다!

목적지가 방문했습니다

독서 및 린, 매사추세츠

포틀랜드와 웰스, 메인

엘 툰코, 엘살바도르

Antigua, Panajachel, Jaibalito, San Marcos 및 San Pedro, Guatemala

좋아하는 장소

엘 툰코. 그 마을은 너무 재미있어서 끊임없이 낄낄 거립니다. 두 번째로 재미있었습니다.

산 페드로. 남자, 여기에 갇히기가 쉽습니다. 엄청나게 저렴하고 아름답고 수많은 백패커 옵션과 훌륭한 음식. Wi -Fi 만 더 좋았다면…

포틀랜드. 놀랐는 걸! 이 작은 도시는 특히 먹고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면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하이라이트

투어 번호 2! 나는 처음만큼 여행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오 나의 신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지금까지 내 인생에서 가장 좋은 순간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 그룹은 과테말라 안티구아에 있었고 우리는 클럽에서 춤을 추고있었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알지 못했던 노래가 나왔지만, 우리는 음악이 끓고 성장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내 인생에서 그 어느 때보 다 떨어진 것보다 뛰어 내려서 비트를 더 잘 떨어 뜨 렸습니다.

다른 여행 하이라이트? 계산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밤 엘 툰코의 해변에서 황금 맥주가 후원하는 파티가 있었고 두 명의 살바도르 형제 형제가 저와 싸웠습니까? 우리가 바다에서 번개 폭풍을 즐겼다는 날 밝은 조명이 소름 끼치는 매달린 토끼 피냐타를 비추면서? 우리가 우리 자신의 댄스 파티를 가졌고 각각 우리의 엉뚱한 시그니처 움직임을 보여 주었습니까? 우리가 밖에 앉아서 와인을 마시고 철학을 마셨다.

이 여행은 순수한 행복이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난 순간부터 가족이었습니다.

이번 달에 나는 친구 Lisa의 독신 파티를 위해 메인 주 포틀랜드를 확인했습니다. 나는 전에 포틀랜드에 가본 적이 없으며 그런 폭발이었습니다! 우리는 화이트 와인에서 영혼, 미드, 롬부 차, 맛있는 음식을 먹었고 (오리가 필수입니다!) 춤을 추었습니다. (포틀랜드의 나이트 라이프는 보스턴의 Faneuil Hall과 비슷하지만 여전히 재미있었습니다!)

매사추세츠 주 집에서의 시간은 맹렬했지만 조용했습니다. 3 주간의 방문은 많은 가족 행사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여행 서밋에서 여성들이 아닌 보스턴에 갈 시간조차 없었습니다.

도전

이번 달에 큰 도전은 없으며, 그 사실에 감사드립니다. 엘 툰코에서 며칠 동안 아프지 만 그랬던 것만 큼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산 페드로에서 발생했으며, 결국 우리는 폭풍우에 도시의 반대편에 붙어 있었고 비가 오면서 카약을 가져 가야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우리의 여행 참가자들은 잘했으며 경미한 질병 만있었습니다. 전화가 수영장에 떨어졌습니다 (슬프게도 쌀에서 며칠 후에도 부활 할 수 없었습니다). 두 사람은 며칠 동안 수하물을 잃었습니다 (적어도 El Tunco에 필요한 모든 것은 드레스와 비키니입니다. !), 그러나 그것은 얻은 것만 큼 나빴다.

유감스럽게도 기술 hiccup을 가지고있었습니다. Google 웹 로그 분석 플러그인이 무작위로 작동을 중단했으며 일주일 동안 눈치 채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숫자를 버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한숨을 쉬다.

가장 인기있는 게시물

솔로 여행의 5 가지 이상하고 특이한 혜택 – 성스러운 쓰레기는이 게시물이 인기가있었습니다! 어쩌면 섹스 물건 때문에?

다른 게시물

새로운 블로거이든, 새로운 블로거이든 노련한 프로이든, 여행이나 다른 틈새 시장이든 즉시 고치고 싶은 실수입니다.

El Salvador의 Playa El Tunco에서 가장 좋은 날 – 나는 El Tunco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디바 컵을 사용해야합니까? -이 게시물은 의견에서 분쟁에 분사했습니다.

뉴스 및 발표

나는 이번 달에 Vogue India에 그들의 최고 솔로 여성 여행 블로거로 소개되어 기뻤습니다! 유행에 빠지는 것은 꿈이 이루어지며 내가 생각하지 못한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Professional Travel Bloggers ‘Association 이사회에 선출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올해의 보드는 절대적으로 환상적이며, 우리의 이니셔티브는 거대하며, 우리는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내년에 정말 기쁩니다.

Instagram에서 가장 인기있는 사진

Instagram은 이번 달에 뜨거웠습니다! 모두의 가장 인기있는 사진? San Pedro에있는 Hotel Mikaso의 갑판에서 Atitlan 호수의 샷. 올해의 이시기에 Atitlan 호수에서 날씨가 약간 맞거나 놓칠 수 있지만 (1 월이나 2 월에 가장 잘 출시 될 수 있지만) 오늘은 우리가 본 가장 아름다운 날이었습니다.

Instagram 또는 Snapchat에서 나를 팔로우하십시오 – 나는 둘 다에 대한 Adventurouskate – 내 여행에서 실시간 업데이트를 위해 나를 팔로우하십시오!

이번 달에 읽은 내용

게으른 행진이 끝난 후, 나는 푸에서 독서로 돌아갔습니다.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

베트남 Hoi An의 매력을보고 싶습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호이에서 수행 할 것들에 대한 제안을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Unsplash에서 Peter Borter의 사진 고대 도시를 체크 아웃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베트남의 호이는 방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