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니아 : 예기치 않은 여행

게시 : 8/23/21 | 2021 년 8 월 23 일

그러나 내 동료 미국 시민들에게 알바니아를 언급하면, 당신은 마피아가 모든 것을 운영하고 사람들이보기 흉한 콘크리트 하우징 블록에 살고 고풍 마을 주변의 노새에 살고있는 제임스 본드 영화에서 공산주의 국가의 이미지를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

내 말은, 많은 미국인들은 아마도 1990 년대에 알바니아에 대해 마지막으로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이미지는 진실에서 더 이상 더 많을 수 없었습니다.

물론 알바니아는 여전히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공산주의가 30 년 밖에 지나지 않았으며, 특히 진실과 화해위원회가 없었기 때문에 여전히 흉터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웃이 이웃으로 변한 나라에는 여전히 해결해야 할 문제에 대해 많은 계산이 있습니다.

또한 정부 부패는 급증하고, 환경이 우선 순위가 지정되지 않았으며, 젊은 세대 중 많은 사람들이 유럽 전역의 더 나은 경제 기회를 위해 남겨져 있으며, 엄청난 두뇌 배수로 이어졌습니다. 요컨대, 아직해야 할 일이 여전히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남아있는 젊은이들은 훨씬 더 많은 권리와 자유를 요구하고 있으며, Capital Tirana는 점점 더 많은 공동 작업 장면을 자랑하며, 많은 새로운 개발이 일어나고 있으며, 모든 식당에는 Wi-Fi가 있으며, 관광은 도약과 경계에 의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나는 방문에 대한 기대가 높았다. 알바니아에 대해 많은 환상적인 것을 들었습니다. 그것은“구타 도로”였으며 새로운 장소를“적어도 나 자신을 위해”발견 할 수있는 기회였습니다. 이것은 2 년 넘게 나의 첫 번째 새로운 나라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발견 한 것은 알바니아가 사람들이 말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홀드입니다.

Tirana는 정말 놀랍고 엉덩이 분위기를 가졌으며, 장엄한 산, 아름다운 협곡, 계단식 폭포 및 조용한 호수와 함께이 나라의 멋진 풍경을 쳐다 보면서 내 얼굴은 모든 버스 타기 창에 붙어있었습니다. 산 전체에 많은 산책로가 흩어져있는 등산객의 낙원이기도합니다.

이 나라는 또한 언덕에 높은 고대 유적과 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웃 국가들이 가지고있는 군중의 일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이 나라 중심에있는 유네스코 사이트 인 Gjirokaster를 절대적으로 좋아했으며, 이곳에서 조약돌 거리, 역사적인 저택 및 도시가 내려다 보이는 요새가있는 중세 도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부트릭의 자란과 외딴 폐허도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주위를 돌아 다니면서 인디애나 존스처럼 느껴집니다.

짙은 푸른 물과 상승 봉우리가있는 멋진 코만 니 호수에 던져진 캐년 벽과 급류를 곁들인 Osumi Canyon, 아름다운 요새, 하이킹 및 건물이있는 역사적인 Berat와 함께 논스톱 oohs와 aahs였습니다. 아, 그리고 당신의 라라 크로프트 나 인디애나 존스처럼 느끼게하는 자란 폐허가있는 고대 도시 부 트린트를 어떻게 잊을 수 있습니까?

또한 현지인들은 우버 친화적입니다. 물론,“현지인들은 너무 위대합니다”는 진부하지만 여기서는 실제로 그 이상으로 넘어갑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나라 방문객을 만나서 기뻐하며, 그 중 행복하고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대화를 시작하고, 당신이 가야 할 곳을 얻고, 당신에게 수천 가지 팁을주고, 기본적인 알바니아를 가르치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은 훌륭한 따뜻함을 발산합니다.

알바니아에는 손님을 기리는 강력한 문화가 있으며 외국인은 손님으로 간주되며 그에 따라 돌보아줍니다. 일상적인 범죄는 실질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물론, 마피아는 여전히 일이지만 (이상하게도 가족의 피 가기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한 번도 안전하지 않은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밤에는 강탈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알바니아는 야간 국가입니다. 모든 사람이 외출하고 늦었 기 때문에 모든 곳에서 눈과 귀가 있습니다. 이는 범죄가 발생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체리 위에? 매우 저렴합니다. 하루에 40-50 유로 ($ 47-59 USD)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숙사에 머무르면 훨씬 적습니다.

대체로 이상적인 목적지를위한 레시피입니다. 나는 나라에 대해 환상적인 말을 충분히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너무 기뻐했기 때문에 체크 아웃을 연장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글쓰기가 벽에 있고 다음 크로아티아가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체크 아웃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다음 기사에서 그것에 대해 훨씬 더.

유럽에 대한 광범위한 예산 안내서를 받으십시오!

내 포괄적 인 200 명 이상의 페이지 가이드 북은 당신과 같은 예산 여행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다른 가이드에서 발견 된 보풀을 잘라 내고 유럽에서 여행하는 데 필요한 유용한 정보로 바로 도착합니다. 그것은 여정, 예산, 돈을 절약 할 수있는 방법, 볼거리와 할 수있는 구타 길을 따라가 아닌 레스토랑, 시장, 바, 안전 팁 등을 제안했습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오늘 사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제안 및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검색이 앉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전세계의 ES와 항공사는 항상 돌이 돌리지 않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광범위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아이슬란드 온천 검색아이슬란드 온천 검색

모험적인 케이트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신뢰할 수있는 가이드 Gulli가 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내 형제 사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