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창이 공항 파스타 드 와라쿠 (Splurge Option)

출판 : 2011 년 9 월

나는 보통 공항에서 식사를하지 않습니다. 나는 공항 음식이 엄청나게 비싸다는이 개념을 항상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보통 집에서 또는 호텔 근처의 싼 식당에서 먼저 먹기 전에 공항에 가서 돈을 절약합니다. 그룹은 출발 체크인 홀로 넘어 가서 3 층의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식당을 보았을 때, 나는 일본인이 아닌 동남아시아 저녁 식사를 기대하고 있었고, 벽에있는 인공 파스타 그릇은 좋은 신호가 아니 었습니다. 그러나 저녁 식사는 만족할 것임을 확인할 것입니다!

식당은 Pasta de Waraku였습니다. Changi 공항의 일본 퓨전 레스토랑은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 인 아시아 전역의 여러 와라쿠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좌석을 찾은 후, 우리는 저녁 식사 특별 메뉴를 건네 주었고 주문을 배치했습니다. 정해진 식사 비용은 S $ 24.80이며 무료 수프와 샐러드가 제공됩니다. 네 단계가 있습니다.

1 단계 : 메인 코스를 선택하십시오. 6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검은 후추 소스를 곁들인 리브비 스테이크

와사비 마요네즈 소스를 곁들인 부드러운 껍질 게

달콤한 칠리 소스를 곁들인 훈제 오리

테리 야키 소스를 곁들인 연어 스테이크

붉은장 버섯이있는 치킨 커틀릿

카레 소스를 곁들인 생선 커틀릿

그것은 부드러운 껍질 게와 리비 스테이크 사이의 토스였습니다. 나는 그날 밤 스테이크를 정말로 원했지만 게의 맛에 대해 엄청나게 궁금했습니다. 내 옆에 앉아있는 친구 블로거가 스테이크를 샀을 때, 나는 호기심을 만족시키고 게를 위해 갔다. 그건 그렇고, 각 메인 코스에는 감자 샐러드와 튀긴 두부가 함께 제공됩니다.

2 단계 : 파스타를 선택하십시오. 13 개의 선택이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힘든 부분이었을 것입니다. 메뉴는 실제로 식욕을 돋우는 사진을 표시하며 우리가 선택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훨씬 더 흥미로운 요리 중 일부는 토마토와 모짜렐라, 김치 아파글리오 오일 오, 가리비 및 아스파라거스, 참치, 옥수수, 새우 매운 카르 보 나라와 카르 보라 나라 쿠 스타일입니다. 내 선택은 가장 일반적인 것입니다 – 스파게티 알라 볼로냐.

3 단계 : 음료를 선택하십시오. 4 가지 선택 만 있습니다. 녹차 (핫 또는 아이스), 코크스, 스프라이트 및 아이스 레몬 티.

4 단계 : 아이스크림을 선택하십시오. 다시, 네 가지 선택 : 바닐라. 초콜릿, 검은 참깨 및 녹차. 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지루한 사람이기 때문에 바닐라를 골랐습니다.

우리의 명령이 준비되는 동안 수프와 샐러드가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우리 블로거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먼저 식사 사진을 찍어야했습니다! 짧은 Snap-SNAP 세션 후, 우리는 공식적으로 저녁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몇 분 후, 우리의 메인 코스가 제공되었고 우리는 파고 들기가 너무 황홀했습니다. 내 좌석 친구의 구매는 내 앞에 왔습니다. 그는 내가 스테이크를 시험해 보도록 허용했고 그것은 사랑 스럽었다. 그것은 중간 희귀 였기 때문에 나에게 훨씬 더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스테이크 전체를 먹고 싶었지만 그것이 내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ㅋㅋㅋ.

부드러운 껍질 게가 도착했을 때, 나는 이미 굶주 렸지만 두 개의 게가 있다는 것을보고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음), 기아 작별에 키스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는 튀긴 것 같아요.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그것을처럼 보였습니다.) 매우 맛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서빙이 나에게 너무 큽니다. 나는 하나만 끝냈다.

Spaghetti Alla Bolognese : 파스타는 단단했고 소스는 매우 고기였습니다. 그 위에 반으로 요리 한 계란은 처음에는 이상하게 만들었지 만 노른자와 고기 소스의 조합을 좋아했습니다. 맛이 홀수이지만 맛있었습니다.

나에게 가장 큰 놀라움은 튀긴 두부였습니다. 작은 두부 큐브는 접시의 한쪽 구석에 눈에 띄지 않게 놓여 있었지만 바깥쪽에는 바삭 바삭했지만 내부가 정말 부드러워서 입에서 폭발했습니다.

아이스 레몬 티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평소를 맛 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나는 서빙이 거대한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내 것을 끝낼 수 없었다. 나는 항상 나 자신을 glutton으로 생각했지만 Pasta de Waraku에서 서빙의 크기는 나에게 너무 많았다. 식욕이 큰 여행자에게 가장 좋습니다.

파스타 드 와라쿠
쇼핑몰보기, 출발 체크인 홀, 레벨 3
개장 시간 : 11.00am -11.00pm

참고 : 이것은 AirPhil Express가 제공하는 일반 파리 및 세일 리트 어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투어 중에 우리가 한 모든 활동과 체크 아웃 한 장소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최고 예산 호텔 및 호스텔

Agoda Reviewers가 순위를 매겼습니다.

Dream Lodge (Agoda의 사진)

드림 롯지.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capsulepod@aljunied.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HipsterCity Hostel.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STINATURY 차이나 타운.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큐브 부티크 캡슐 호텔 @ 차이나 타운.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세련된 캡슐. 점검 요금 및 가용성! ✅

훨씬 더 많은 싱가포르 호텔을 찾으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youØ킬 brement

관련 게시물:

AirPhil Express ‘Fly and Sail Adventour 패키지 (요금 및 여정) | 싱가포르 – 쿠알라 룸푸르 크루즈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에있는 Thean Hou Temple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에있는 Merdeka Square 및 Sultan Abdul Samad Building

KL TOWer 및 1 말레이시아 문화 마을 :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Petronas Twin Towers 및 Suria KLCC : Kuala Lumpur, Malaysia

MRT의 Little India 또는 Chinatown에서 Orchard Road에가는 방법

박하 장난감 박물관, 싱가포르

싱가포르에서 GST 환불을 청구하는 방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