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her가 예산 계획

에 남아메리카를 여행하는 방법 : 5/14/18 | 2018 년 5 월 14 일

작년에 나는 전 세계 여행을 제공했습니다. 수많은 출품작으로 가서 결국 Heather가 승자였습니다.

그녀는 이미 환상적인 모험을 가졌으며 지금뿐만 아니라 지금은 그녀를 따라 잡을 때가되었고, 그녀의 여행, 정확히 예산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그녀는 하루에 50 달러를 벌고 있습니까?)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그녀가 남미 전역에서 그녀의 방법을 만들면서 더 많은 교훈이 발견되었습니다.

유목민 매트 : 다시 안녕하세요! 먼저 따라 잡으겠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를 고려하는 것만 큼 무엇을 했습니까?
HEATHER : 마지막 업데이트를 고려할 때, 나는 페루에서 2 개월을 보냈고 지금은 칠레에 있습니다.

나는 페루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내가이 여행을 처음 떠났을 때, 나는 페루에 갈 것이라고 믿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마추 픽추를할지 확신하지 못했고 페루에 가지 않는 것이 이상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그것을보십시오.

몇 주 후, 나는 예산으로 Machu Picchu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정확히 말한 몇 명의 여행자를 만족 시켰고, 나는 나라에서 2 개월 동안 비용을 들었습니다! (내 인스 타 그램의 페루에서 내 시간의 사진과 블로그에 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예산에 대해 말하면, 당신의 일상 예산 계획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매일 당신이 매일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우리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까?
페루에서는 예산을 유지하는 데 훨씬 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첫 달에 나는 약 600 달러의 USD를 보냈습니다. 페루 북부는 너무 저렴했습니다. 나는 몇 번이나 캠핑 여행을했을뿐만 아니라 예산을 유지하기가 어렵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달은 약 1,200 달러의 USD를 조금 더 보냈습니다. 나는 남쪽이 훨씬 더 비싸다는 사실을 발견했으며, 내가 지나치게 방종하고 있음을 인정할 것입니다. Cusco에는 너무 많은 레스토랑이 있었고 Arequipa가 시도해 보았습니다!

북쪽에서는 카자 마르카에서 코치를 뿌렸고 우리는 그의 자리에서 먹었습니다. 나는 나머 라 (Cajamarca 외부)로가는 버스에서 10 개의 발바닥 (약 $ 3 USD), 택시에 10 개의 더 많은 발바닥을 보냈다. 버스 여행을위한 6 개의 발바닥. 전체적으로, 그것은 약 14 달러의 USD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활동을 한 이후로만 그랬습니다. 언젠가 우리의 유일한 활동은 Carnaval에 갔기 때문에 그날 5 달러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에 나는 La Cordillera Blanca와 함께 여행을 갔다. 그것은 4 일간의 투어를하기 위해 320 개의 발바닥 (99 달러)과 공원 입장권이 40 개의 발바닥이었다. 페루의 매일 예산 계획은 약 100 개의 발바닥 ($ 31 USD)으로, 여행이 일상 예산 계획보다 저렴한 비용이 들었고 특별한 하이킹을해야했습니다.

그러나 남쪽에서는 평범한 날에는 친구들과 커피를 마시거나 점심을 먹고, 걸어 다니고, 저녁 식사를하고, 음료를 마시고, 광장에 앉아있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며칠 동안 완전한 의제 였지만 너무 비쌌습니다.

마지막 날에 함께, 우리는 저명한 요리사와 우아한 식당에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했으며, 그 점심만으로도 각각 100 개의 발바닥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맛이 좋았으므로 후회하기가 어렵습니다! $ 30 USD의 경우, 나는 칵테일, 와인 한 잔, 전채, 그리고 친구와 나누는 측면이있는 완전한 구운 양고기 다리를 가졌습니다.

예산을 어떻게 유지합니까?
예산 계획을 유지하기 위해 발견 한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여행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칠레에서는 박물관이나 점심 입구를 포함하지 않고 약 55,000 CLP ($ 90 USD)를 위해 Valparaiso 로의 팜플렛 마케팅 당일 여행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하루 종일 20,000 페소를 보냈을뿐만 아니라 지역 버스를 혼자 가져 갔다.

가장 큰 “예산”실수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젠장, 멍청 했어!”
나의 가장 큰 약점은 항상 음식이 될 것입니다. 나는 지난 달에 음식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았다고 작곡했습니다. 그것은 에콰도르와 페루에서의 첫 달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내가 페루 남부에 도착했을 때 바뀌었던 모든 것은 더 많은 레스토랑과 휴가 용 거래가 번성하고 있습니다. Cusco에서 처음 4 일 동안 나는 일반적으로 미국 스타일 카페에서 야영을했으며 커피 후 커피를 주문하고 2-3 디저트를 주문하는 동안 다른 유지 보수 작업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소년, 그 바보였다. 나는 그것이 TLC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많이 탐닉해야 할 필요는 없었다. 나는 커피 숍에서 일하는 것이 돈을 불지 않고, 대신 일을하기 위해 호스텔에 머물면서 균형을 잡는 것을 발견해야했다. 나는 여전히 그렇게하는 방법을 정확히 발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자신에 대해 무엇을 발견 했습니까?
매일 나 자신에 대해 새로운 것을 발견 한 것 같습니다. 내가 한 가지를 골라야한다면, 나는 내가 깨달은 것보다 훨씬 더 나가는 것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당신이 도로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족시키고 그것을 치면, 당신이 얼마나 신속하게 유대를 맺는지는 정말로 드문 일입니다. 나는 믿는다그것은 부분적으로 시간 위기 때문입니다. 둘 다 당신이 헤어지기 전에 너무 많은 시간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아마도 서로를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함께 유대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집으로 돌아가는 새로운 사람들이 이용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길에서 나는 환상적인 사람들과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족 시켰습니다.

남아메리카에 대한 고정 관념/인식은 무엇입니까?
주요 고정 관념은 남미가 특히 여성에게 위험한 곳이라는 것입니다. 나는 에콰도르의 처음에 약간의 조심을 느꼈습니다.

잠시 후, 나는 소금 한 알로 가져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정직하게 말해서, 나는 내가 만난 다른 여행자만큼 자주 목표로 삼지 않기 때문에 gringo처럼 보이지 않는 진실은 도움이됩니다. 내가 안전하지 않은 느낌이 거의 없었습니다.

더 자주, 나는 나를 걱정하는 더 많은 사람들을 더 많이 만나고 추가 마일을 사용하여 친절하고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다른 날에 DSLR 캠과 함께 발파라 이소에서 걸어 가고 있었고 거리 예술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4 번 이상, 지역이 나만큼 많이 왔을뿐만 아니라 조심스러워하고 내 캠을 치우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매우 이상하다고 믿었다. 네 번은 페루에서 내 시간에 잠재적으로 얻은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경고입니다!

저에게 마지막 경고를 제공 한 여성은 나에게 그녀를 준수하라고 말했고, 그녀는 나를 위험한 지역에서 안전하게 나가도록 콜렉티보 터미널로 안내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그녀가 나를 사기하려고 할 염려가 있었지만, 그녀는 그 대가로 아무것도 요청하지 않았다.

시간뿐만 아니라 다시 시간, 나는 낯선 사람들의 관대함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우리가 미국에서 공연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여기에서 더 많이 찾는다 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선호하는 활동은 무엇입니까?
마추 픽추가되어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진부하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정말 훌륭했습니다. 나는 환상적인 친구들을 만족 시켰고 우리는 뜨거운 스프링과 지퍼 라인과 같은 일을했습니다. 마침내 마지막으로 마추 픽추를 보는 것은 꿈이 실현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만 큼 화려하고 전설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의심 할 여지없이 레인보우 마운틴. 사람들이 주장하는 것만 큼 훌륭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정상에서 얼어 붙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겨울철에 향하고 있습니다), 길은 많은 끔찍한 (많은 관광객들에 의해 착용)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인상이없는 일반적인 것입니다.

도로에있는 동안 다시 제공 할 계획은 무엇입니까?
내 사촌은 브라질의 친구와 연결되어 마리엘 프랑코 (Marielle Franco)의 총격 사건을 고려하여 몇 가지 항의에 포함 시켰습니다. 다음 주에 브라질에 도착하면 세부 사항을 마무리해야합니다.

나는 탄자니아에서 자원 봉사를하는 조직을 발견 한 이후로 매우 황홀합니다. 나는 7 월 17 일에 그곳으로 날아가고 몇 주 동안 기본 컴퓨터 기술뿐만 아니라 영어 쇼를 도와 줄 것입니다. 바라건대, 나는 케냐와 에티오피아에서 그 후 훨씬 더 많은 자원 봉사를 할 것입니다.

일어난 최악의 일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것이 예방되었을 것이라고 믿습니까?
모든 사람들이 물건을 잃는 것에 대한 내 곤경에 처해지고 있지만, 일어난 최악의 일은 무지개 산악 트레킹에서 GoPro를 잃었다는 것입니다. 나는 보통 손목 끈에 착용하여 잃을 수 없도록하기 때문에 나 자신에게 너무 화가났다. 물론, 한 번 입지 않았을 때, 나는 산을 올라가기 위해 말을 타고 올라 갔을 때 잃어 버렸습니다. 그것은 게으른 나의 교훈입니다.

내 방법으로 나는 누군가가 나에게 그들의 가이드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산의 바닥에서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산을 찾으려고 산을 십자가하고 있었다. 그것은 바보였다. 나는 바닥에 도착했을 때부터 그 사람을 유지해야했을 것입니다. 가이드는 버스에 타고 기다리지 않고 다른 가이드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누군가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너무나 낙담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얻을 방법이 없었습니다! 나는 마하 피 쿠 (Machu Picchu)와 여행의 사진들도 안개로 가져간 타임 랩스를 잃었다. 지금은 한 달이 지났고 여전히 그 사진을 잃어버린 것은 저를 귀찮게합니다.

최악의 일이라면 가난한 사람이 나에게 전혀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 형제 자매는 내가 돌아올 때까지 나는 빈 가방을 갖게 될 것이라는 많은 것을 길에서 잃어 버린다는 농담을합니다.

다음에 어디로 가나 요?
나는 내일 아침에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향합니다. 그런 다음 2 주 동안 이과즈 폭포로 이틀 동안 리우데 자네이루로 향합니다.

그런 다음 한 달 동안 모로코로 향합니다. 너무 뜨겁지 않기를 바랍니다. 라마단뿐만 아니라 다음 달 중반에 시작되므로 그것이 무엇인지보고 싶습니다.무슬림 국가처럼. 지금까지 저에게 가장 큰 문화 충격이 될뿐만 아니라 내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정확히보고 싶어합니다.

몇 달이 지남에 따라 Heather는 유럽, 아프리카 및 동남아시아를 항해 할 것입니다. 그녀가 계속 가면서, 우리는 여행, 경험,로드 블록, 예산 책정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얻기 위해 준수 할 것입니다!

인스 타 그램 외에 자신의 블로그에서 자신의 여행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몇 가지 경험을 공유 할 것입니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매우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 구타 경로에서 벗어나 돈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이 있습니다. BBC가“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여기를 클릭하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오늘 읽기 시작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그래서 항상 돌을 돌리지 않아도됩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상황에 대한 상세한 보안이 잘못됩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툴룸 업데이트#2툴룸 업데이트#2

인사말 툴룸 !!! 여기 Patreon에 부재 한 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글을 썼기 때문에 약간의 연결을 끊고 유카탄 주변에서 5 일간의 여행을했습니다 (툴룸 옆에 지정된 것입니다). 내 좋은 친구는 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