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나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게시 : 02/04/12 | 2012 년 2 월 4 일

참고 :이 스토리는 2019 년 6 월에 자원뿐만 아니라 일부 링크를 수리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내가 프놈펜에 처음 갈 때 나는 3 일만 머무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07 년에 캄보디아에서 한 달도 채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태국으로 이적하기 전에 한 달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은 것을 확인하고 휴가를 조금 벗어나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3 일이 4 일이되었고 4 명은 7 명, 7 명은 10 명으로 끝났다. 매일, 나는 깨어 났고,“내일 버스를 타게 될 것입니다.”라고 믿었습니다.

나는 공간에서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전형적인 지역으로 걸어 가서 친구 옆에 슬링크를 걸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어떤 영화를 즐기고 있습니까?” 물어 보았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점심을 먹으러 나가서 오후에 다시 돌아오고 밤에는 마을을 돌아 다니며 나갔습니다.

Phnom Penh는 당신이 방금 갇히게 된 도시였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빨아 들였습니다. 그것은 편안하고 저렴하고 쉬운 일을했습니다. 현지인들은 친절하고 예의 바르며 도움이되었습니다. 바로 여기에서의 삶의 속도는 다른 여행자들을 포획하는 데 가장 적합했으며, 우리 그룹은 더 많은 사람들이 프놈펜 인 블랙홀에 빠졌을 때 하루 종일 더 커졌습니다.

그러나 비자에서 날이 닿으면서 떠나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내가 마지막으로했을 때, 나는 도시와 같이 떨어졌습니다.

나는 도시가 가지고있는 거친 웨스트 느낌을 좋아했습니다. 바로 여기서 거리는 여전히 흙으로 만들어졌으며, 차량뿐만 아니라 차량뿐만 아니라 오토바이로 만들어졌습니다. 사람들은 거리를 떼었습니다. 건물은 수년간의 방치에서 약간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조의 도시였으며, ​​버려진 건물 옆에 Ritzy Hotels가 서있었습니다. 지옥, 그들은 내가 방문했을 때 여전히 ATM 기계의 도착을 축하했습니다. 도시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었고, 가능성의 느낌이 실질적이라는 대조가 있었다.

거의 5 년 후 거의 정확히 돌아 왔을 때, 도시의 많은 부분이 변경되었고 개발되었습니다. ATM을 위해 마일을 걸어 가기 전에 이제 구석 구석에 하나가 있습니다.

지금은 훨씬 더 비싸다 (그러나 여전히 싸다). 식사는 이제 $ 1 대신 $ 1.50 ~ $ 2 USD를 지출합니다. $ 2가 지금 $ 9 인 호텔. 버스 비용 $ 4 대신 $ 5 USD 비용.

분명한 수정의 많은 부분은 모든 백패커 게스트 하우스에 집이 사라 졌다는 Lakeside District가 사라 졌다는 것입니다. 부패뿐만 아니라 탐욕이 4,000 명 이상의 사람들을 집 밖으로 밀고 도시 최고의 지역 중 하나를 망쳤다는 것은 재앙입니다.

여기에는 더 많은 차량이 있으며 모든 상점은 이제 기계공의 차고 인 것 같습니다. 도시의 길은 (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현재 몇 가지 육교가 있습니다. 웹 트래픽은 이전보다 훨씬 나쁩니다.

내가 여기에 마지막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이 도시는 많은 것을 변경했습니다. 더 많은 돈, 더 좋은 건물, 일부 구매 쇼핑몰, 그리고 더 많은 고급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한국의 바베큐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한국의 유입과 일본 돈이 많은 스시 (BBQ)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훌륭한 초밥을 발견했습니다.

예, 프놈펜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프놈펜과의 거래가 바뀌었지만 그 마음은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여전히 칙칙하고 오염되었으며 먼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건물은 여전히 ​​무너지고, 많은 거래는 비어 있으며, 거리에는 여전히 혼란이 가득합니다. 사람들은 더운 오후에 몇 시간 동안 바를 줄입니다. 차량은 인력거 운전자를 지나서 확대합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노인이 도미노 게임을하는 것처럼 코너에서 웃습니다. 모두가 서두르지 않습니다. 외관 뒤에도 여전히 미친 도시입니다.

프놈펜은 내가 둔 도시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외관은 너무 많이 바뀌어 간신히 인정했습니다. 새로운 도시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시아에서 큰 일이 발생합니다. 발전 속도는 너무 빨라서 몇 년이 수십 년 동안 수정 된 것처럼 보입니다.

그 몇 년 전, 나는 프놈펜과 관련이있었습니다. 나는 도시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단지 그것을 유지할 가치가없는 런 다운 도시로 묘사했다. 그러나 프놈펜은 결국 세계에서 내가 선호하는 도시 중 하나를 계속 유지했을뿐만 아니라 결국 결론을 내 렸습니다. 나는 프놈펜을 좋아한다.

나는 돌아 오는 것이 불안했다. 그런 멋진 추억이있는 위치에서 멀어지면 돌아가는 것을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람들의 위치만을 좋아하고 귀신을 발견하기 위해 돌아 오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명심하는 위치가 이제 꿈 일뿐이라면 어떨까요? 마술이 사라지고, 당신이 돌아올 때의 좌절뿐만 아니라 기억을 남기지 않습니까?

나는 여행 할 때 큰 문제가 있지만, 총알을 물고, 두려움에 맞서 싸우고, 위치가 처음으로 처음이었던 것만 큼 훌륭 할 수 있음을 발견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5 년 후, 나는 프놈을 좋아합니다더 많은 펜. 그러나 더 나쁘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은 다를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발견하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탐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두 개의 탐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로 시작하십시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가 가장 큰 주식과 최고 거래를 가지고 있으므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저렴한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내가 선호하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SLA 상점 호스텔

매너 하우스

여덟 번째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상황에 대한 상세한 보안이 잘못됩니다. 나는 과거에 많은 시간을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그것 없이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저는 10 년 동안 세계 유목민을 활용 해 왔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돈을 저축 할 최고의 사업을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내가 도로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프놈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Phnom Penh의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로 이동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InstagramInstagram

의 충격적인 진화는 모험적인 Kate가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몬테팔코, 이탈리아. 좋아요 : 4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