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그리고 새로운 시작)

게시 됨 : 2/12/2022 | 2 월 12 일, 2022.

이 게시는 지난 6 년 동안 작품에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작곡하고 삭제하고, 더 많은 것을 다시 삭제할 때만 작성하십시오.

게시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결코 보이지 않았습니다. 흔히 그렇듯이, 인생은 방해가되고, 목적지가 배낭을 얻었습니다. 회사는 바쁘고, 결국 코비드가 왔고, 내 계획에 구멍을 뚫었습니다.

세월은 눈 깜짝 할뿐만 아니라 나의 목표를 현실적으로 만드는 것이 더 낫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목표는? 블로깅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제 나를 틀리게하지 마십시오. 나는 내가하는 일을 좋아한다. 나는 여행을 좋아한다. 나는이 웹 사이트를 좋아합니다. 나는 우리가 여기에있는 이웃과 유목민 네트워크를 확장하고있는 이웃을 좋아합니다. 나는 우리가 돕는 연수생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악화되면서 나는 Travelcon을 모으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여행에서 일하고 있고, 계속해서 그렇게 할 계획을 세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2008 년은뿐만 아니라 1,400 개의 기사를 작성했기 때문에이 사이트를 실행 해왔다. 그것은 약 3 백만 단어입니다.

300 개의 목적지 가이드뿐만 아니라 두 권의 책 (3 개의 에디션이있는 하나)뿐만 아니라 여행에 많은 양의 작성이 가능합니다.

그 모든 글쓰기에서 나는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것뿐만 아니라 여행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정확히 분명히 뻗어났습니다. 나는 솔직히 주제에 대한 주목을 훨씬 더 많이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여행 년의 본질에 어떤 종류의 새로운 생각을 추가하는 것을 멈추었습니다.

그리고 몇 년 전에 블로그 출판물에 쓴 것처럼 여행의 기초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말로 수정되지 않습니다. 확실히, 앱,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서비스가뿐만 아니라 이동하지만, 왜 그런지 정확히뿐만 아니라 정확하게 어떻게 여행하는지 정확하게 여행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내 거실에서 블로깅을 시작한 후 14 년 후, 나는 마찬가지로 바뀌 었습니다. 나는 거리 음식뿐만 아니라 음식 트럭을 좋아하는 것만 큼 하이 엔드 레스토랑을 좋아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호스텔보다 편안한 침대와 함께 좋은 호텔에 머물러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훨씬 더 생산적으로 훨씬 더 생산적인 것 외에도 자지 않아도됩니다).

물론, 나는 아직도 배낭을 가져오고, 어떤 경우에는 다른 여행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널뿐만 아니라 호스텔에 머물러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이전만큼 그것을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그 하드 코어 예산 계획 여행 제안뿐만 아니라 내가 활용하는 방법을위한 새로운 앱을위한 땅에 내 귀가 없어도됩니다.

작년에, 나는 내 인생에서의 균형을 발견했고, 올해는 그 지속이 될 것입니다. 지난 달, 나는 모기지를 위해 승인을 받았고, 멕시코에 대한이 선물 여행 이후, 나는 집을 구매하기 위해 오스틴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나는 한 번에 며칠 동안 훨씬 더 많이 머물고 싶습니다.

연초에 팀이 연간 목표 설정 회의를 폐쇄했을 때 웹 사이트를 훨씬 더 잘 제어 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일상적인 운영뿐만 아니라 Chris, 우리의 모든 거래의 잭은 이제 우리의 콘텐츠 이사 인 것입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일으키고, 정원을 시작하고, 오스틴에 소셜 클럽에 가입하고, 내 삶에서 훨씬 더 규칙적으로 규칙적이지 않고 덜 재배치에있을 것입니다. 나는 항상 의도적으로 여행하고 싶지 않고 항상 “어떻게 이것에 대해 어떻게 블로그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더 이상 메뉴의 사진을 찍거나 식료품 가게를 찾고있는 식료품 가게에 가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훨씬 더 많은 책을 작곡하고 훨씬 더 많은 초점과 루틴도 필요로합니다. 당신이 항상 움직일 때 책을 작곡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모든 것에 비추어 블로깅에서 다시 밟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동,이 사이트는 훨씬 더 많은 개인 블로그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자원이되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나는 결코 블로그를 다시 작성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여전히 이야기 할 이야기가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훨씬 더 많은 산발적 인 덜 규칙적으로 덜 거래 될 것입니다. (시점에서의 경우 : 2 월 중순뿐만 아니라 이것은 일년 내내 쓴 첫 번째 일입니다.)

또한 유행성이 우리의 재정을 끊는 것을 멈추게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다시 게스트 작가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래서 더 이상 할 수없는 도로의 다른 요소에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쉽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가 변경됨에 따라 몇 가지가 이전 할 것입니다. 14 년 후에, 당신은 그것이뿐만 아니라, 그것을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내 말은, 나는 2008 년에 오늘 체크 아웃을 아직도 조사하기 시작한 극도로 몇 번의 블로그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전문가의 경력에서 다음 행사를 믿는 것처럼 “블로그 게시물 작성”은 진정으로 내가 많이하고 싶은 일이 아닙니다. 나는 여행의 다른 요소에 집중할 것입니다. 훨씬 더 많은 책, 거대한 사건, 그룹 투어뿐만 아니라 이웃 모임 – 진정한 생명에서 사람들을 모으는 것뿐만 아니라 화면 뒤에서 나를 데려 오는 것들.

그래서, 우리가 여기에 링크 할 수는 없지만 다른 방법으로 링크 할 것입니다. 처음이 놀랍기 때문에 사이트를 읽은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진실은나는 결심하지 않아서 나를 겸손하게 만듭니다. 나는 아직도 내가 도로에서의 생명에 관한 블로깅 주위의 직업을 개발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제안과 이야기를 공유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을 모두 끝나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다른 노력으로 이전 할 때입니다. 너무 많은 년 후, 타이밍은 마지막으로 옳습니다.

추신 – 아직도 Instagram, Twitter, Facebook뿐만 아니라 페이스 북뿐만 아니라 모든 곳에서는 아무데도 저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예약 : 물류 제안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활용하여 저렴한 항공편을 찾으십시오. 전세계의 항공사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검색하고 항상 돌을 발견하지 못하면서 선호하는 브라우즈 엔진입니다.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러 싶으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에 대한 가장 저렴한 비율을 끊임없이 반환 할 수 있습니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 범위는 질병, 부상, 절도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상황에서는 어떤 상황에서도 광범위한 보안이 잘못되었습니다. 나는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 만하는 것처럼 나는 결코 여행하지 않는다. 최상의 서비스와 가치뿐만 아니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호하는 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든 사람에게 가장 적합)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보험 적용을 위해)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가장 좋은 비즈니스를 위해 자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활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수업 중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