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ang Si Waterfall의 트릭 풀

마지막 업데이트 : 03/17/20 | 2020 년 3 월 17 일 (원본 게시물 : 1/11/2016)

참고 :이 수영장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며 거기에 가지 말아야합니다.

“내일 폭포를 만나기 위해 우리와 함께 하시겠습니까?” 테이블을 가로 질러 여자들이 물었다.

“확신하는!” 나는 대답했다.

그리고 그와 마찬가지로, 나는 저녁에 만족 한 3 명의 낯선 사람과 함께 Luang Prabang의 유명한 Kuang Si 폭포로 향하고있었습니다.

Luang Prabang 주변을 2 초 이상 걸어 다니면서 많은 Tuk-Tuk 운전사가 폭포에 가고 싶은지 물어볼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하나만 암시합니다 : Kuang Si.

폭포는 내 가이드 북에서“필수도”로 알려졌으며, 도시에 가기 전에 내가 이야기 한 모든 여행자는 내가 폭포를 보지 않는 것이 미쳤다고 나에게 말했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장소에 대해 열정적으로 이야기 할 때, 나는 회의적이었습니다. 이것은 여행자 함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적인 셀카를 위해 혼란스러워하는 군중들에 압도 된 사랑스러운 장소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나는 새로운 친구들에게 적합한 만족스러운 지역에서 기다렸다. 우리는 수많은 Tuk-Tuk 운전석 중 하나와 함께 우리와 같은 관광객을 데려 가기를 기다리는 계획을 세워야했습니다.

한 사람은 나에게 다가 가서 우리가 시간만큼 춤을 추기 시작했을 때 나에게 다가 갔다. 다소 높습니다.

나의 좋은 친구들과 나는 다른 낯선 사람들과 함께 우리의 택시를 탑승했고, 외부 마을을 폭포로 몰아 넣었습니다. 우리가 작고 더러운 마을, 젊은이들이 외부에서 비명을 지르는 과거의 기관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부처상, 논, 그리고 멀리서의 초록빛 산을 통과하면서 공기가 식 었습니다.

내가 전날 밤에 착륙했기 때문에 라오스를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그것에 대해 단순하고 손상되지 않은 매력이있었습니다.

20,000 Lak ($ ​​2.50 USD) 입장료를 지불 한 후, 우리는 먼저 잘 알려진 Bear Sanctuary에서 멈췄습니다. 아시아 흑곰, 또는 달 곰은 멸종 위기에 처한 종입니다. 담즙은 한약에서“내부 열을 구제하기 위해”(숙취에서 암에 이르기까지, 전형적인 목욕 제품에서 발견되는 모든 것을 처방하는) 멸종 위기에 처한 종입니다.

이 성소는 그들을 구출하고 이제는 새장 밖에서의 삶을 즐겁게 할 수있는 23 개의 곰을 구출합니다. 곰을 원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모피뿐만 아니라 너무 사랑 스러웠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나무뿐만 아니라 나무를 오르고, 서로 놀고, 물을 마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집단“awwww”는 곰이 가까이서 볼 때마다 구경꾼들을 휩쓸 었습니다.

오글 링이 끝나면서, 우리는 폭포를 향해 계속해서 수영에 흥분했습니다.

Kuang Si는 석회암이 풍부한 정글과 함께 흐르는 거대한 폭포로 조심스럽게 계단식 수영장 3 개로 비워집니다. 가장 낮은 곳에서 각 수영장은 거룩한 성전만큼이나 당신의 방법에 대한 발걸음처럼 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똑똑한 노인이 지구를 파서 물을 소환했다고합니다. 그런 다음 황금 사슴이 새로운 바다 아래에서 뻗어있는 바위 아래에 집을 만들었습니다. 그곳에서 Kuang Si라는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Kuang”은 사슴을 암시하고“si”는 발굴을 암시합니다.

우리는 가장 낮은 수영장에서 시작하여 폭포를 향해 방황했습니다. 각 수영장 주변과 함께 걸을 때, 당신은 동화에서 자신을 발견 한 것처럼 느껴지고, 하얀 석회암 바위 위로 물이 열대 나무로 둘러싸인 아쿠아 마린 수영장으로 물이 흘러 나오는 빛을 발휘합니다.

폭포에 더 잘 가질수록, 내가 본 사람들의 더 많은 그룹, 폭포 아래에서 수영, 바위 위를 걷고, 무제한 사진을 찍는 것.

군중들과 함께 응시하고 조용히 저주를 저주하면서 그들이 내가 찍으려고했던 사진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희망했지만, 나는 장면이 얼마나 사랑 스러웠는지 정확히 놀라게 할 수 없었습니다. 모두가 옳았습니다.이 위치는 꼭 봐야 할 일이었습니다.

청록색의 물이 바위의 가장자리에 떨어지면서 청록색 물을 바라 보면서 가벼운 빛이 현장에 미묘한 빛을 발산하고, 군중과 소음 이이 장소의 아름다움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수영을 선택하거나 더 하이킹해야합니까?” 나는 소녀들에게 물었다.

“좀 더 하이킹합시다.”

우리는 마지막으로 폭포에 도달 할 때까지 각 수영장에서 경이롭고 계속했습니다. 물이 소리의 급류로 계단식으로 내려 가면서 우리는 턱이 떨어졌습니다. 보는 멋진 광경! 이 폭포는 면도기처럼 정글로 자릅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강렬하고 환상적 이었는지 정확히 극복 할 수 없었습니다.

폭포의 가장 좋은면에서, 우리는 약간의 등산 기술이 필요한 진흙 투성이의 진흙 투성이의 깔끔한 경로를 올라 갔다. 우리의상은 계곡의 멋진 전망뿐만 아니라 최고였습니다.

우리는 울타리가있는 폭포의 꼭대기를 돌아 다니며 수영장으로 넘어 가고 구루병 산책로를 건너갔습니다. 나는 사람이 얼마나 적은지 정확히 충격을 받았다아래는 아래와 비교되었다. 아래의 수영장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지만, 그 중 일부는 그 견해에서 기쁨만큼이나 많은 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가장자리에서, 우리는 라오스의 넓은 지역을 가져갔습니다. 나는들을 수있는“와우”를 내 보냈다. 나는 생태 친화적 인 라오스가 얼마나 개념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곳에 서서 쳐다 보았다.

우리가 내려 가려고했을 때, 여자들의 좋은 친구가 와서 그들이 트릭 풀 입구를 발견했는지 물었습니다.

“어떤 트릭 풀?” 우리는 일제히 물었다. 우리의 목소리는 흥분에 사로 잡혔습니다. 여행자에게는 구타를당하는 것보다 더 흥미로운 것은 없습니다.

그는 우리가 이미 올라간 길을 따라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내려 놓은 것은 실제로 비어있는 중간 수영장에 숨겨진 입구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도움을 원할뿐만 아니라 지역을 지역화시킬 수 없었습니다. 여성들은 내가 가입하기를 원했고, 내가 hawed뿐만 아니라 헤어지고 있었지만, 우리는이 숨겨진 입구를 찾는 방법을 역 추적했을뿐만 아니라 동의했다.

우리가 내려 가면서, 우리는 숲에서 하나 더 작은 길처럼 보이는 것을 훔쳤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장벽으로 올라가고 길을 따라 걸을 수있었습니다. 1 분 안에 우리는 트릭 풀에 우려했습니다. 내가 앞에 계단식 폭포 아래에 아쿠아 마린 분지가 있었기 전에 오늘의 태양이 밝아졌습니다. 조명의 광선은 밀도가 높은 나무로 가득 차 있었고 아래의 나무보다 훨씬 더 동화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정글로 둘러싸인 것은 우리가 세상을 우리 자신에게 가졌던 것과 같았습니다. 선전도없고 군중도없고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자연 에서이 선물을 즐기는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트릭 풀은 완전히 비밀이 아니 었습니다. 소수의 다른 대담한 백패커들이 이미 수영을하고있었습니다.

“상관없이”나는 생각했다. 나는 뜨거운 태양에서 긴 하이킹을 한 후에 큰 내려 가야했다. 하이킹의 길고 더운 날이 지나면 물은 차갑지 만 상쾌했습니다. 물은 수영을하기에 충분히 깊었고, 우리가 수영장에서 놀고 가장자리로 갔을 때, 우리는 앉아서 내려다 보는 약간의 선반을 발견했습니다. ‘이 특별한 위치를 가장 잘 알고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몇 분 동안 보였던 것처럼 보였을 때, 우리는 여행이 도착하기 전에 길을 따라 가면서 도로 중 하나에서 먹을 시간으로 충분한 시간으로 우리의 방법을 되찾았습니다. 우리는 BBQ 닭고기, 끈적 끈적한 쌀, Som Tam (Spicy Papaya Salad)을 잔치했습니다. 가금류는 피부가 가장 바삭 바삭한 양을 가지고 완벽하게 요리되었습니다.

이상적인 날의 이상적인 끝이었습니다.

Kuang Si 폭포에 도착하는 방법

Kuang Si에가는 것은 쉽습니다. Luang Prabang의 마을 중심에서 Tuk-Tuk (여기서 “Songtaews”)를 집어 올리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출발 할뿐만 아니라 공유 여행 (보통 5-6 명)에 대해 약 50,000 개의 락 ($ 6 USD)을 희생합니다. 여행은 약 45 분이 걸립니다.

중간 크기의 사람들이있는 경우, 약 250,000 개의 LAK ($ 30 USD)에 대한 개인 밴 (AC 포함)을 임대 할 수 있으며, 사람들이 라벨을 붙일 사람들이 있다면 훨씬 더 비용 효율적이고 훨씬 더 편안 할 수 있습니다. 와 함께.

가장 좋은 시간은 12 월에서 5 월까지입니다. 몬순 시즌이 끝나고 수영장이 정착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Kuang Si Falls의 입구 요금은 20,000 lak ($ ​​2.50 USD)입니다.

라오스로의 여행 예약 : 물류 제안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발견하십시오. 그들은 전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탐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두 개의 탐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로 시작하여 가장 중요한 도달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호스텔을 호스텔 월드와 함께 가장 중요한 주식과 최고급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저렴한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내가 선호하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친절한 백패커 호스텔

Sunruse Riverside Pool Hostel

다운타운 백패커 호스텔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상황에서 광범위한 보안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저축 할 최고의 사업을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내가 도로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라오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훨씬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라오스에 대한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