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열대 낙원 : Grenada, 우리는 집에 있습니다

세상 어딘가에 너무 많이 좋아해서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그 자체로 그 자체로 그려져 있습니까? 아마도 당신의 고국입니까, 아니면 피부 아래에있는 외국 땅일까요?

우리에게는 그 장소는 그레나다입니다.

이 카리브해 섬은 2014 년에 우리의 마음을 훔쳤으며 우리는 그 이후로 매년 돌아 왔습니다. 이곳은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에게 집처럼 느껴집니다.

풀 타임 여행자와 블로거로서, 우리는 과테말라의 아름다운 호수에있는 호숫가 카지 타에서 6 주 동안 또는 지중해 몰타 섬에서 2 개월 동안 차가워 지든 매번 일상을 갈망합니다.

몰타의 슬리마에있는 우리 집
우리는 여행을 좋아하고 5 – 7 일마다 장소로 이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우리에게는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이 아닙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처럼) 가동 중지 시간을 원합니다. 우리는 배낭을 풀기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친구 커뮤니티를 갖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온라인 비즈니스에 몰입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2014 년에 우리의 첫 번째 집 앉아 / 애완 동물 앉기 직장을 위해 그레나다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이것이 우리에게 일종의 기초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우리가 여기에 있어야한다는 것은 훨씬 더 분명해졌습니다!

우리는 5 개월 동안 동부와 중부 유럽을 통해 배낭 여행을 보낸 후 프라하에서 뉴욕으로 덴마크를 통해 날아갔습니다. 여행은 매우 길지만 직접적으로 간단했습니다. 우리는 뉴욕에 늦게 도착했고, Ramada RVC에 체크인 한 후, 우리는 각각 우리 자신의 Queen 사이즈 침대에서 빠르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우리는 너무 지쳐서 서로에게 잘자라고 생각조차하지 않았다.

비록 우리가 도시에서 2 박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너무 늦게 도착했고 그레나다로 너무 일찍 떠나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하루 종일 단지 하루를 보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NYC에 갔고, 그 이유 때문에 맨해튼과 브루클린 (및 뉴욕 북부)의 주요 부지를 보았으므로 우리는 롱 아일랜드의 사우스 쇼어.

우리는 이것이 공항과 큰 쇼핑 센터 근처에 있기 때문에 훌륭한 위치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그레나다를 위해 섬에서 고가를 송금하거나 구할 수없는 물건을 구입해야했습니다). 또한 맨해튼에 머무르는 것보다 훨씬 경제적이며 아침 식사가 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침에 완전히 무료 아침 식사를 좋아해야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전에 보지 못했던 뉴욕의 지역을 확인하고 싶었고 Long Beach와 Jones Beach는 불과 10km 떨어져있었습니다.

운 좋게도, 그것은 뉴욕에서 우리의 유일한 날에 비가 쏟아졌습니다!

오후 5 시까 지 비가 내렸다. 우리는 호텔의 수영장을 사용할 수 없거나 인근 해변을 방문 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했다. 그러나, 우리는 저녁 산책을 선택할 수 있었고 조용한 주변 지역에서 정말 기뻐했습니다.

우리는 다시 빅 애플에서 자신을 찾을 것이며 탐험 할 또 다른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마지막으로, 오후 5 시경, 그것은 이른 저녁 산책을위한 이상적인 타이밍을 정리했습니다.

믿기 ​​어렵지만 우리는 한 달 이상 그레나다에있었습니다.

그 달은 그레나 디아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배우는 데 소비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정말로 사랑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우리에게 섬에 대해 가르쳐 준 친구를 사귀었지만, 당신이 장소에 더 오래 머무를수록 훨씬 더 많이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상점, 럼주 및 해변에서 친구들과 함께“리밍”(냉기)을했습니다. 우리는 현지 Soca, Steel Pan 및 Soul Musicians를 즐기면서 두 개의 다른 보트에서 두 개의 콘서트에 갔다.

나는 놀라운 점심 식사와 함께 해변에서 32 번째 생일을 축하했고, 라이브 음악이있는 우리가 선호하는 비치 바에서 밤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바다와 덤불을 따라 수많은 하이킹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동네 BBQ 파티, 친구의 결혼식 및 역사적인 요새에 갔다. 그레나다에는 할 일이 너무 많아서 이것이 우리의 세 번째 시간이지만, 우리는 훨씬 더 멋진 것들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기회가 있다면 Mount Cinnamon Grenada에 머무르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실제로 가장 놀라운 부티크 호텔 중 하나입니다.

올해 우리는 요가 스튜디오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으며 일주일에 2 번 연습 해 왔으며 아마도 곧 3 번으로 변할 것입니다. 유럽에서 그다지 많은 일을하지 않아 운동을하는 것이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섬 주변에서 우리의 시간을 자원 봉사 할 다른 계획이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또한 모피 친구들의 회사를 즐기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호박 (테리어 믹스)과 메이시 (셰퍼드 믹스)를 돌보고 있습니다. Nick은 여성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우리는 7 월 말 까지이 두 개의 멍청이들과 함께있을 것입니다.가려운 집과 애완 동물.

우리는 11 월 초까지 총 5 개월 동안 그레나다에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과거 에이 아름다운 섬에 대해 많은 글을 썼으며 많은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여기있는 동안 우리는 당신을 위해 훨씬 더 많은 내용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 이것은 무제한 활동이있는 목적지 중 하나입니까?

집 / 애완 동물 앉는 것을 고려한 적이 있습니까?

집에 앉아 있고 애완 동물 앉는 것은 가정과 동물을 돌보는 대가로 완전 무료 숙박 시설을 받기 때문에 여행을 연장하는 뛰어난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자동차도 사용하기 위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레나다의 경우 자동차를 갖는 것이 필수입니다.

완전 무료 숙박 시설을받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도시의 관광 지역 대신 주거 지역에 살게 될 것입니다. 이는 자동으로 훨씬 더 확실한 경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모든 것이 훌륭하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며칠,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애완 동물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우스 시터 / 애완 동물 시터가되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배우려면 여기에서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집 앉는 집 : 자주 묻는 질문

하우스 앉은 곳 : 꿈의 단기 집을 찾는 방법

숙박 시설에서 24,000 달러를 절약 한 방법

애완 동물 앉기 직업을 착륙시킨 후 10 가지 일

** 섬에서 사진과 라이브 비디오를 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Facebook 페이지에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위해 페이지를 “좋아요”해야합니다.

이 게시물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