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 사는 10 가지 이유는 대단합니다!

우리가 캐나다에서 중국에서 해외로 살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그것이 굉장하다는 것을 알았지 만, 우리는 그것이 놀랍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우리는 로트를 여행했지만 한 달 동안 어딘가에 머무는 것 외에도 실제로 해외에서는 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중국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동안 오랫동안 길을 가고 양고우에 살고있는 후 약간의 일상을 준비하는 것은 여전히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처럼 보였고 배낭 여행에서 약간의 휴식을 취했습니다.

[위젯 ID = “단축 코드-환경 -2 ″]
우리는 중국 양저 (Yangzhou)에서 9 개월 동안 살고 있으며 사랑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사는 것이 굉장한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1. 새 아파트로 이사합니다. 처음 어딘가에 도착했을 때 살고 싶은 곳을 알아내는 것은 흥미 진진합니다. 많은 장소를 확인하고 스튜디오가 아닌 침실 아파트를 원한다는 부동산 중개인 (영어를 못하는 부동산 중개인)에게 가려고 노력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재미 있습니다. 중국에서 아파트 나 콘도를 찾는 데는 시간이 걸렸지 만 결국 우리는 기뻐합니다.

영어를 가르치는 것은 훌륭한 일이지만 돈을 벌고 여행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101 번의 여행 일자리에 대한 서사시 목록을 확인하고, 일자리를 찾는 방법, 각 직업을 지불하는 금액 및 작업에 수반되는 작업을 배우십시오.

중국 양저에있는 새 아파트 또는 콘도로 이사
2. 다른 계절 변화를 경험합니다. 어떤 사람들의 경우 해외 생활은 처음으로 다른 계절을 보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일년 내내 뜨겁고 햇볕이 잘 드는 날씨를 즐기거나 급류 호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태풍을 통해 1 단 자전거를 타는 적이 있습니까? 미쳤지 만 재미의 모든 부분이 있습니다.

봄 시간이야! 우리 집 근처의 놀라운 꽃
3. 현지인들과 우정을 쌓습니다. 우리는 지금 여기에 살고 있었고 과일, 채소, 거리 먹이 및 최고의 중국 음식을 위해가는 많은 사랑받는 작은 상점과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점 주인부터 동료까지, 어딘가에 살 때 현지인들을 더 가까운 수준으로 알게됩니다.

우리는 친구가되었습니다! 중국의 정상적인 과일 공급 업체와 함께.
4. 매일 새로운 것을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깨어날 새로운 것을 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국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공원에서 춤을 추는 여성 그룹부터 연과 엄청난 요요를 가지고 노인들에 이르기까지 항상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5. 새로운 도시와 인근 도시 탐험. 우리 도시의 일부를 돌아 다니며 방황하는 것은 하루를 보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양기 (Yangzhou)는 운하로 가득 차 있으므로 우리는 단지 하나를 골라서 피곤할 때까지 걸어갑니다! 버스를 타는 데만 많은 도시와 마을이 있습니다. 새로운 환경을 확인하는 것은 항상 흥미 진진합니다.

인근 도시로의 당일 여행은 항상 흥미 롭습니다.
6. 새로운 통화 사용. 달러 대신 위안으로 생각하는 것은 약간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상점 주인을주는 지폐와 동전을 알아내는 것은 처음에는 약간의 모험이 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7. 다른 언어를 시험해보십시오. 우리 중국인은 끔찍합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A”지점에서 “B”를 가리키고 식당에서 음식을 가져다가 몇 가지 기본 소개 질문을 할 수 있지만 그 외에는 빨아들입니다. 공정하게 말하면, 중국어는 힘든 언어입니다. 이사하는 나라의 언어를 알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살 때 중국어를 배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8. 매일 다른 음식을 먹는다. 우리에게 새로운 중국 음식을 시험해 보는 것은 해외 생활의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들어 보지 못한 요리가 너무 많고 우리가 시도하는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가 노력하는 데 관심이있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경우 심각한 이상한 길거리 음식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모두 맛있습니다!

현지 음식을 먹는 것은 해외 생활의 많은 특전 중 하나입니다.
9. 새로운 문화에 대해 배우기. 어딘가에 여행 할 때, 당신은 표면을 긁어 내고 당신이있는 나라에 대해 조금 배웁니다. 실제로 어딘가에 살면 실제로 관습과 문화에 대해 알게됩니다. 우리는 한 달 동안 이곳을 여행하면서 알지 못했던 중국인에 대해 많은 특별한 것들을 알았습니다.

10. 일하러갑니다. 좋아,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기쁨을 일으키는 것을 분류하지 않지만, 우리에게는 그렇습니다! 우리는 매력적인 중국 어린이들에게 영어를 보여주고, 일주일/주 17 시간 만 일하며 여행을 위해 절약 할만 큼 충분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물어 보면 그것은 아주 좋은 거래입니다. 해외에 살고 있다면 집과 다른 직업에서 일할 가능성이 많을 것입니다. 변화는 흥미 롭습니다. 많은 교육 직업이 있습니다셰인 스쿨과 함께 중국.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신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새로운 작업 라인을 경험하는 것은 해외 생활에 대한 훌륭한 부분입니다.

당신의 삶을 포장하고 중국으로 나아가고 싶은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집이나 전 세계 어디에서나 온라인으로 영어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캐나다 나 미국 출신이라면 Vipkid를 확인하고 중국 학생들에게 온라인으로 영어를 보여주기 위해 돈을받습니다. 북미 출신이 아니라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전히 온라인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 영어 표시 온라인 :이 상위 5 개 회사와의 대가를 받으십시오.

포장하고 새로운 나라로 이사하는 것은 무서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한 번만 산다. 시도 해봐. 일어날 수있는 것보다 최악의 상황은 무엇입니까?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해외 생활은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모험과 경험입니다.

해외에 살았습니까, 아니면 전에 해외에 살았습니까? 아래의 경험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중국 여행 블로그

중국에서의 생활비

이 게시물은 귀하의 이사회에 합당합니까?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InstagramInstagram

의 충격적인 진화는 모험적인 Kate가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몬테팔코, 이탈리아. 좋아요 : 4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