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비앤비

와 같은 사이트에서 최고의 아파트 또는 콘도를 발견하는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 3/10/21 | 2021 년 3 월 10 일

AirBnB와 같은 웹 사이트에서 아파트 임대를 싫어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솔로 여행자로서 나는 호스텔의 사회적 환경을 선호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활동을 운영하고, 행사를 열었으며, 당신이 백 프라크로서“머물러야했던 곳”이었던 곳이었습니다.

호스텔이 아닌 다른 것을 원했을 때, 나는 호스 피탈 리티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Couchsurfing을 좋아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머물 렀습니다.

그러나, 유목민으로서 10 년간의 삶을 살면, 나는 개인 정보를 좋아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종 나는 종종 일을위한 추가 영역을 요구합니다). 나는 항상 아파트 나 콘도 렌탈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자주 머무 릅니다. 나는 그들이 큰 가치 (특히 여러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개인 정보 보호, 공간, 환상적인 가정과 같은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에어 비앤비는 그것이 활용 된 것만 큼 크지는 않지만 (그리고 과도한에도 기여하는 동안), 휴식을 취하지 않는 호스텔에 대한 대안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여행자들에게 저렴한 숙박을 공급하는 플랫폼에 대해 여전히 많은 환상적인 홀드가 있습니다. 은행.

수년간 아파트 또는 콘도 렌탈을 일상적으로 활용 한 후, 나는 그들이 어떻게 일하는지 정확히 어떻게 일하는지, 최고의 아파트를 선택하는 방법, 그리고 속임수를 쓰지 않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 인 가이드를 제작하고자했습니다.

아파트 또는 콘도 렌탈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아파트 렌탈 사이트를 통해 현지인들은 개인 실, 공유 지역 (거실의 소파 등) 또는 전체 집/아파트를 임대 할 수 있습니다. Hold는 온라인 위치를 나열하고, 기사 사진을 작곡하고, 설명을 작곡하고, 출판을 쳤으며, Presto는 사용하지 않은 공간으로 추가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약 과정은 온라인으로 모든 유형의 다른 유형의 숙박을 예약하는 것과 같습니다. 데이터베이스를 탐색하고, 원하는 위치를 발견하고, 계정을 생성하며, 예약을 요청합니다. 소유자가 수락하면 확인이 보냈습니다.

또한 많은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소유자가 즉시 예약 옵션으로 위치를 나열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유자가 답장을 기다릴 필요조차 없음을 나타냅니다. 호텔을 예약 할 때와 비슷한 숙소에 즉시 예약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홀드와 아파트 또는 콘도에 대한 평가를 확인하고 어떤 편의 시설이 포함되어 있는지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방 공간이 있는지 (따라서 돈을 절약하기 위해 자신의 식사를 요리 할 수 ​​있는지) 또는 소음, 흡연 및 애완 동물에 제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세탁기와 건조기 또는 빠른 Wi-Fi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의 프로필 (또는 리뷰) 에서이 모든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숙박 임대 사이트에는 마찬가지로지도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방문하고자하는 명소 근처에서 아파트 나 콘도를 선택하거나 추가로 멀리 떨어진 곳을 선택하여 조용한 숙박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휴가 자 군중을 넘어 지역 생활에 대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게 누구야?
아파트 렌탈은 호스텔과 호텔 사이의 지역을 나타냅니다. 서비스를 받고 가정의 안락함을 원한다면 호스텔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호텔은 비용이 많이 들거나 비인간적 일 수 있습니다. 임대 아파트 또는 콘도는 최고의 타협입니다.

또는 나처럼, 당신은 호스텔 장면을 좋아하지만 때로는 개인 정보뿐만 아니라 더 많은 영역을 요구합니다. 아파트 나 콘도 렌탈은 많은 사람들 (또는 많은 소음)으로 주변에있을 필요가 없다는 점을 고려할 때 호스텔보다 훨씬 더 조용하고 더 조용합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음식을 요리 할 수 ​​있으며 여행 중 비용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친구 나 거대한 그룹과 함께 여행합니까? 이것은 절대적으로 당신을위한 선택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임대 주택/아파트에 짜는 것은 호스텔이나 호텔의 공간보다 1 인당 훨씬 저렴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지역이 펼쳐질뿐만 아니라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 공간과 비좁은 호텔은 많은“나”시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공유 숙소”선택을 선택하면 (일반적으로 누군가의 생활 공간이나 다른 반 개인 공간에서 자고 있음) 호스텔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비용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버시가 많지 않지만 충돌하기 위해 저렴한 위치를 요구하는 여행자에게는 저렴한 옵션입니다.

마찬가지로 호스트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많은 내부자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목적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에어 비앤비를 선택하는 방법

불행히도, 숙박 임대료가 주류로 폭발함에 따라 결국 환상적인 호스트를 발견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많은 보류는 이제 다른 곳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여러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 관리자와 자주 제안하고 실제 소유자와 상호 작용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많은 아파트 인TS는 사진에 등장하는 것만 큼 실제로 크지 않습니다 (우리 팀은 보스턴의 아파트 나 콘도가 더럽고 떨어져서 떨어지기 때문에 환불을 받아야했습니다).

적절한 숙박 시설을 발견하기 위해 Buy에서, 나는 Couchsurfing과 같은 에어 비앤비와 같은 사이트에 대해 정확히 동일한 요구 사항을 활용합니다. 이것은 내가 열악한 목록을 제거 할 수있게한다. 바로 여기 호스트를 찾으려고 할 때 명심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들은 긍정적 인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까? – 다른 사람들이 그곳에 머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광고 된대로 아파트 나 콘도를 발견했다면, 아마도 당신도 가능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 목록이 있습니까? – 많은 사람들 이이 사이트를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 관리자로 활용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그들은 많은 아파트를 얻을뿐만 아니라 에어 비앤비로 다시 임대합니다. 나는이 장소들이 일반적으로 다른 아파트만큼 크지 않기 때문에이 장소를 막으려 고 노력하고 있으며 자신의 아파트를 임대 할 때 오는 개인적인 손길이 부족합니다.

정확한 사진이 있습니까? – 많은 (품질) 사진을 포함하지 않는 모든 유형의 제공은 무언가를 숨기고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는 최소한의 수용을 적어도 허위 진술).

그들은 사진을 확인 했습니까? – 검증 된 사진은 누군가가 거기에 있었고, 장소를 보았으며, 실제로 사진처럼 보인다는 것을 보증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활동적인 개인입니까, 슈퍼 호스트입니까? – 활동적인 개인은 훌륭한 사용자이므로 마지막으로 로그온시기를 확인하십시오. 오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문의가 답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캘린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까? – 목록이 사용 가능한 경우 브라우즈에만 표시되지만 항상 캘린더를 업데이트하지는 않습니다. 누군가가 30 일 동안 일정을 업데이트하지 않았다면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장소를 예약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으며, 취소하고“우스, 죄송합니다.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할뿐만 아니라.

그들은 자주 대답합니까? – 쿼리가 답을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사이트는 메시지의 일부가 답장을 보유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높을수록 좋습니다.

그들은 확인 되었습니까? – 검증 된 계정은 의심스러운 품질을 가진 사람들 일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들은 전에 다른 사람의 손님 이었습니까? – 그들이 누군가의 손님이자 잘 지내면 신뢰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 9 가지 정책은 유용한 지침이지만 하루가 끝나면 장을 선택해야합니다. 9 점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제공 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는이 포인트 중 몇 가지만을 쳤을 때, 그녀가 내가 선호하는 호스트로 밝혀 졌을 때! 때로는 호스트가없는 위치에서는이 목록에 약간 느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위치가 만나는 점이 훨씬 많을수록 더 안전한 느낌이 듭니다.

젠트리 화/법적 문제에 대한 메모
수년에 걸쳐 에어 비앤비와 다른 아파트 또는 콘도 렌탈 웹 사이트는 임대료 비용을 크게 증가 시켰으며 사람들이 관광객에게 임대하기 위해 여러 부동산을 구매하기 시작했을 때 상호 작용하고자하는 현지인들을 밀어 냈습니다. . 큰 문제입니다.

베니스뿐만 아니라 리스본과 같은 많은 지역에서는 많은 지역 주민들이 더 이상 임대 비용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에어 비앤비 (및 유사한 사이트)에 대한 강력한 항의가있었습니다. 일본은 에어 비앤비에서 단속했다. NYC는 이에 대한 엄격한 법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정부가 귀하의 위치로 무엇을 만들어야할지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이 웹 사이트가 당신이 실제 사람들로부터 임대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소유자가 아닌지 확인하기에 충분한 일을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러 주거지를 얻고 현지인들을 강제로 강요합니다.

누군가의 집에 공간을 임대하는 경우 에어 비앤비 만 활용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임대하는 집 전체가 진정으로 누군가의 개인 주택인지 또는 거대한 회사가 가지고있는 임대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인지 알아 내기가 어렵습니다. 방인 경우 현지인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아파트 전체를 임대하고 싶다면 회사가 아닌 누군가의 진정한 위치인지 확인하십시오.

과도하게 끝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힘이 있습니다. 방문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체하지 마십시오!

이 사이트는 안전합니까?

이 사이트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사업은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를 확인하여 아무도 다른 사람을 강탈하지 않도록 노력하지만 종종 성 파티, 강도 또는 이상한 호스트에 대한 보고서를 듣습니다.

그러나 아파트 또는 콘도 렌탈 사업은 광고되지 않은 위치를 얻을 경우 돈을 돌려받을 수있는 창을 제공합니다. 24 시간 핫라인 전화로 전화하면 다른 곳에서 당신을 설정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대화를 시작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에스크로에 돈을 보유하여 위치가 광고되지 않은 경우 돈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호스트에게 직접 넘겨주지 않습니다.

모든 종류의 숙박 시설에는 위험이 있습니다 (클리너는 호텔에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객실, 기숙사 동료들은 호스텔에서 옷을 가져갈 수 있고, 소파 서핑은 소름 끼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나는 아파트 나 콘도 렌탈이 다른 옵션보다 위험이 적은 유형의 유형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혜택은 인식 된 위험을 크게 능가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보류는 표준 숙박 시설보다 훨씬 훨씬 더 평가에 달려 있습니다. 즉, 손님으로서 많은 힘이 있어야합니다.

임대 아파트를 발견하기위한 최고의 사이트

에어 비앤비는 최고를 통치하지만 여행하는 동안 렌탈 숙박을 발견하기 위해 활용할 수있는 여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에어 비앤비

집 여행

vrbo

Campspace (개인 캠프장 발견)

오래 지속되는 여행자를위한 또 다른 선택은 애완 동물 앉기뿐만 아니라 집에 앉아있는 것입니다. 여행하는 동안 누군가의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 또는 애완 동물을 돌보는 대가로, 당신은 무료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느리게/장기 여행자들이 한 자리에 오랜 시간 동안 머무르고 자하는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이 게시물을 검사하여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십시오!

***
혼자 여행한다면 호스텔 기숙사에 머물거나 호텔 포인트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지만 친구와 함께 여행 할 때마다 에어 비앤비를 아주 많이 사용합니다.

그리고 많은 홀드가 진정으로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Curaçao에는 비행기 터미널에서 나를 선택한 (그리고 섬 주위로 나를 몰아 냈고), Galway의 보류 인 Galway의 보류 (그는 독자로 판명되었습니다!)뿐만 아니라 프랑스어는 나에게 사랑스러운 손으로 그린지도와 와인 한 병을 남겼습니다. 당신은 호텔에서 그러한 개인 서비스를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호텔 포인트가없는 사람들이나 호스텔에 머무르고 자하는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예산 계획 선택이되는 것은 개인적인 접촉입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울타리에 있었다면 그렇지 마십시오. 아파트 또는 콘도 렌탈은 제대로 완료되면 안전하고 저렴하며 훨씬 더 확실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위의 아이디어를 활용하고 다음 여행에서 하나를 시도하십시오. 돈을 절약하고 관광객들에게서 벗어나 훨씬 더 나은 여행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매우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 구타 경로에서 벗어나 돈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이 있습니다. BBC가“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여기를 클릭하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오늘 읽기 시작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그래서 항상 돌을 돌리지 않아도됩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상황에 대한 상세한 보안이 잘못됩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