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비앤비와 헤어질 시간입니까?

게시 : 10/08/19 | 2019 년 10 월 7 일

에어 비앤비가 우리가 여행하는 방식을 정확하게 변경했다는 것을 거부하는 것은 없습니다. 호텔/호스텔 쿼리에서 사람들을 꺼내고 현지인들에게 추가 공간을 수익을 창출하고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올리는 방법을 제공했으며 관광객들에게 도시의 다른 지역으로 투여하여 관광의 혜택을 더 많은 부분으로 확산 시켰습니다. 커뮤니티.

이 작업을 수행 한 최초의 사업은 아니었지만 이러한 유형의 여행을 광범위하고 사회적으로 수용 할 수있었습니다. “누군가의 집을 임대하는 것”이라는 개념은 이제 이상하거나 안전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목적지를보기위한 완전히 전형적인 방법으로 보입니다.

나는 초기 (2008 년에 시작) 이었기 때문에 에어 비앤비 개인이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를 활용하는 환상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 스위스 부부는 나와 함께 저녁 식사를했던 스위스 커플, 나와 저녁 식사를 공유했습니다. 환영 선물로 와인, 내 생일을 위해 아침 식사 크루아상에 촛불을 넣은 퇴직자, 정원에서 채소를 제공 한 NZ의 부부, 그리고 현지인들과 만족해야 할 수많은 환상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많은 환상적인 경험 내가 그렇지 않으면 생명의 요소를 발견하십시오. (나도 정말 환상적인 사람들도 개최했습니다.이 사이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에어 비앤비를 활용하고, 대신 친구, 호스텔 또는 호텔에서 포인트에 머무르는 연습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러나 여름 내내 책을 여행하는 동안 서비스를 다시 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도 그렇게하는 것을 염려했습니다.

과도하게하는 것부터 여러 리스팅을 보유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호텔을 불만에 대한 일반적인 “무엇이든”사고 방식으로 운영하기 위해 그것을 활용하는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에어 비앤비에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더 이상“추가 돈을 위해 자신의 공간을 임대하는 사람들”서비스는 더 이상 자체적으로 시장에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이야기를 확인했습니다. 데이터를 보았습니다.

6 백만 명이 넘는 목록을 갖춘 에어 비앤비는 가장 중요한 예약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2019 년 1 분기에 9,900 만 우주 밤을 예약했습니다. 이에 비해 Expedia는 8 천 8 백만을 예약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사이트에 보석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했다.

에어 비앤비의 현재 상태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떤 유형의 여행 전문가가 될까요?

나는 사람들의 주택이 아닌 위치를 임대하지 않기로 확인했습니다. 에어 비앤비에는 많은 문제가 있지만 서비스의“상업화”가 가장 큰 것입니다.

에어 비앤비에 임대하기 위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매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 주민들에게 임대를 주도하고 도시 밖으로 나가는 것입니다. Institut d ‘Economia de Barcelona의 최근 연구 연구에 따르면 바르셀로나의 많은 관광 지역의 임대는 2012 년과 2016 년 사이에 7%까지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2016 년 (최근에 찾을 수있는 많은 데이터), True House Sharing은 손님의 체류 기간 동안 소유자가 존재하는 곳에서 미국 에어 비앤비 회사의 20% 미만을 차지합니다. 에어 비앤비 소득의 81% (46 억 달러)는 소유자가없는 전체 단위 임대료에서 비롯됩니다.

에어 비앤비 (Airbnb) 내부의 사이트를 탐색 한 결과 여러 목록이있는 사람들이 많은 부대를 임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베니스에서는 8,469 개의 ​​목록 중 68.6%가 여러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는 18,302 개 목록 중 67.1%가 여러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뿐만 아니라 44,504 개 목록 중 57.8%가 여러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추가 공간을 임대하는 사람”을 진정으로 외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믿었던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 것을 피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이러한 유형의 집을 제거하려고 시간을 보냈지 만, 나는 산타 모니카뿐만 아니라 런던 DC에서 바보가되었습니다. 그 목록은 에어 비앤비에서만 임대 될 것입니다. 그 사진이 살았던 것 같습니까? 속이는. (그리고 런던의 집에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런던의 위치는 단지 방이었습니다. 그러나 에어 비앤비 손님을위한 집에 있습니다.)

최선의 일을하려고 노력하는 데 소비되는 모든 시간… 그리고 나는 여전히 실패했습니다!

이것이 다시 일어 났을 때, 나는 나 자신을 믿었습니다. 에어 비앤비와 헤어질 시간입니까? 에어 비앤비를 활용하는 것은 주민들에게 정확한 비용과 헛된 보석을 발견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가치가 있었습니까?

책임있는 여행자가되는 것은 나에게 진정으로 필수적이지만 에어 비앤비 원인에 기여하지는 않습니다.

에어 비앤비는 과도한 의식의 가장 중요한 운전 기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여행자들을 위해 많은 새로운 숙박을 만들어 냈으며, 이는 더 높은 관광 수에 기여합니다. 그러나 PRO와 통합 될뿐만 아니라 규제가없는 경우위에서 강조한 블렘은 강화 된 관광이 우리가 좋아하는 극도로 죽임을 일으킨다. 그것은 악의적 인주기가됩니다 : 훨씬 더 많은 관광객 = 훨씬 더 많은 돈 = 에어 비앤비의 훨씬 더 많은 재산 = 더 적은 지역 거주자. 그러나 고맙게도,이 기사에서 강조한 것처럼, 많은 지역 사람들이 서비스를 제한하기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많은 지역 사람들이 회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는 진정으로 행동에 대한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손님을 감시하는 것에서부터 마지막 ​​순간 예약 거부, 표준 이하의 조건에 이르기까지 가짜 리뷰에 이르기까지, 홀드에 대한 불만은 다음과 같은 뉴스 기사가 될 때까지 무인이되지 않습니다.

에어 비앤비는 낭비 리뷰 중에 조용히 맨 위에 멈춰 섰지 만 많은 손님이 그와 함께 머물면서 위임되었습니다.

에어 비앤비에는 숨겨진 카메라 문제가 있습니다

치열한 에어 비앤비 홀드에 대한 방해 비디오는 공유 경제에서 인종 차별에 대한 두려움을 통치하고 있습니다.

‘어떤 원숭이가 소파에 머무를거야?’: Airbnb Hold 인종 차별 교환에서 흑인 손님을 차지합니다.

영국 부부는 존재하지 않는 이비자의 에어 비앤비 렌탈에 11,800 달러를 소비합니다.

따라서 저는 고객 서비스가 호스트를 향한 진정으로 끔찍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손님이 아닌 많은 유가 증권이 있습니다. 취소하면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홀드가 취소되면 약간의 처벌이 있습니다. Facebook뿐만 아니라 Twitter에서 AirBnB에 대한 최근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최근에 고품질의 서비스가 하락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활용하지만,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사용하는만큼 그렇게하지 않았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바로 여기에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해 여전히 환상적인 경험을하고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나는 여전히 그것을 좋아합니다. 웹 사이트에는 숨겨진 보석, 환상적인 사람들, 특히 거대한 도시에서 나올 때 멋진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사람들의 여분의 방에 머무르면, 당신은 서비스가 만드는 주택 문제뿐만 아니라 많은 과도주의를 해결합니다.)

그러나 사회적 문제, 나쁜 고객 서비스, 호스트 취급의 번거 로움, 품질의 크랩 슈트, 청소 및 기존의 숙박 옵션과 동등한 서비스 비용을 부담하는 기타 요금을 제공했을 때 일상적인 호스텔, 호텔 또는 B & B를 예약하십시오. 그것들은 간단하고 쉽고 간단합니다. (그리고 D.C.에있는 에어 비앤비와는 달리, 실제로 잠긴 공간이 포함될 것입니다!)

나는 과도하게 기여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주민들에게 집 밖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책임있는 이해 관계자가되고 싶지 않은 사업에 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는 비즈니스가 감독, 세금 및 규제에 맞서 싸우는 길이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방을 발견하는 데 항상 시간이 없다!

그리고 나는 두 번째 생각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서비스 활용에 대해 트위터에서 수행 한이 설문 조사를 살펴보십시오.

그것들은 내가 에어 비앤비인지보고 싶은 숫자가 아닙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정서가 훨씬 더 상업화 되면서이 정서가 서비스에서 멀어 졌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나는 아직 서비스를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당신이 숨겨진 보석을 발견하고 환상적인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래의 의미 (누군가의 여분의 방에 머무르면), 서비스는 손님뿐만 아니라 보류 모두에게 마법입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들의 다가오는 IPO는 새로운 주주, 로비스트 투자자, 그리고 훨씬 더 많은이자를 가져 와서 방법을 수정할 것입니다 (주주는 주가를 낮추는 불리한 뉴스 기사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에어 비앤비뿐만 아니라 에어 비앤비는 악화 될뿐만 아니라 그것을 모두 활용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단지 시간이 말해 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서비스에주의를 기울여야하고 극단적 인 치료와 함께 사용하는 상황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용하는 것과 똑같지 않습니다.

노트:
1 : 올해 우리 팀과 사이트를 많이 활용했기 때문에 에어 비앤비 가이드를 업데이트하여 서비스 수정을 보여줍니다. 몇 주 안에 나올 것입니다.

2 : 마찬가지로 캘리포니아에서 수행 한 연구 연구가 여기에서 지정된 연구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3 : 에어 비앤비는 과도한의 주요 원인이 아니지만 확실히 크게 기여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눈을 맹목적으로 바꾸고 자하는 회사의 문제는 제 문제의 일부입니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지시하여 구타 경로를 벗어나 돈을 절약하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을 보유 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지시 할 것입니다. BBC가“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에서 바로 여기를 클릭하여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오늘 읽기 시작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제안뿐만 아니라 트릭
책 y우리 비행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따라서 돌이 남겨 두지 않다는 것을 항상 이해합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상황에서 광범위한 보안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방콕 : 지금 떠나지 않으면 결코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방콕 : 지금 떠나지 않으면 결코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방콕에 대해 싫어하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대기 오염은

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

바로 여기 호주에서 우리는 일본 레스토랑 측면에서 옵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시 바, 사키 라운지,라면 상점, 일본 바베큐 주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거리를 때리는 가장 최근의 것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자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