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처럼 발견 할 수 있습니까?

마지막 업데이트 : 9/29/2020 | 2020 년 9 월 29 일

“항상 여행 할 때 연결하기가 어렵지 않습니까? 여자 친구가 있습니까? 하나도 원하십니까?”

이것들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저의 영구적 인 솔로 여행에 대해 듣고 행동하는 것에 대한 관심사입니다. (부모님은 내가 원하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방법을 더 많이 묻습니다.)

그러나 잔인한 것뿐만 아니라 진실한 현실은 예, 여행 할 때 오래 지속되는 연결을 유지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오래 지속되는 여행의 주요 단점 중 하나는 그와 함께하는 영원한 독신입니다. 당신이 항상 움직일 때, 당신은 누군가와 지속적인 연결을 개발하기에 충분한 한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꽃을 피우려고 할 때 이상적입니다. 이제 갈 시간입니다.

그러나 연결은 유지하기가 어렵지만 발생합니다.

몇 년 전, 나는 캄보디아에있었습니다. 다른 백패커들과 대화하면서 스웨덴 여성 그룹이 우리 옆에 앉았습니다. 하나는 내 눈을 사로 잡았다. 아니면 훨씬 더 정확하게, 나는 그녀의 눈을 사로 잡았다. 그룹이 나중에 나갔을 때, 여자는 물론 내가 주로 서로 이야기했습니다. 4 개월 후, 우리는 방콕에서 스톡홀름으로 비행기를 타면서 작별 인사를하고있었습니다.

한 번, 호주에서 울 루루 여행에서 나는 독일 소녀와 대화를 시작했다. 그녀는 호주에서 2 개월 동안 내 여행 파트너가되었습니다. 나는 브리즈번에있는 그녀의 위치에 머물렀고 우리는 암스테르담에서 다시 한 번 연도를 만족시켰다.

그런 다음 대만에 살면서 데이트 한 오스트리아 여자가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비엔나로 돌아 왔을 때 계속 갔다. 그러나 잠시 후 현실은 고통스럽게 분명해졌다. 그녀는 비엔나를 떠나고 싶지 않았고 온라인으로 준비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몇 년 전에 동남아시아를 여행하는 동안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있었습니다. 우리는 몇 달 동안 여행했지만 결국 타이밍이 꺼졌습니다.

길에서 로맨스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래 지속되는 로맨스를 발견하는 것은 다른 이야기입니다.

강렬한 여행에서 로맨스는 빠르게 생겨납니다. 새로운 경험만큼이나 새로운 사람들만큼 자신을 열어주는 것처럼 자신을 열기 위해 필요한 동일한 사고 방식. 여행 자체는 낭만적이며, 통과하고, 무섭고, 위험하며, 한 번에 낭만적이므로 여행하는 것은 로맨스를 촉진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우리가 길에있을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최고, 또는 적어도 많은 흥미 진진한 자체입니다.

우리 삶에서 짧은 시간 동안, 우리는 개인 광고에서 직접 나오는 사람들입니다 : 호기심, 모험, 새로운 아이디어로 가득 찬 계획뿐만 아니라 스릴 넘치는 계획입니다. 모든 개인은 5 일간의 근무 주 3시 또는 네 번째 아침보다 새로운 도시를 확인하기 위해 더 섹시 해 보입니다.

여행은 관계를 가속화합니다. 당신은 며칠 만에 법정, 가을에 사랑에 빠지고 헤어질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여행과 함께하는 영원한 독신이 거의 역설적으로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움직일 때 오래 지속되는 연결을 갖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당신은 그곳에 사는 사람과의 지속적인 연결을 개발하기에 충분한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여행자가 한 명 더 데이트하는 것처럼, 어느 시점에서 당신 (또는 그들)이 계속해서 나아갈 때입니다. 그들은 한 방향으로 가고, 당신은 다른 방법으로 가고, 그것은 당신의 관계의 끝입니다.

요즘에는 도로에서 누군가를 만족시키고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유사한 삶의 방식으로 여행 애호가, 원격 작업자 또는 백패커를 더 만족시키려는 경우 앱과 웹 사이트가 도움이 될 수있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특히 FairyTrail이라는 동일한 여행 마인드로 다른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앱입니다.

Fairytrail은 오래 지속되는 여행자를위한 훌륭한 앱입니다. 왜냐하면 전 세계의 모험적인 삶의 방식뿐만 아니라 똑같은 모바일을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FairyTrail 회원의 93%가 풀 타임 원격 노동자이거나 열망하기 때문에 연결을 시작하고 세계를 함께 여행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의 전체 목표는 원격 작업자와 여행자 커뮤니티의 외로움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도로에 더 많은 연결을 입력하려는 경우 이것이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Fairytrail은 내가 유목민 모험을 처음 시작했을 때 내가 원했던 것입니다. 무료 이상을 위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여행하는 동안 만족 한 많은 부부들을 만족시켰다. 나는 심지어 태국 해변에서 만족 한 한 부부의 결혼식 행사에 갔다.

그러나 이러한 연결이 작동하는 것은 결국 누군가가 다른 사람에게 적합하도록 자신의 삶을 수정한다는 것입니다. 별도의 여행을하는 두 명의 여행자는 멀리서 로맨스를 보존 할 수 없습니다. 세상의 매력은 매우 많이 있습니다.

누군가는“좋아요, 당신의 자리를 밟을 것입니다”또는“좋아요, 그 나라로 당신을 선택할 것입니다.”라고 말해야합니다. 누군가가 바퀴를 ked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DI를 원합니다발리의 해변에 앉아 파리의 거리를 확인하는 동안 특별한 누군가를 스코버하십시오. 우리는 여행 로맨스의 이상적인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로, 시간표 또는 항공편의 현실은 일반적으로 방법으로 들어가고 진정으로 일을 계속하기가 훨씬 어려워집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길에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내가 전화하는 것 “대상 관계”. 당신은 누군가를 만족시키고, 당신은 그것을 쳤고, 그 위치와 시간을 위해 당신은 함께 있습니다. 누군가가 떠날 때가되면 연결이 끝납니다.

우정이나 관계에 관계없이 도로에 신속하게 유형을 유형합니다. “생명”이 방해가되지 않으면 사람들은 결국 가장 훌륭한 친구가되었습니다. 그리고이 경우 직계 부부. 당신은 내일이나 사람의 과거에 대해 믿지 않습니다. 당신은 서로의 비즈니스에서 오래 지속되는 한 기쁨을 느낍니다. 아마도 동남아시아에서는 4 개월 일 것입니다. 아마도 호주 동해안에서 몇 주일 일 것입니다. 아니면 아마도 그 주가 암스테르담에서 함께 일했을 것입니다.

목적지 연결은 여행자에게 인간에게 연락을 취하는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관여하는 모든 어수선한 감정 없이는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이 없습니다. 종료 날짜뿐만 아니라 제거를 제거합니다. 어수선한 이별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좋은 친구를 유지합니다. 나는 여전히 길에서 데이트 한 여자들과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서로를 가졌습니다.

사람들은 스스로 세상을 확인하기 위해 여행하기 때문에 자신의 계획을 수정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여행 전체를 수정하거나 다른 사람 이후 완전히 막기위한 큰 단계입니다. 그것은 관계에 많은 압력 을가합니다. 그리고 많은 시간 동안 아무도“내가 계속 여행했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라고 생각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상황이 표시되면 운동을 할 것이라고 믿는 사람입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만족시킬뿐만 아니라 그것을 만족 시키면, 그것은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지금은 이상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둘 다 똑같은 느낌을 느끼면 작동하게 만들 것입니다. 타협을 발견하게됩니다. 여행 로맨스는 다른 장거리 로맨스와 같습니다. 단단하고 도전적이며 슬프게도 끔찍한 실패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일할 때, 그들은 완벽합니다.

전 세계의 매일, 수많은 여행자들이 함께 모일뿐만 아니라 다음 도시로 나아갈 때 신속하게 작별 인사를합니다.

며칠 이상 지속되는 것을 찾으십니까?

어렵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나에 관해서는 장기적인 것을 갖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전 세계를 확인하기 위해 여행 파트너를 갖고 싶습니다.

어쩌면 언젠가 호스텔을 검사하고, 내 상대방을 발견하고, 우리는 함께 세계를 함께 여행 할 것입니다.

그때까지 나는 세상을 돌아 다닙니다. 여행은 내 사랑입니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매우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 구타 경로에서 벗어나 돈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이 있습니다. BBC가“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여기를 클릭하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오늘 읽기 시작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그래서 항상 돌을 돌리지 않아도됩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상황에 대한 상세한 보안이 잘못됩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7-Eleven (Ibon Kiosk)7-Eleven (Ibon Kiosk)

에서 대만 기차 티켓을 얻는 방법 대만을 여행하는 것에 대해 진정으로 감사하는 것 중 하나는 열차 시스템이 얼마나 편리한 지입니다. 그들의 경로 네트워크는 이해하기 쉽고 대만 철도 관리 (TRA) 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