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 : Lantau Island

홍콩에서 두 번째 아침에 우리는 새로운 중국 비자와 함께 우리의 여권을 선택했습니다! 두 페이지 크기의 스티커는 여권에 80 번째 스탬프를 표시 하며이 여행에서 나온 것입니다! 마지막 여행에서 우리의 여권은 만료되어 어딘가에 포장되었습니다. 우리 여권을 보면 지금 우리의 여권을 보면 거의 16 개월의 광범위하고 흥미롭고 훌륭하고 좌절하고 놀라운 여행을 되돌아보고 있습니다. 순수한 여행.

우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매 순간을 좋아했습니다. 그 작은 중국 비자 스티커는 우리가 삶의 방식을 수정하고 해외 생활을 시작하기 전에 한 달 더, 한 달 더, 그리고 더 많은 경험이 더 많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중국 이전에 우리는 여전히 홍콩을 떠나야했기 때문에 우리는 세계 최대의 앉은 청동 부처를 검사하기 위해 Lantau Island로 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우리 시대에 많은 부처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가장 큰 금도의 부처 인 가장 큰 부처님, 가장 큰 붉은 부처 인 가장 큰 부처님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처리 할 수있는 모든 부처님. 우리는 부처님을 너무 잘 이해하여 그에게 별명을 주었고, 우리는 그를 Boods라고 부릅니다. 아마도 승려들이 승인하지 않을 닉네임이지만, 그들은 가장 큰 부처를 보았을뿐만 아니라 그를 우리처럼 이해 했습니까? 할 것 같지 않은. 우리는 이번에는 Lantau Island의 모든 방법을 중심으로 놀랍도록 효과적인 지하철 라인을 다시 가져갔습니다.

부처뿐만 아니라 수도원 입구
우리가 섬에 나타 났을 때 날씨가 좋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우리를 준수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지금은 우리를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구름 덮개가 없으면 마을을 돌아 다니는 것이 뜨겁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비가 내리지 않는 한 구름에 감사합니다. 우리가 거대한 청동 빵에 가까워 졌을 때 그들이 시작한 것입니다. 운 좋게도 우리가 부처에 도달하기 위해 100여 계단의 꼭대기에 도달했을 때, 구름은 비가 올 수있었습니다. 우리가 우리 시대에 많은 빵을 보았지만 이것은 여전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광대 한 계곡과 세 심하게 조각 된 수도원이 내려다 보이는 고요한 언덕과 고요한 언덕 위에 앉아있는 것은 그 경험에서 벗어난 유일한 것은 중국 투어 그룹이었습니다.

거대한 청동 부처만큼 계단

부처님의 수도원의 전망… 오버 헤드가 다가 오는 비 구름

앉은 부처

부처의 얼굴

우리가 거대한 청동 부처를 떠날 때, 투어 가이드 중 하나는 그룹없이 우리를 보았으며 우리가 잃어 버렸을뿐만 아니라 무서워했다고 추정해야했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달려 가서 우리가 쿵푸 몽크 쇼에 가야 할 시끄럽고 코믹한 악센트로 외쳤다. 우리는 부처의 뼈가 수년 만에 처음으로 홍콩으로 이송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수도원을 축하하기 위해 그들의 기술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약간의 치즈 가짜 쿵푸 쇼를 기대했지만 결국 장관이되었습니다! Cirque de Soleil과 가라테 아이의 혼합이었습니다. 놀라운 곡예, 일부 무기 프레젠테이션 및 사람들이 이마에 강철 빔을 부수고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 사원에 들어갈 때 기대할 수있는 모든 선 환경은 아닙니다.

중국 곡예사
쇼가 끝날 무렵, 비는 돌아 왔을 때 우리가 버스로 돌진하고 우리의 방법을 구동으로 다시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마을로 돌아 왔을 때, 그것은 어둡고 빛의 쇼를 볼 시간입니다. 빅토리아 항구를 가로 질러 홍콩 스카이 라인의 화려한 조명을 향한 구속력의 남쪽 해안. 건물의 일상적인 조명은 모든 유형의 CityScape 애호가를 스릴하기에 충분했지만 Hong Kongers는 많은 색상 변경 LED로 노치를 올리려고합니다.

이 쇼는 편심 한 대학생에 의해 벨트 된 왜곡 된 음악과 함께 사라졌습니다. 위치에 대한 진정한 무승부는 항구의 설정과 길고 자결한 “스타”인 “Avenue of the Stars”이며, Hong Kongers는 Bruce Lee와 Jackie Chan과 함께 할리우드의 총계를 처리합니다. 그들의 진정한 이름은 미국의 이름에 가까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의 별을 발견 할 수 없었습니다.

별의 길에있는 홍콩 섬의 전망

밤에 홍콩 섬을 되돌아 보았습니다

물로 반도 호텔

모든 홍콩에는 g가있었습니다다시. 우리는 도시를 좋아하고 이것은 가장 크고 깨끗하며 우리가 가본 조직화 된 도시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은 사람이 요구할 수있는 모든 것뿐만 아니라 물 위의 환경이 모든 해안을 제공하는 모든 해안을 제공합니다. 많은 섬들과 함께 우리는 확실히 홍콩에 대한 맛을 얻었지만, 주요 동양 전송 허브가되면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게시물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즉,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

베트남 Hoi An의 매력을보고 싶습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호이에서 수행 할 것들에 대한 제안을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Unsplash에서 Peter Borter의 사진 고대 도시를 체크 아웃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베트남의 호이는 방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