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들이 에콰도르

에 다시주는 방법 : 12/20/2016 | 2016 년 12 월 20 일

“미국의 북동부 해안 밖에서 통근하지 못했기 때문에”여행 자체가 매우 부족합니다. 자원 봉사자의 모든 냄새와 음식의 다른 냄새와 음식의 다른 냄새와 같은 작은 세부 사항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짜릿하고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 -gabriella, Excelsior Academy의 학생이 여름 에콰도르 여행

여행은 더 나은 삶을 변화시킬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교실의 벽에만 전적으로 수납 할 수없는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세상과 자신에 대해 가르쳐줍니다.

작년에, 나는 특권이나 운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할 수있는 기회를 여행 할만 큼 충분히 운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주고 싶어하기 때문에 학습 및 청소년 여행 교육 (플라이) 재단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Gabriella와 같은 아이들을 키우고 그들을 보여주고 싶었고, 우리는 모두 정말로 똑같습니다. 나는 그것을 경험할 가능성이 적기 쉽지 않은 여행의 긍정적 인 영향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내가 여행하는 훨씬 더 많이, 나는 우리 모두가 어떻게 닮았는지 깨닫는다. 물론 문화적 차이가 있지만, 인간의 경험은 공유 한 것입니다 : 우리는 모두 웃음, 울고, 우리의 건강에 대해 걱정하고, 우리의 건강에 대해 걱정하고, 의미로 살기를 원합니다. 우리 모두는 멋진 일몰에서 오랜 통근과 미소를 불평합니다.

Maya Angelou는 “아마도 여행을 피할 수는 없지만, 모든 사람들이 울고, 웃음, 먹고, 걱정, 죽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 주면서 우리가 서로를 이해하고 이해하고 이해한다면 우리는 친구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나는 이것을 사실이라고 압니다. 우리는 세계적인 관점을 가지고있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 지 알고 있습니다. 세계가 훨씬 더 상호 연결된 것보다 훨씬 더 상호 연결되어있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지 않은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나라에서 누군가를 만나거나 멀리 떨어져있는 곳으로 여행 할 기회가없는 자신의 마을을 넘어서는 것을 볼 수없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세상이 큰 “다른 것”이라는 사실이 우울한 지역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Flyte는 우리가 자원을 갖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도록 돕고 당신의 도움과 관대함으로 우리는 이미 두 번의 여행을 지원했습니다! 우리 때문에 25 명의 학생들이 다른 국가에서 자원하여 다른 문화와 상호 작용했으며 이제는 여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것을 계속 볼 수 있으므로). 애틀란타에서 Kaleb와 같은 학생들 :

“해외 여행은 나를 다른 문화에 노출시키고 대학에서 다양한 공동체를 위해 나를 준비했습니다. 이 여행 때문에 나는 대학에서 해외 공부를 선택할 것입니다. ” -kaleb, 최고의 아카데미 학생 및 플라이 트무소 참가자, 2016 년 봄

오늘날 플라이 트는 뉴욕의 Newburgh, Ecuador, 이번 여름에 보낼 수있는 뉴욕에서 엑셀 시어 아카데미와 파트너가 파트너 인 훨씬 더 흥분하지 못했습니다.

허드슨 리버의 번성하는 제조 센터가 한 번 듀드 러시아화에 직면하고 재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고투하는 도시의 갱신 시도가 실패했습니다. Newburgh School District는 FBI가 미국에서 1 인당 10 명의 유해한 도시 중 하나라는 이름을 지속적으로 명명 한 것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Exuador, Ecuador에서 10 일 동안 자원 봉사자에게 15 일 동안 자원 봉사 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카사 빅토리아 (Casa Victoria)에서 자원 봉사 할 것이며, Quito의 고군분투 섹션에 위치한 풀뿌리 공동체 개선 프로그램 인 Casa Victoria에서 자원하여 방과후 프로그램을 돕는 지역 학생들과 협력 할 것입니다. 그들은 다른 문화, 국가 및 대륙을 경험할뿐만 아니라 거기에서도 다시 줄 것입니다.

Excelsior Christine Christine McCartney는 “Excelsior Academy에서 우리는 지역 및 글로벌 수준에서 변화를 제정 할 수있는 권한을 인식하는 글로벌 시민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왜 이것이 왜 필수적 이지는 이유 와이 여행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기후를 감안할 때, 나는 그것이 글로벌 인지도와 교육을 촉진하는 것보다 그 어느 때보 다 더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며, 우리는 Excelsior의 우리의 다음 플라이 트집 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행복하고 흥분했습니다!

당신 덕분에 플라이 트는 2 명의 교실 여행을 자금으로 펀드하기 위해 88,000 달러가 벌어졌습니다. 애틀랜타에서 온 수업은 멕시코와 D.C의 다른 그룹에갔습니다. 쿠바에갔습니다. 그와 2017 년 여름 여행으로 인해 43 명의 학생들이 여권을 가질 것입니다.

오늘 나는 다른 아이들의 해외의 다른 그룹을 보내는 데 도움을 요청합니다. 각 여행은 35,000 달러가 실행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올해 1 년 동안 15,000 달러를 기부했으며 내년에 또 다른 큰 공헌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우리가 훨씬 더 많은 학생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Google을 제공하는 Google의 일부가되어 있으며, 보조금을 신청하고 Flyte를 더 큰 조직으로 투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공동체는 플라이 트 (Flyte)의 생명체입니다 … 그리고 당신 없이는이 조직이 비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하하!).

그러나 진지하게, 기부금은이 10 일 여행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돌아와서 자신의 도시에서 지역 사회 프로젝트를 시작함에 따라 그 영향은 계속해서 뉴 버그시로 향할 것입니다.

여기를 클릭하거나 아래 위젯을 사용하여 기부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관점을 추가하려면 : $ 100는 학생의 여권 수수료, $ 350는 학생 중 한 명을위한 숙박 시설, 2,500 달러의 학생들이 학생의 여행 전체를 다룹니다 !! 그러나 기부금의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작은 아이들 이이 아이들을 에콰도르에 더 가까이 데려 오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일부 기부 수준은 놀라운 장식을 얻습니다.

한 번
월간 간행물

$ 25
$ 50
$ 100.
$ 250

$.

USD

$ 1- $ 100,000 사이의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기부하십시오

또는 다른 결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기부

참고 : 우리는 501 (c) 3 자선 단체이므로 기부금은 면세됩니다. (미국 거주자 만)

이번 휴가 시즌에 조직에 기부 할 생각이라면 다음 학생 탐험가를 에콰도르로 데려가도록 도와주십시오!

모든 기부금은 아무리 크든 작든 차이를 만듭니다.

함께 우리는 계속해서 여행 사랑을 돌려주고 퍼질 수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원인을 지원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것은이 아이들, 부모 및 교사들에게 세상을 의미합니다.

사랑으로

유목민 매트

여행 예약 : 물류 제안 및 요령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의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무르려면 Guesthouses 및 Hotels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Booking.com을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광범위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든 사람에게 가장 적합)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CouchsurfingCouchsurfing

에 그것을 분쇄하는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 9/25/20 | 2020 년 9 월 25 일 Couchsurfing은 세계 최초의 공유 경제 여행 웹 사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Couchsurfing은 1999 년 21 세의

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크로아티아 제도 주변의 길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