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나에서 모험과 흥분을 경험하는 5 가지 방법

토스카나의 멋진 이탈리아 지역은 오랫동안 국제 방문객들에게 자석이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590 만 명의 관광객들이 2016 년에 플로렌스 만 확인했으며, 수백만 명이 주변 지역을 훨씬 더 확인했습니다. 감각적 인 토스카나 풍경은 그 자체로 유혹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렌체의 성당의 세계 대중 돔 에서이 지역 언덕을 덮는 포도원까지.

토스카나를 방문하는 것은 풍경이나 매력적인 토스카나 요리 일 필요는 없습니다. 모험을 경험하고자하는 개인에게는 Tuscany가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많은 이탈리아 여행은 지역, 땅 및 물 에서이 지역의 흥분을 받아들입니다. 피렌체와 나머지 이탈리아 주변의 탁월한 옵션에서 Globus 여행을 확인하십시오.

자전거에 뷰티 앤 스릴

토스카나는 자전거 애호가를위한 목적지로 유명합니다. 숙련 된 오토바이 운전자는이 지역의 많은 언덕을 오름차순으로 테스트하는 데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Giro d ‘Italia의 Chianti 단계에서 실제 전문가들을 존경 할 기회도 있습니다. 자전거 타는 것은 Tuscany의 멋진 녹색 화려 함 속에서 여행하는 최적의 방법입니다.

페달 파워에 경험이없는 사람은 놓칠 필요가 없습니다. Sentiero Della Bonifica는 Tuscany와 Umbria 사이의 경계를 따라 달리는 사이클 경로입니다. 길은 38 ​​마일 길이이며 길을 따라 몇 가지 식사 및 마시는 시설과 일부 물 정류장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선정 된 기차역에서 경로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평평한 환경이며 분위기는 평화 롭습니다. 경로는 너무 강렬한 운동없이 모험을 원하는 개인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협곡을 경험하십시오

협곡은 가능한 가장 모험적인 경험 중 하나입니다. 체력과 체력에 대한 심각한 테스트입니다. 또한 토스카나 협곡의 매력을 경험하는 동시에 맥박수를 높이는 예외적 인 방법입니다. 결국, 협곡에는 수영, abseiling, 등반 및 하이킹을 포함하여 협곡을 탐색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토스카나에는 여러 가지 협곡 기회가 있으므로 옵션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화이트 와인 투어로 가십시오

토스카나에 있다면 화이트 와인과 치즈를 좋아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화이트 와인 여행이 이탈리아 시골의 포도가 나은 지역에있는 동안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반나절 여행에서 포도원으로의 여러 날 여행까지 다양한 여행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까지 아침부터 화이트 와인을 마시는 것을 관리 할 수 ​​있다면 후자는 당신에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피렌체에서 하루 종일 보내고 싶지 않거나 긴 투어를위한 시간이 없다면 워킹 화이트 와인 투어 중 하나를 고려하십시오. 피렌체시를 돌아 다니면서 경험이 풍부한 가이드가있는 최고의 화이트 와인 바를 모두 산책하십시오. 이 투어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면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이 지역에서 최고의 와이너리를 많이 섭취 할 수있는 반나절 (5 시간) 여행과 좋은 음식과 화이트 와인 페어링을 고려하십시오. 염소는이 지역에서 매우 놀라운 화이트 와인 여행을했으며 여기에서 비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Canyon Park에 수표를 지불하십시오

Heights의 머리가있는 사람은 Canyon Park의 도전에 즐거움을 가져야합니다. 어퍼 리마 밸리에 위치한 특별한 모험 공원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훌륭한 협곡을 가로 지르는 경로를 따르는 일련의 하이 와이어 교량과 지퍼 라인을 탐색하는 것입니다. 하네스는 어떤 식 으로든 착용되므로 활동은 완벽하게 안전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토스카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여전히 ​​짜릿한 방법입니다. 모험 후 맑은 푸른 물에서 수영을하거나 해변에서 다시 돌아올 수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토스카나 군도 국립 공원 다이빙

Tuscan Archipelago National Park는 그 자체로 서사적 인 모험입니다. 가장 큰 Elba를 포함한 7 개의 다른 섬을 포함합니다. 도보로 공원의 매력을 경험 한 후에는 크리스탈 푸른 바닷물로 뛰어 들어 산호를 살펴 보거나 Moray Eel과 얼굴을 마주 칠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물고기의 수많은 물고기 가운데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다이빙 애호가들이 놓치고 싶지 않은 모험입니다.

멋진 일몰에서 훌륭한 시음 음식에 이르기까지 토스카나는 많은 사람들을위한 체크 아웃 목록의 최고입니다. 이제, 당신은 이탈리아 의이 매혹적인 지역에서 모험에 대해 펄스 경주를 할 수있는 기회도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토스카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토스카나는 오랫동안 가장 체크 아웃 지역 중 하나였습니다.이탈리아에서는 여전히 자연스럽게 축복받은 포도주가 행복한 지역의 군중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플로렌스 시티의 도시에 기반을두고, 구시 가지를 탐험 한 다음, 당일 여행을 떠나 토스카나 문앞에서 모험을 경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탐험해야 할 것이 많기 때문에 토스카나 지역에서 일주일 또는 2 주를 계획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이 놀라운 이탈리아 시골 조각으로 여행을 계획하면 훌륭한 여행이 있습니다. 토스카나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토스카나의 사랑하는 부분은 무엇입니까? 아래 의견에서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

바로 여기 호주에서 우리는 일본 레스토랑 측면에서 옵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시 바, 사키 라운지,라면 상점, 일본 바베큐 주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거리를 때리는 가장 최근의 것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자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