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개의 멋진 해변 지역과 플로리다에서의 경험뿐만 아니라 올해

플로리다의 미적으로 유쾌한 지역에 가고 싶습니까? Anna Maria Island 또는 Historic Downtown Fernandina Beach를 확인하게되어 기쁩니다.이 놀라운 도시가 제공하는 다양한 위치를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여기에 당신의 관광 목록에 포함시켜야 할 몇 가지 위치가 있습니다.

목차

1. 안나 마리아 섬
2. 아멜리아 섬의 페르난 디나 해변
3. 사우스 월튼의 해변
4. Clearwater Beach, Pier 60
5. 사우스 비치 아르 데코 지구

1. 안나 마리아 섬

Anna Maria Island는 플로리다에서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이며 평화 롭고 숨막히는 멋진 지역이 있습니다. 모래 해변 지역, 섬의 인근, 태양 및 서핑을 즐기기 위해이 놀라운 위치로 당일 여행을 예약하십시오. 친구의 날을 믿고 있다면 11 월에 Symphony Times의 저명한 모래 축제 기간 동안 여행을 계획하십시오. 축제에서는 해변가에서 조직 된 환상적인 쇼를 볼 수 있습니다. 좋은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하여 귀중한 순간과 전화 번호로 iPhone을 추적 할 수있는 추적 앱이있는 스마트 폰을 찍는 것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2. 아멜리아 섬의 페르난 디나 해변

어떤 유형의 비용 으로이 위치를 놓치지 마십시오! 매혹적인 지역뿐만 아니라 놀라운 광경으로 가득 찬 화창한 휴가를 위해 젊은이들을 데려 갈 계획이라면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신화 파트너의 해적 및이 섬의 다른 판타지 캐릭터. 위치에는 Voguish 미학을 사용하여 조화를 이루는 놀라운 마을이 포함됩니다. 5 월에 섬 8 깃발 새우 축제를 조직 할 때 여행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당시, 당신은 퇴폐적 해산물, 바다의 해적 전시회, 그리고 스릴 넘치는 즐거운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사우스 월튼의 해변

여기에는 파스텔에서 공연하는 화려한 주택, 농부 시장, 맛있는 음식, 환상적인 지역 식당 및 레스토랑 컬렉션과 같은 수많은 방문객 편의 시설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특히 1 월에 조직 된 연례 30A 작곡가 축하 기간 동안 꼭 방문해야 할 위치입니다. 이것은 국가 최고의 음악 공연자 중 몇 명이 흔들리는 공연을 위해 모일 때입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여행이나 가정과 함께 저녁을 보내서 맛있는 음식을 즐겁게하고 휘젓는 음악을들을 수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4. Clearwater Beach, Pier 60

모래 지형과 해변가 로케일을 좋아한다면 Pier 60은 걸프 해안 전역에서 발견되는 놀라운 곳입니다. 그것은 지역 예술가들과 일몰 행사 프로그램을 특징으로하는 매력적인 뮤지컬 저녁과 같은 여행자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문화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미식가의 즐거움을 습득 할뿐만 아니라 현지인들과 어울리십시오. 당신은 마찬가지로 놀라운 조각품과 모래에서 완전히 만들어진 예술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WOW에 가치가 있으며 웅장하고 일반적인 샌드 캐슬과 매우 다릅니다.

5. 사우스 비치 아르 데코 지구

마이애미 비치에 위치한 사우스 비치 아르 데코 (South Beach Art Deco) 지구는 생생한 패턴과 네온 악센트를 사용하여 개발 된 장엄한 구조물을 자랑하는 방문객들에게 놀라운 위치입니다. 이들은 저녁 동안 전체 위치에 조명이 불이 붙고 해변가가 사람들로 바쁘다는 것을 보는 것이 환상적입니다. 매년 1 월에 위치하는 마이애미 스타일 보존 리그의 아트 데코 주말 동안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환상적인 아르 데코 아키텍처를 보게되어 기쁩니다.

당신은 Pinterest에 있습니까? 이걸 고정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