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간 사원 : 7 명의 군중 즐겨 찾기 (사진)

바간은 가장 노련한 여행자들에게도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첫째, 자연 조건은 용서할 수 없으며 때로는 견딜 수 없습니다. 잘못된 달에 가면 43C 열에서 거래에서 두꺼운 먼지 층을 닦아냅니다. 둘째, 순수한 숫자만으로는 어려운 일입니다. 2200 개가 넘는 사원과 탑! 나는 항상 당신이 눈을 감고 목적없이 바위를 던지면, 당신은 하나를 때릴 가능성이 높다고 농담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에서 멀지 않은 고대 구조물의 바다는 탐색하기가 간단하지 않습니다.

좋아, 지금 당장 나는 여행을 잃을 이유가 있습니다. 현실은 바간 고고학 구역이 첫날에 다소 혼란 스러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도를 살펴보면, 우리는 주요 사원이 표시 되었기 때문에 그들을 발견하는 것이 간단하다고 즉시 추정했습니다. 그러나 stupas뿐만 아니라 모든 탑이지도에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하나에있는 동안, 당신은 이미 다음과 옆에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서로 오류가 간단합니다. 변명, 나는 알고있다. 나는 단지 바보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하루를 시작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바간은 가난한 분위기, 먼지 및 모두를 날려 버리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내가 만족 한 가장 훌륭하고 친근한 사람 중 일부입니다. 우리가 요청한 모든 사람들은 기꺼이 우리에게 필요한 방향 (우리가 기억했을 수도 있고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음)을 우리에게 장비하여 사이트의 주요 사원 중 일부로 이끌었습니다.

주요 사원, 어? 그렇습니다. 모든 성전이 동등하게 생산 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주요 성전. (일부는 성전도 아닙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가장 큰 역사적으로 가장 큰 것입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단점은 마찬가지로 가장 혼잡 한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 어깨와 무릎을 덮는 옷을 입고 들어갈 때 양말뿐만 아니라 신발을 제거하십시오. 이 장소는 지역 주민들에게 신성하므로 문화를 존중하십시오.

다음은 바간의 가장 유명한 사원 7 개와 기대치를 확인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정보를 가진 탑과 같은 탑입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1. Shwesandaw Pagoda
2. 아난다 사원
3. Dhammayangyi 사원
4. Thathinnyu Temple
5. htilominlo 사원
6. Shwezigon Pagoda
7. 술라 마니 사원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1. Shwesandaw Pagoda

Shwesandaw Pagoda
오래된 바간. 일몰 탑. 이것은 특히 일출이나 일몰 중에 사이트의 멋진 파노라마 전망을 찾고 있다면 위치입니다. Anawrahta 왕의 통치하에 1057 년에 지어진 것은 Jataka의 장면을 묘사 한 Terra Cotta 타일로 장식되었을 때였습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Gautama Buddha의 신성한 머리카락을 대피합니다. 조심하십시오 : 황혼에 슈퍼 혼잡.

2. 아난다 사원

아난다 사원
오래된 바간. AD 1105 년에 Kyanzittha 왕이 개발 한이 곳은 아마도 바간에있는 모든 사원 중에서 가장 숨막히는 것일 것입니다. 복잡하게 설계된 첨탑은 금으로 코팅됩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최상의 상태에있는 것입니다. 인도뿐만 아니라 인도와 혼합 된 독특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성전에는 4 개의 부처가 있습니다. 카사 파 부다는 남쪽, 카쿠 산다 부처 북쪽, 코나 가마나 부처, 가우 타마 부처 웨스트를 다루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수도사 디자이너는 왕에 의해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설계된 구조물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여기에 머물면서 사진을 찍고 사우스 게이트 근처의 나무 아래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3. Dhammayangyi 사원

Dhammayangyi 사원 입구 게이트
오래된 바간. 가장 큰 사람들은 모두 불완전합니다. 크기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발견하는 데 오히려 시간이 걸렸습니다. ㅋㅋㅋ. Shwesandaw Pagoda 위에 눈을 축제 할 ​​때는 독특하고 독특하기 때문에 이것을 놓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1167 년에 나라 투 왕의 정권이 발전하여, 그것은 일반적으로 그의 왕 아버지와 형을 암살하는 속죄로 여겨진다.

4. Thathinnyu Temple

Thathinnyu 사원
Nyaung U.도 마찬가지로 현지인들 사이에서 안식일 또는“전능 성”으로 이해했습니다. Alaungsithu 왕의 명령에 따라 12 세기 중반에 완료되었습니다. 우리가 이동하는 동안 가장 혼잡 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방문객이 머무는 Nyaung U에서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기념품 가게는 성전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5. htilominlo 사원

htilominlo 템플 게이트
1218 년에 건물에 대한 책임을 맡은 Htilominlo 왕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다른 많은 바간 사원들과 마찬가지로이 3 층 사원에는 4 개의 문에 부처 동상이 있습니다.

6. Shwezigon Pagoda

Shwezigon Pagoda
Nyaung U.이 놀라운 금 잎으로 덮인 탑은 다른 Burmeses stupas의 벤치 마크가되었습니다. 그 건물은 1059 년 아나 와트라 왕의 통치하에 시작되었으며, 1102 년에 Kyansittha 왕의 정권 기간 동안 완료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Gautama Buddha의 치아는 물론 뼈를 집으로 만든다.

7. 술라 마니 사원

술라 마니 성전 그라운드
Narapatisithu King에 의해 1183 년에 세워진이 벽돌뿐만 아니라 돌 사원은 H의 디자인이었습니다.틸 로민 엘로 사원. 왕관과 같은 디자인 이후로 내가 선호하는 사원입니다. 이 성전의 실루엣은 일출에서 볼 때 아름다움입니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필리핀 일로 일로 시티에있는 자로 대성당

필리핀 세부 시티 산토 니노 교회의 역사

차이나 타운 싱가포르에서 공연 할 7 가지 : DIY 문화 유산 도보 여행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에있는 Thean Hou Temple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에있는 Merdeka Square와 Sultan Abdul Samad Building

예산에 대한 바간 : 여행 가이드 및 여정

모로코의 Essaouira에서 공연 할 저렴한 것뿐만 아니라 무료 8 개도 무료

예산에 대한 동남아시아 배낭 여행 : 여행 가이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southusa : 최고의 여행#southusa : 최고의 여행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아메리칸 사우스를 통한 나의 도로 여행은 내가받은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