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의 아마존 열대 우림을 확인하는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 02/10/20 | 2020 년 2 월 10 일

볼리비아는 열대 우림을 탐색하기위한 예산 친화적 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브라질의 아마존 투어보다 더 저렴하고 혼잡하지 않습니다. 이 게스트 포스트에서, Erin From Never Ending Voyage의 Erin은 우리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볼리비아를 통해 열대 우림을 경험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아마존 열대 우림. 세계 최대의 열대 열대 우림으로 약 550 만 평방 킬로미터를 차지합니다. 희귀 한 동식물을 볼 수있는 기회를 사용하여 많은 여행자“해야 할 일”목록의 최상위에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아마존을 생각하면 브라질을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존 분지는 실제로 남아메리카의 9 개국에 걸쳐 뻗어 있습니다. 이는 정글을보기 위해 브라질에서 비싼 여행을 할 필요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예산에 정통한 여행자의 경우, 볼리비아는 유역을 확인할 수있는 놀라운 (그리고 저렴한) 대안을 공급합니다.

더 저렴하고 혼잡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브라질만큼 생물학적으로 다양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볼리비아에서 놀라운 아마존 경험을 갖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어디서 시작합니까?

볼리비아 아마존으로의 여행의 출발점은 Rurrenabaque의 마을입니다. 투어에 가입하는 것이 간단하며 La Paz에서 개발중인 예약보다 저렴합니다. 또한 작은 마을이기 때문에 몇몇 여행 기관을 확인하는 동안 밤에 약 $ 5-10 USD의 게스트 하우스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아마존을 확인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팜파스

팜파스 투어는 가장 저렴한 옵션이며 악어, 다람쥐 원숭이, 거대한 설치류 카피 바라를 포함한 가장 야생 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팜파스는 정글의 깊은 곳이 아닌 아마존 분지의 가장자리에있는 습지 사바나이기 때문에 당신이 상상했던 클래식 아마존 정글 경험이 아닐 수도 있지만, 나무가 부족하다는 것은 야생 동물을 발견하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모든 여행 사업자는 거의 비슷한 2 박/3 일 여행을 약 75 달러에 공원 입장료 (약 $ 20 USD)로 운영합니다. 투어에는 일반적으로 모든 교통, 음식 및 가이드가 포함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므로 기본 숙소와 식사 (간식을 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를 기대하면 저비용 운영자를 선택하면 가이드가 가장 잘 지배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이드는 전반적인 경험에 매우 중요하므로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를 가진 회사를 주변에 요청하십시오.

정글로 3 시간 동안 지프를 타고 지나간 후에는 전동 카누로 옮기고 강을 따라 3 시간 동안 롯지로 이동합니다. 강 여행은 우리가 놀라운 양의 야생 동물에 가까워지면서 우리에게 하이라이트였습니다. Egrets, Herons, Roseate Spoonbills, Blue Kingfishers, Eagles 및 Hoatzin (파란 얼굴과 뾰족한 머리카락이있는 꿩 같은 새)와 같은 모든 새가 우리 주위에 날아가서 중첩되었습니다.

리버 사이드 캠프는 나무들 사이의 고요한 분위기에 있으며, 많은 야생 생물 냄새가 나는 기회가 있습니다 (원숭이들이 내 방으로 들여다 보았습니다!). 숙박은 줄기에 공유 된 나무 오두막에 있으며, 당신은 울부 짖는 원숭이의 소란스러운 소리로 깨어날 것입니다. 발전기는 오후 10 시까 지 전원을 공급하므로 해먹에 부딪 히고 강의 일몰을 볼 때 차가운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Pampas Tours는 매우 경제적 인 가격으로 많은 야생 동물을 볼 수있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여행 사업자를 매우 신중하게 선택하고 야생 동물, 특히 Anacondas를 만지거나 먹이를주지 않도록하십시오.

2. 정글

훨씬 더 고전적인 아마존 경험을 보려면 정글 투어를 선택하십시오. 정글에서 에코 러지에 머물면서 그곳에서 활동을 할 수 있지만 비싸 질 수 있습니다. 우리 (나의 나머지 절반과 I)는 Serere Lodge로 Madidi Travel과 함께 2 박/3 일 여행에 대해 각각 $ 207 USD를 지불했지만, 크고 편안한 방갈로, 훌륭한 음식, 매우 전문적으로 달리는 여행을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여행의 수입 이이 지역의 보존 작업으로 돌아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팜파스 여행의 가격은 3 배가되지만 브라질에서 비슷한 경험을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Serere Lodge는 3 시간의 카누를 타고 정글을 통해 짧은 여행으로 도달합니다. 캠프 옆의 호수에서 카누 여행을 포함하여 다양한 활동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밤에는 카이만의 빛나는 붉은 눈을 볼 수 있습니다), 정글에서 낮과 야간 여행, 피라냐 낚시, 견과류에서 보석을 만들고, 보석을 만들고, 씨앗.

정글 트레킹은 열과 습도에 피곤하며 팜파스보다 훨씬 더 많은 모기가 많이있었습니다. 야생 동물을 발견하는 것은 훨씬 더 힘든 일입니다. 몇 시간을 보내고 원숭이 한 명을 볼 수 없었습니다.팜파스에서 수십 명이 지나갔습니다. 화려한 거미와 거대한 벌레를보고 나무와 식물의 의약 용도에 대해 배우는 것은 흥미로 웠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정글에있는 평화, 특히 해먹의 안락함에서 많은 야생 동물을 보지 못하더라도 즐거움을 얻었습니다.

Pampas Trips와 유사한 가격으로 훨씬 더 기본적인 숙박 시설을 갖춘 더 저렴한 정글 투어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가이드를 별도로 고용하고 정글에서 트레킹하고 야영을 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이렇게하면 돈을 절약하고 아마도 훨씬 더 진정한 경험이 될 수 있지만 정글의 조건은 어렵 기 때문에이 트레킹 중 하나를 가볍게 수행하지 마십시오.

예산과 시간이 있다면 팜파스와 정글 여행을 모두 추천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팜파스 또는 고전적인 정글 경험에서 야생 동물을 발견해야합니다.

볼리비아 아마존을위한 10 가지 여행 아이디어

La Paz의 Rurrenabaque에 끔찍하고 울퉁불퉁 한 30 시간 버스를 타거나 눈 덮인 산맥을 가로 질러 35 분 거리에있는 35 분 거리를 타고 정글로 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Amaszonas와 함께 편도 $ 75에 날아 갔지만 TAM은 조금 저렴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10 달러짜리 버스 승차감은 당신에게 돈을 절약 할 것이지만, 당신의 정신에 대한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Skyscanner 또는 Momondo에게 최고의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볼리비아 아마존을 확인하기 가장 좋은시기는 강에 끌리는 야생 동물이 훨씬 더 많고 모기가 적은 5 월에서 10 월까지의 건기입니다.

Rurrenabaque에는 평판이 좋은 ATM이 없으므로 많은 현금을 가져 오십시오.

많은 여행 사업자들은 사진을 위해 포즈를 취할 수있는 아나콘다 헌트를 제공합니다. 이것들을 계속하지 마십시오. 야생 동물은 멀리서만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그들은 애완 동물이 아닙니다.

정글 여행은 팜파스 여행보다 훨씬 신체적으로 까다 롭기 때문에 신발과 적절한 하이킹 의류가 있어야합니다.

많은 가이드는 당신이 보는 많은 동물들과 가까이 있고 개인적으로 일어나도록 격려 할 것입니다. 자신의 안전을 위해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평판이 좋은 여행 사업자를 얻으려면 투어를 위해 약 $ 90-100 USD 미만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그 가격대 이하는 이상적인 것이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정글 투어를하고 있다면 방수 하이킹 부츠 나 신발을 착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따뜻해 질 수있는 가벼운 트레킹 옷을 입을 수 있지만 모기에 의해 공격하지 않도록 숨겨져 있어야합니다. 버그 스프레이도 가져 오십시오.

우리는 Indigena Tours와 함께 팜파스 여행을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심하게 조직되었고 음식 부품이 너무 작았으므로 추천한다고 말할 수는 없으며 가이드는 그다지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그들은 동물을 만지지 않았습니다. 여기서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Rurrenabaque에는 절대적으로 더 나쁜 여행 회사가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저렴한 여행이며,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습니다 (훨씬 더 비싸고 더 나은 옵션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너무 많은 야생 동물과 가까이 다가 갈 가치가있었습니다.

***
Amazon Jungle을 방문하는 것은 남미의 많은 여행자들에게 하이라이트이며 브라질에서 높은 비용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놓친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우리에게 볼리비아는 최고의 경제적 대안을 생산했습니다.
어쨌든 볼리비아로 향하고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놀라운 나라입니다!) 여기에서 아마존 여행을 고려해야합니다.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Erin McNeaney와 그녀의 파트너 인 Simon은 2010 년 3 월에 세계를 소유하고 영국을 떠나 세상을 영원히 여행했습니다. Never Ending Voyage 또는 Twitter 및 Facebook에서 모험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볼리비아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와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개의 검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로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호스텔을 호스텔 월드와 함께 가장 큰 재고와 최고의 거래를 할 수 있으므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 및 저비용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를 대비하여 상세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절약 할 최고의 회사를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길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사진 크레디트 : 1 – Kevin Jon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