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에 집 근처에 머무르는 5 가지 방법

은 다시 올해입니다. 휴일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집에서 멀리 사는 여행자 인 경우, 당신은 이번 시즌도 우리가 조금 더 감정적으로 얻는 경향이 있음을 이해합니다. 뿐만 아니라 누가 우리를 비난 할 수 있습니까? 친구뿐만 아니라 친구들이 모여 축제뿐만 아니라 서로의 회사를 즐기기 위해 모입니다. 우리가 그들과 함께 있었던 것뿐만 아니라.

여행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목적지 나 그곳에 도착할 수있는 것이 없습니다. 우리가 여행을 시작할 때 우리가 좋아하는 사람들을 떠나고 있습니다. 물론, 길을 따라 새로운 우정을 발전시키는 것은 항상 훌륭하지만, 우리는 멀리서도 우리를 계속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해서는 안됩니다. 여행은 훌륭한 경험이지만, 우리가 남겨 두는 사람들과의 연결 비용은 절대 할 수 없습니다.

종종 여행은 쉽지 않습니다. 한 나라에 사는 것이 항상 공원에서 산책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시간이 우리 친구가 아닙니다. 때로는 돈이 문제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그냥 잊어 버립니다. 바로 우리가 집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때에도 그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1. 연결을 잃지 마십시오.
2. 그들이 당신의 마음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하십시오.
3. 특별한 날짜를 기억하지 마십시오.
4. 엽서를 보내십시오.
5. 여행에서 무언가를 얻으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1. 연결을 잃지 마십시오.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끊임없이 쉽게 접근 할 수있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세계 로밍은 특히 오래 지속되는 여행의 경우 재산을 급등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휴대 전화가 서비스 서비스 제공 업체에 집으로 잠겨있는 경우 지역 SIM을 얻는 것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이제 전세계 통화와 관련하여 더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VoIP (Voice over IP) 서비스의 개발은 개인 (특히 여행자)이 우리가 세계 어디에 있든지 인생을 취할 수있는 곳에 도달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이 놀라운 앱 중 하나는 Wi-Fi 또는 3G/4G를 통해 링크 된 경우에 관계없이 개인이 전화를 걸고 전화를받을 수있는 새로운 혁신적인 앱인 Libon입니다. Libon에도. 전화뿐만 아니라 텍스트, 사진 및 전 세계 어디에서나 비디오 메시지를 즉시 보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Globe Bundle의 낮은 비용입니다. 저는 글로브 고객이자 대부분의 가정뿐만 아니라 친구도 있습니다. Libon을 사용하면 일반적인 요금의 일부로 모바일 또는 유선 전화 번호로 전화 통화를받습니다.

• USD 1.99의 경우 25 분
• USD 4.99의 경우 100 분
• USD 19.99의 경우 1000 분

분당 2 달러 센트입니다. 전세계 로밍보다 waaaaay 저렴합니다 (일반적으로 분당 1.2 또는 PHP 60 정도).

이것을 전세계 로밍과 비교하면 얼마나 절약 할 것인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바로 여기 >>

큰 차이. 이것은 마찬가지로 비용 충격에 대한 우려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좋아하는 것들과 연결되어있을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많은 것을 저장합니다.

2. 그들이 당신의 마음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하십시오.

여행하는 동안 여러 번, 무언가가 집으로 돌아온 누군가를 상기시킵니다. 함께 방문하는 꿈을 꾸었을 때 친구뿐만 아니라 친구 일 수 있습니다. 직원이 항상 일을하기 위해 사용한 항목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뿐만 아니라 형제 자매가 지역 식당에서 시도한 식사 일 수 있습니다. 태도가 당신이 아는 사람과 비슷한 사람이 더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당신이 그들을 생각 나게한다는 것을 이해하게하십시오. 그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그들에게 전화를 제공하십시오. 사진을 보내십시오. 큰 영향을 미치는 간단한 제스처 중 하나입니다.

3. 특별한 날짜를 기억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임의의 대상이나 장소가 아닙니다. 특별한 경우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멀리있는 것은 당신에게 사려 깊은 이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날짜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생일, 기념일, 졸업일, 추수 감사절 또는 휴일이 되려면 당신이 그들과 함께 정신적으로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엽서를 보내십시오.

Ngong Ping 엽서
어떤 사람들에게는 엽서를 작곡하는 것이 오래된 것입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여전히 엽서의 위치가 있습니까? 물론 있습니다.

무엇이든, 혁신은 엽서를 그 어느 때보 다 의미있게 만들었습니다. 예,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예,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이러한 이유는 수령인이 특별하다고 느끼는 이유입니다. 요즘 엽서를 얻는 것은 자주는 아니며, 우리가 할 때, 그것은 보통 우리에게 사랑하는 사람의 것입니다. 우리가 아무 의미가 없다면 아무도 엽서를 보내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5. 여행에서 무언가를 얻으십시오.

여기 필리핀에서 우리 문화의 일부는“Pasalubong”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여행에서 집을 가져 오기 위해 집을 가져 오는 아이템입니다. 사람이 이해하게하는 우리의 방법입니다.우리 여행 중 어느 시점에서 그들은 우리의 마음을 넘어 섰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우리가 아는 모든 사람을 위해 무언가를 얻습니다. 우리는 모든 친한 친구, 가족의 모든 구성원, 직장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Pasalubong을 가져옵니다. 따라서 우리가 돌아올 때 거대한 짐.

그러나 Pasalubong이 항상 비쌀 필요는 없습니다. 때로는 가장 이상적인 단순한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진정으로 생각 나게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완벽한 “Pasalubong”입니다. 우리가 집에 갈 때뿐만 아니라 그들은 우리가 기억했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Libon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AppStore 또는 Google Playstore에서 검사하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7 제품 여행자는 자주 포장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8 개의 내부자 팁 : 정확히 Piso Fare 항공편을 효과적으로 예약하는 방법

비행기 터미널 체크인에 사용한 신용 기록 카드를 가져와야합니까?

여행하는 동안 우리가 만드는 방법 : 인터넷에서 기회

Traveloka는 합법적입니까? 예! 바로 여기에 우리가 그것을 활용하는 6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Airasia ProMo & Piso Fare : 정확히 예약하는 방법 효과

Scoot와 함께 유럽, 몰디브로가는 저렴한 항공편을 예약하는 방법!

제안 식료품 점으로 최고의 휴가 오퍼를 예약하는 방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