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 여행이 발생하는 해

게시 : 2017 년 1 월 3 일 | 2017 년 1 월 3 일

사람들이하는 가장 전형적인 새해 결심 중 하나는 더 많은 여행을하는 것입니다. 체육관에 더 많이 갈뿐만 아니라 훨씬 더 잘 먹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그리고 다른 많은 결의안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최선의 의도로 시작하지만 동기는 일반적으로 실패합니다.

왜 그런지 물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뿐만 아니라 시간과 관련된 이유를 구성합니다. 그들은 시간이 부족하고, 인생이 길을 잃었고, 시간을 요구하는 것을 잊고, 일이 바쁘게 일했고, 충분히 구원받지 못했으며, 저렴한 티켓, Yada, Yada, Yada를 발견 할 수 없었습니다.

내일은 체육관을 치거나 피자를 제공하고, 더 많이 체크 아웃하거나, 그 저렴한 파리 여행을 발견하는 날입니다.

그러나 더 깊이 다이빙 할 때, 당신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커밋에 겁에 질려 있기 때문에 준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들은 반동을 점검하고 호텔을 찾아 보았을뿐만 아니라 가이드 북을 얻기 위해 서점에 갔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을 구매하는 것이 끝났을 때, 그들은 물론 호감을 느꼈을뿐만 아니라“조금 믿어 보자. 아마 내일.”

결국 수정은 어렵습니다. 당신의 안락 지대에서 벗어나는 것은 어렵습니다. 헌신적 인 정신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꿈을 진실로 바꾸면 일종의“Ohh f %% k, 이것은 일어나고 있습니다”순간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항상 흥분과 두려움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예!” 그러나 그렇게하는 것도 마찬가지로“어, 내가 무엇을 데려 갔습니까?” 감정.

두 번째로 비행기 티켓을 받으면 돌아 가지 않습니다. 당신은 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잠겨 있습니다.

곧 당신은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곳,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고 (어쩌면) 언어를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사실은“준비된 것”이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지금 예약”을 치는 것으로 믿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멈 춥니 다.

자, 여러분,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 모험감이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 블로그를 읽고 있습니까?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러나 시간 및/또는 돈? 이런 것들이 당신을 걱정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누군가가 실제로 지난 주에 이메일로 저에게 물었습니다.“사람들은 여전히 ​​여행이 비싸다고 믿는가?!”

내가 확인했을 때, 나는 내 컴퓨터에서 비명을 지르고 팔이 울부 짖으며 소리 쳤다. 왜 참으로? 그것은 정말 좋은 질문입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알아낼 수 없다! 그것은 나를 미치게합니다!”

모든 블로그, 잡지, 앱, 여행 해킹 웹 사이트 및 사이트를 제공하면 여행 비용이 드는 지속적인 신화가 지금까지 사라지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여행 = 비용이 많이 드는 호텔/리조트 휴가”의 나이에 자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해외 여행에 대해 구매력을 확보하는 국가의 다른 수백만 명에게는 여행이 여전히 사치입니다.

그리고 사치는 비싼 것과 동의어입니다.

그러나 어디에서 볼 수있는 곳을 이해한다면 항상 여행 거래가 있습니다. 2016 년에는 몇 가지 특별한 저렴한 요금이 보였으며 2017 년은 다르지 않습니다. (현재 유럽으로 향하는 미친 $ 400의 USD 왕복 항공편이 이상적입니다.) 또한 공유 경제 환경은 최근 몇 년 동안 성장하여 오래된 여행 게이트 키퍼를 우회하고 더 저렴한 여행을 위해 현지인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세상의 어딘가에 데려다 줄 것입니다. 저렴한 휴가를 발견하라는 요령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2017 년을 시작하고 해상도에서 벗어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된?

먼저, 비행 거래, 휴가 해적 또는 트릭 플라잉 웹 사이트 중 하나로 이동하십시오. 가고 싶은 위치로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둘째,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여행에 자신을 잠그십시오. 다른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약속합니다. 호텔, 포장, 일상 비용, 휴가 시간,해야 할 일 등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 많이있을뿐만 아니라 그 일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물류에 대한 우려.

셋째, 그게 전부입니다. 세 번째는 없습니다.

비행을 구입하여 약속을하면 나머지는 쉽습니다. 다시 한 번, 나는 여행자들로부터 들었습니다.“나는 여행에 대해 너무 염려했습니다. 나는 머리에 너무 많이 쌓아 올렸을뿐만 아니라 모든 ‘만약’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했지만 도로에 도착했을 때 모든 위치에 빠졌을뿐만 아니라 왜 내가 왜 불안한 지 궁금해했습니다.”

나는 특히 당신이 혼자있을 때 도약을하는 것이 무섭게 보인다. 나는 당신의 안락 지대에서 떨어지는 것이 불완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래 만화가입니다.

“Go”를 치는 기본 행위는 정신적 일을합니다!

하지만 바로 당신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가상 손입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도약하기 위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길을 따라 안심시키기 위해 거기에 있으려면, 두려움을 없애고, 모든 유형의 질문에 응답하고, 공급 지원을하십시오. (또한, 우리는 당신을 도울 사람들의 전체 지역이 있습니다!)

– 매트

하루에 $ 50에 세계를 여행하는 방법

내 뉴욕 팀ES Best-selling Paperback Guide는 세계 여행에 대한 최고의 여행의 예술을 습득하는 방법을 보여 주므로 구타 경로에서 벗어나 돈을 저축하고, 더 깊은 여행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BBC가 “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리는 귀하의 A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에서 바로 여기를 클릭하여 오늘 훨씬 더 읽으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트릭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세계의 항공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항공사를 검색하지 않으므로 항상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러 싶으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에 대한 최저가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활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 범위는 질병, 부상, 절도 및 취소로부터 확보 할 것입니다. 상황에서 상세한 보안이 잘못되었습니다. 나는 과거에 많은 시간을 많이 활용해야만하지 않고 여행을 떠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선호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보험 적용을 위해)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가장 좋은 회사가 활용하기 위해 자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활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수업 중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미국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해야 할 10 가지 최고의 일 [제안 된 투어 포함]미국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해야 할 10 가지 최고의 일 [제안 된 투어 포함]

곧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할 일에 대해 아래의 제안을 읽으십시오! Diana Robinson CC By-NC-ND 2.0의 사진 세인트 피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