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마 작가와의 인터뷰, William Friar

게시 : 2008 년 12 월 16 일 | 2008 년 12 월 16 일

이번 달의 인터뷰는 Moon Guidebook 작가 William Friar의 인터뷰입니다. 그는 파나마 작가이며 빠르게 개발 된이 나라에 대한 그의 통찰력과 미래에 매장에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유목민 매트 : 가이드 북 작가로 어떻게 끝났습니까?
William Friar : 이것은 가이드 북 작문에 침입하려는 개인을 실제로 성가 시게 할 것이지만, 출판사가 나를 발견하고 파나마에 대한 모험 여행 가이드 계약을 사용하기 전까지는 결코 생각조차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곳에서 자랐고 최근 파나마 운하에 관한 커피 테이블 책을 출판하여 내 신뢰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신문 기자 였는데, 이는 내가 쓸 수 있고 심지어 가끔 마감일을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급여는 한심했지만 어떻게 든 나는 매혹되었습니다. 나는 이제 파나마에 3 권의 책을 썼습니다. My Moon Handbooks Guide의 두 번째 판은 11 월에 나왔습니다.

나는 항상 각 프로젝트가 나의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계속해서 가이드 북 작문으로 돌아옵니다. 내 파트너는 영국 출신이며 우리가 결혼했을 때 몇 년 전에 결혼 손님을 위해 도시에 작은 가이드 북을 썼습니다.

가이드 북 작문은 사람들이 그것이 생각하고 싶어하는 것만 큼 매력적입니까, 아니면 열심히 일하고 노동 집약적 인 직업입니까? 노동 집약적 인 범주에 빠지는 것 같습니다.
실제 작업에 대해 화려한 것은 없습니다. 내가 도로에있을 때, 나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12 시간, 일주일에 7 일을 찌르고 있습니다. 그것은 명소, 레스토랑, 호텔, 세탁물, 버스 방송국 주위에 운전자를 인터뷰하는 데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나타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고 보는 모든 것은 직업의 일부이므로 절대 절대 꺼내지 않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에 대해 심각하다면, 당신은 또한 대학원생처럼 느끼는 많은 연구를합니다. 나는 신문, 인쇄되지 않은 역사, 환경 보고서, 영어와 스페인어로 웹 사이트를 가리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파나마와 같은 곳에서는 특히 모든 종류의 주제에 대해 견고한 정보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험 유형의 글쓰기를하고 있다면 인생도 약간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정글 하이킹, 강 래프팅, 무서운 작은 비행기로 날고, 도시의 멍청한 지역을 돌아 다니는 것과 같은 일을 6 개월 동안 보낼 수 있습니다. 짧은 휴가에는 재미 있지만, 매일 어리석은 일을하는 것은 당신에게 나쁜 일이 발생할 가능성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여행하는 동안 사람들과 친구가되면 재미 있고 천천히 그들에게 새벽이 내 직업은 그들이 생각했던 것만 큼 낭만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해먹에 부딪 히고 있던 Bocas del Toro 의이 사람을 기억하고 나에게 말했다.

그 말에 따르면 가이드 북 작가가되는 것은 때때로 폭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도로의 끝까지 여행을하고 가능한 모든 스케치 경험을 시도 할 의무가 없다면 결코 할 수 없었던 일을보고 해냈습니다.

인터넷이 사람들이 종이 가이드 북을 쓸모 없게 만드는 방식으로 여행 정보를 얻는 방법을 바꿀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인터넷은 이미 사람들이 여행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몇 년 전만해도 가이드 북에서만 얻을 수있는 가장 많은 곳에서 온라인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 쓰기를 민주화하는 것입니다. Tripadvisor.com과 같은 여행 검토 사이트를 사용하면 일부 가이드 북 작가의 판단에 의존하지 않고 많은 여행자 의견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책 작가를 가이드하는 도전이 특정 매체가 작문에 사용되는 것을 훨씬 뛰어 넘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일어날 일은 종이 가이드 북과 인터넷이 수렴되기 시작하거나 적어도 오늘날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이드 북은 서점으로 배송되기 전에 적어도 약간 구식입니다. 책을 출판하고 배포 할 때 지연 시간을 감안할 때 피할 수 없습니다. 물론 인터넷은 즉시 출판 및 배포를 허용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가이드 북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찾으면 유익한 삶이 확대됩니다. 인터넷은 또한 독자에게 전화 번호부보다 작은 저렴한 종이 가이드 북에 적합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콘텐츠, 이미지 및지도를 참조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제가해야 할 기본 중 하나는 파나마에 대한 My Moon Guidebook의 새로운 판을 위해 특별히 웹 사이트 (파나마 가이드 북)를 출시하는 것입니다. 섹션에는 정보를 얻는 즉시 파나마의 변경 사항, 문을 닫은 새로운 장소, 개설 된 새로운 장소, 가격 업데이트 등의 변경 사항을 나열합니다. 이 섹션은 형식화되어 여행자가 관심있는 것을 인쇄하고 원하는 경우 부록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당한 사진 갤러리로 구성되며 여행자에게 질문을하고 다른 여행자에게 추천을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나는 각 가이드 북에 개성이 있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LPS는 백패커에 판매되며 거친 가이드는 역사에 중점을 둡니다.Y와 문화 인 DK에는 훌륭한 3D 도면이 있습니다. 당신의 책의 성격은 무엇입니까?
Moon Handbooks 시리즈는 일반적으로 백과 사전과 실제 성격을 가진 두 가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맙게도 최근 몇 년 동안 그들은 강박 적으로 포괄적이지 못해서 멀어졌습니다. 문 핸드북은 여전히 ​​다른 시리즈보다 광범위한 예산과 관심사에 호소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이는 훨씬 더 좁게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제 훨씬 더 간결하고 지난 몇 년 동안 재 설계로 인해 저자가 각 목적지가 제공하는 최고라고 생각하는 것을 훨씬 쉽게 찾을 수있었습니다. 재 설계가 책을 훨씬 더 매력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었다 고 생각합니다.

내 달의 달 안내서를 위해 독자들은 파나마에 대한 나의 진정한 사랑과 그것이 제공 해야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판매 할 사람들의 장소에 대해 많은 과대 광고가 있고, 일반적으로 부동산이나 휴가 자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삭감하려고 노력합니다. 사람들은 무엇을 기대 해야하는지에 대한 현명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의 경험에 훨씬 더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여행자가 장소 나 경험을 피해야한다면, 나는 그들에게 곧바로 말할 것입니다. 나는 또한 파나마와 같은 나라를 즐기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유머 감각과 관용으로 글을 쓰려고 노력합니다.

파나마는 현재 큰 휴가 목적지가되었으며 인기있는 퇴직 목적지가되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좋은 것으로 간주합니까? 관광의 이러한 증가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무엇입니까?
파나마는 여전히 코스타리카의 방식으로 관광객들과의 오버런과는 거리가 멀다. 당신이 전적으로 자신에게 가질 수있는 해변이나 섬을 찾거나 파나마 인들도 거의 보지 못한 마을에서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나마는 절대적으로 이륙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자연의 호소와 놀랍도록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볼만한 것이 많으며 주변에 쉽고 저렴합니다. 퇴직자들은 상대적으로 경제적이며 깨끗한 물, 좋은 인프라, 달러 경제, 훌륭한 의료 서비스 및 즐거운 기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곳으로 이사하고 있습니다. 외국인의 모든 유입은 불가피하게 찢어지는 것과 범죄가 증가 할 수 없으며, 파나마는 그 중 일부를 보았지만 그 중 일부는 거의 두려워하지는 않았습니다.

건축이 번창했다. 내가 Bocas del Toro에 마지막으로 있었을 때, 나는 노동자들이 해변 모래를 삽입하여 밤낮으로 픽업으로 삽질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불법이지만 불만은 효과가 없었습니다. 파나마가 조심하지 않으면 탐욕, 부패 및 단기 사고는 훌륭한 자연의 매력을 파괴하여 매력적인 장소가 될 것입니다.

파나마는 여전히 나쁜 랩을 얻습니다. 미국인의 대다수는이를 80 년대의 위험한 나라로 본다. 더 많은 미국인들이 지금 거기에가더라도 왜 그 신화가 그렇게 오랫동안 영속 되었는가?
많은 미국인들이 파나마의 이미지가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아는 유일한 것은 거기에 일종의 운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Gringos가 이미지, 코카인, 뱀, 열대성 질병 및 Noriega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왜 그 이미지가 아직 변경되지 않았습니까? 부분적으로 파나마는 스스로를 홍보하는 일을 한 일을했기 때문에 관광을 장려하는 것에 대한 감정이 여전히 혼합되어 있습니다. 파나마 인들은 파라다이스를 난파하는 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관광은 관광객과 농업에 의존하는 경향이있는 이웃보다 경제에 훨씬 덜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파나마는 중앙 아메리카에서 가장 부유 한 나라입니다. 그것은 국제 은행 부문,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자유 무역 구역, 선박 등록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농업은 경제의 작은 부분이며 관광은 비교적 새로운 벤처입니다.

또한 미국인이 충분하지 않은 미국인이 여행을 떠나 파나마가 정말 좋아하는 것에 대한 단어를 전파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아직 팁을주지 않았습니다. 여행자들은 순간의 트렌디 한 장소로 몰려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코스타리카가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을 때, 모두가 그곳에서 홍수를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는 현실에 관계없이 나쁜 PR에 실제로 불완전합니다. 두 나라를 아는 사람들은 파나마가 더 많은 것을 제공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으며, 확실히 관광지가 훨씬 덜합니다. 그러나 그 현실이 과대 광고를 제거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파나마에서 꼭 봐야 할 세 가지를 골라야한다면 무엇이 될까요?
먼저 파나마 운하. 그것은 실제로 세상의 놀라운 일이며 끝없이 매혹적입니다. 세상에는 그와 같은 것이 없습니다.

두 번째는 Bocas del Toro Archipelago입니다. 캐리비안 제도 그룹 인 Caribbean Islands 그룹은 훌륭하고 균질화되지 않은 펑키 한 매력이 있습니다. 국제 백패커의 보헤미안 목적지가되었지만 조용한 해변으로 파트너와 해먹으로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셋째는 서부 고원, 특히 보케 마을입니다. 놀라운 기후와 정원 SE가 있습니다.많은 외국 퇴직자들에게 호소력이 있지만 세계적 수준의 강 래프팅, Quetzal 스포팅 및 거대한 국립 공원과 같은 자연스러운 명소도 있습니다.

그의 가이드 북에서 또는 트위터 @Panamaguide에서 그를 팔로우하여 William Friar와 Panama에 대해 더 많이 읽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의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보여 주므로 구타 경로를 벗어나 돈을 절약하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BBC가“예산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오늘 읽기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와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무르려면 Guesthouses 및 Hotels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Booking.com을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를 대비하여 상세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많은 시간을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필리핀 Siargao Island필리핀 Siargao Island

에있는 최고의 저비용 호텔 목록필리핀 Siargao Island (###)에있는 최고의 저비용 호텔 목록 (###)은 모두 배낭 여행 및 서퍼의 장비 준비이지만 아직 어디에 머무를 곳을 결정할 수 없습니까? Siargao에서 최고의 저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