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나다에 사는 방법이 우리의 삶을 바꾸 었는지

나는이 기사를 쓰면서 바람이 야자수를 좌우로 날려 버리고, 여분의 개는 테이블 아래로 말리고, 태양이 내려지고, 빛나고 있습니다. 작은 검은 새들이 밖에서 삐걱 거리고 있습니다.

그레나다는 7 개월이 조금 넘게 카리브해 낙원이었으며 곧 작별 인사를하고 다음 모험으로 나아갈 시간이 될 것입니다. 그레나다에는 할 일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심지어 표면을 긁는 것처럼 느끼지 않습니다!

그레나다에있는 우리 정문에서 그 시야를 좋아해야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머물면서 우리에게 휴식을 취하고 집중하고 노트북 라이프 스타일과 웹 사이트에 대해 진지하게 얻을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그레나다에 사는 것은 많은 것들에 대한 우리의 눈을 열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우리의 삶을 변화 시켰습니다.

우리는 이제 위치 독립적입니다

우리는 최근에 우리의 위치 독립 라이프 스타일을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썼고,이 열대 낙원에 살 때까지 아직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많은 여행을했지만, 그렇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신을“위치 독립”이라고 불렀을 것입니다.

“일이 더 이상 장소가 아니라면 어떨까요?”

우리는 아래의 영감을주는 비디오 에서이 인용문을 좋아합니다.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생각하고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방식의 변화로 인해이 삶의 방식은 예외보다는 빠르게 표준이되고 있으며, 우리는 환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곳에서 일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샘플링 할 수 있었으며 완전히 푹 빠져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랩톱만으로 해외에 사는 것이 어떤지 알았으므로 이것이 우리가 살고 싶은 라이프 스타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참조 : 놀라운 숙박 옵션을 찾고 계십니까? 섬의 부티크 럭셔리 리조트 인 Mount Cinnamon Grenada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이제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우리는 프리랜서 작문 경력이 마침내 시작되었다고 말하게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우리의 성공을 일시적인 뿌리를 내려 놓으면 다양한 온라인 회사에 다가 갈 시간이 있다는 단순한 사실에 기인합니다.

3-5 일 정도마다 이동하는 동안 우리는 일반적으로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글을 쓰지 않고 웹 사이트와 함께 추가 작업을 수행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기사, 네트워킹 및 소셜 미디어를 작성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레나다에 사는 것은 우리에게 도로의 염소를 포함하여 다양한 장소에 앉아서 훌륭한 내용을 쓸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이제 우리의 주요 소득원이라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프리랜서 글쓰기에서 여행에 대한 충분한 돈을 벌고, 행복한 생활 방식을 살고, 은행에 돈을 넣었습니다.

완벽한 사무실
우리는 주택 자리 / 애완 동물을 좋아합니다

우리가 해외에 앉아 집에 앉아있는 집을 시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우리는 우즈베키스탄에있을 때 웹 사이트 신뢰할 수있는 하우스 시터에 합류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집에 앉아 있고 애완 동물 앉아있는 것이 우리가 다음에 한 일이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레나다 섬에서 달콤한 여분의 개를 돌보는 환상적인 제안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둘 다 감격했습니다. 우리의 명백한 대답은“예!”였습니다. 우리는 처음에는 긴장했지만, 비행기가 카리브해에서 여기에 닿 자마자 우리는 주택 소유자를 만났고 여분의 여분을 만났을 때, 우리는 우리가 여기로 이사하기로 동의하는 데 올바른 선택을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의 포쉬, 잘 관리 된 여분의 개,… 그는 그의 팬을 사랑합니다!

애완 동물 좌석은 우리가 해외 여행과 생활비를 상쇄 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이었습니다. 그레나다에서의 생활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숙박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상당한 보너스였습니다.

이 유형의 여행은 또한 우리에게 지역처럼 살 수있는 기회를 주었고,이 나라에 대한 느낌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애완 동물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분명히, 우리의 유목민 생활 방식은 이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애완 동물을 섭취함으로써 우리는 지난 7 개월 동안 개 회사를 즐길 수있었습니다. 여분의?

애완 동물 시터가되는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평화와 휴식을 찾았습니다

국소 국가에 사는 데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분위기는 느긋하고 바다가 진정되고 정글을 통과하는 산책은 평화 롭고 사람들은 느리게 진행되는 섬 시간에 운영됩니다 (때로는 서양인들에게는 낙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 모두가 배울 수있는 것입니다!)

카리브해에 사는 것은 우리가 근처의 자연이있는 조용한 마을에있는 것을 즐긴다는 것을 실제로 깨달았습니다. 영혼에게 좋고 우리는 여기에서 살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우리가 평화로 자신을 둘러싸고 시간을 보내는 고요한 장소를 찾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웹의 방향을 찾았습니다ITE

지난 7 개월 동안 도로에서 염소와 함께 가져 가고 싶은 방향을 반영하고 실제로 생각하는 것은 귀중한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여전히 배낭 여행자입니다. 물론 우리는 여전히 세계를 여행 할 것이지만 이제는 여행을 라이프 스타일로 바꾸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여행이 끝나지 않아도된다는 것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위치 독립적 인 위치와 도로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기사를 쓸 계획입니다. 우리는 이야기, 비디오 및 정보 기사를 통해 당신에게 영감을주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또한 여기에서 우리 시리즈 시리즈 Goatlife TV를 시작했으며, 우리의 좋은 친구 Darryl에 의해 그렇게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당신이 우리를 더 잘 알게되고 우리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을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볼 수있는 훌륭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지털 유목민이거나 직접 일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더 많은 자유 시간이 있습니다. 하루 중 어느 시간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해변에 갈 수 있습니다! 요일의 요일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친구들과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삶에서 너무 즐거움을 가져서 말씀을 전했습니다.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의 여행 스타일이 바뀌 었습니다

우리는 느린 속도로 여행을 즐기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한 달 동안 아파트를 빌리거나 몇 주 동안 집에 앉으면 서 속도를 늦추고 웹 사이트에서 시간을 올바르게 보낼 수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느리게 받아들이는 또한 우리는 사람들과 연결하고, 우리가있는 나라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그리고 현지 언어)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우리 자신을 위해 식사를 요리하고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가끔 장미 냄새를 맡는 것이 좋습니다!

Grenada 감사합니다!

우리가 간신히 들었던 섬으로 이사하고, 처음으로 해외에서 애완 동물 사냥을하고, 블로그에서 완전히 살려고 노력하는 데 많은 용기가 필요했지만 우리가 할 수 있었던 최고의 움직임! 남부의 남부에 살고있는 앤 틸리 스의 남부에 사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었으며, 중앙 아시아와이란을 통과 한 대담한 여행 후에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은 바로 우리가 필요했습니다. 이 작은 나라는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마음 속에 영원히 특별한 자리를 잡을 것입니다 …

인생, 여행 방식 또는 사업에 대한 전망을 완전히 바꾸는 곳에서 살았던 적이 있습니까?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좋아? 그것을 핀! ?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겨울철겨울철

로 만들기위한 10 대 차량 여행 보안 아이디어는 이제 2 월이지만 겨울철은 곧 우리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온 경우 봄의 어떤 유형의 징후를보기 전에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