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 : Hostels가 아닌 비용 효율적인 숙박 시설

어드벤처 인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이번 주에는 호스텔 장면을 수행 한 사람들을위한 장기 여행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 케이트,

나는 올해 7 월에서 10 월경 영국, 아일랜드 및 스코틀랜드를 여행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돈은 제한적입니다. 나의 가장 큰 비용은 숙박 시설입니다. 나는 53 세, 혼자 여행을하고 실제로 백패커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지는 않지만 그것이 유일한 방법이라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제 질문은 숙박 방식으로 무엇을 추천 하시겠습니까?

나는이 질문과 관련 될 수있다. 호스텔을 머무르는 것만 큼 많은 멋진 추억이 나이가 들수록 더 오래 기숙사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나는 내 개인 정보와 내 공간을 좋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소식은 호스텔과 배낭 여행이 싸구려를 여행하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다음은 권장하는 숙박 방법입니다.

단기 임대. 이것은 지난 2 년 정도의 가장 큰 여행 동향 중 하나입니다. 단기 임대는 항상 아파트 또는 빌라 렌탈 형태로 이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시장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장소를 임대 할 수 있습니다. 에어 비앤비에서 가장 큰 선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가입하면 첫 체류를 25 달러 할인합니다!).

소파에서 충돌하는 것부터 자신의 침실을 갖는 것에 이르기까지, 아파트 전체를 임대하는 것, 일반적으로 호텔의 가격의 일부에 훨씬 더 편리하게 사람들의 집에서 객실을 임대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월드. 사이트의 이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B & B, 간단한 게스트 하우스 및 기타 비 전통적인 숙소와 같은 호스텔 이상의 호스텔 이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호스텔이 20 대를위한 야생 파티 장소는 아닙니다. 많은 호스텔은 조용하고 개인 및/또는 패밀리 룸이 있으며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나는 약 1 년 전에 그런 호스텔에 머물렀다.

소파 서핑. 아직 노크하지 마십시오. 소파 서핑은 엄청나게 다양하며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팔을 벌려 환영합니다. 부부 나 나이에 가까운 누군가와 함께 소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소파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에어 비앤비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자신에게 방을 가질 수 있습니다. 무료로!

앞으로 더 많은 계획이 필요한 옵션이 더 많지만 여전히 훌륭합니다.

홈 교환. Kate Winslet가 Cameron Diaz의 Hollywood Mansion을 위해 귀여운 영어 별장을 교환했을 때 영화 The Holiday를 보셨습니까? 그냥 그렇게. 당신은 집, 애완 동물, 자동차, 모든 것을 교환합니다. 여기서 시작하십시오.

주택. 집을 기꺼이 돌보고 자주 몇 명의 모피 생물을 돌보고 있다면 주택을 고려하십시오. 내 친구 Dalene과 Pete of Hecktic Travels는 전 세계에 집을 가지고 있으며 주택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를 썼습니다.

세상은 싸구려를 장기적으로 여행 할 수있는 방법으로 가득합니다. 영국, 아일랜드 및 스코틀랜드에서 훌륭한 시간을 보내십시오!

불타는 여행 질문이 있습니까? “Ask Kate”라는 주제와 함께 Kate [At] Adventurouskate [Dot Com]에게 여행 질문을 이메일로 보내십시오. 다음 주에 당신의 것이 사용될 것입니다!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미국 조지아 주 사바나에서해야 할 10 가지 최선의 방법 [제안 된 투어와 함께]미국 조지아 주 사바나에서해야 할 10 가지 최선의 방법 [제안 된 투어와 함께]

곧 사바나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Savannah에서 할 일에 대한 우리의 아이디어를 아래에서 읽으십시오! Nicolas Nova CC By-NC 2.0 Want의 사진 사바나의 역사적인 도시를 탐험하지만 어디로 가야할지

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

베트남 Hoi An의 매력을보고 싶습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호이에서 수행 할 것들에 대한 제안을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Unsplash에서 Peter Borter의 사진 고대 도시를 체크 아웃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베트남의 호이는 방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