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발견 할 수있는 8 가지 미식가 기술 : 바텐더, 커피 양조, 파스타 만들기 등!

Covid-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느리기 위해 구매에있는 이웃 검역소의 적용을 고려할 때, 우리는 집에서 우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갑자기 인터넷 피드에서 우리는 그들이 구운 음식을 나누거나 요리 한 음식을 공유하는 친구들로 가득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마지막으로 우리가 오랫동안 따로 마련한 일자리를 방법을 방법을 방법으로 가질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방 공간에서 미개척 기술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할지 이해하지 못하면 인터넷에서 많은 리소스를 발견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블로거 및 기술 공유 웹 사이트는 인터넷 과정에서 무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Klook과 Arigato Japan도 마찬가지로 집에서 할 수있는 음식 관련 DIY 워크샵을 포함한 가정 기반 경험을 소개했습니다.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세부 사항과 책을 볼 수있는 링크를 제공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기본 바텐더
인터넷 클래스 바우처에서 커피 양조장
기본 베이킹
기본 요리
DIY 허브 원예
녹차 양조
파스타 만들기
기본 음식 도금 기술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hytube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기본 바텐더

이제 많은 지역이 주류 금지를 해제하고 있기 때문에 혼합 음료 애호가가 기뻐하고 있지만 대량 사건이 여전히 금지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집에서 자신의 음료를 조화 시키십시오!

온라인으로 많은 바텐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Klook의 One은 기본적인 바텐더 기술을 보여줌으로써 기본 혼합 음료를 만드는 방법을 정확하게 보여줄 것입니다. 전문가 강사/바텐더의 리드를 준수합니다.

반면에 Arigato Japan은 혼합 음료 연결 경험을 사용합니다.

건배!

✅ klook bartending 프로그램을 예약하십시오!

Arigato Japan Mixed Drink Experience를 예약하십시오!

인터넷 클래스 바우처에서 커피 양조장

KLOOK가 제공 한 사진
안녕하세요, 커피 중독자! 커피에 대한 당신의 이해를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레벨 업을 원하십니까? 이 커피 양조 스타터 세트는 마찬가지로 토요일 오후 2시-오후 3시 30 분)에 온라인 수업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클래스 루틴을 선택하고 경영진과 조정하십시오. 세트-목요일과 금요일에만 픽업 날짜를 선택하십시오.

✅ 인터넷 클래스 바우처에서 세트 +를 받으십시오.

기본 베이킹

베이킹은 검역소가 구현되었다는 점을 고려하여 가장 두드러진 오락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우리의 사료는 예기치 않게 패스트리뿐만 아니라 빵의 퍼레이드가되었습니다! Ube-cheese Pandesal은 트렌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전형적인 재료, 정확히 상호 작용하는 방법, 그리고 어떤 도구를 활용할 것인지를 포함하여 베이킹의 기본을 발견하려면, 강의에 대한 인터넷 베이킹 수업에 대한이 무료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초콜릿과 패스트리를 좋아한다면 Klook에 Auro ‘s House Baker의 세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세트에는 다크 초콜릿 동전 (1kg), 밀크 초콜릿 동전 (1kg), 화이트 초콜릿 동전 (1kg) 및 카카오 펜촉 (150g)이 포함됩니다.

KLOOK가 제공 한 사진
베이커 (재향 군인 또는 초보자)의 경우 Metro Manila의 어느 곳에서나 거주하는 경우이 세트를 집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Klook과 함께 세트를 예약 할 때 특별한 디저트 레시피를 받으십시오.

✅ 초콜릿 홈 베이커의 세트를 여기에 받으십시오

기본 요리

Instructables에서 제공되는 인터넷 프로그램의 또 다른 무료는 요리 수업입니다!

물론 요리 기관에 등록하는 것보다는 요리 경력에 필요한 모든 기술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을 파악하거나 물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인터넷 과정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다루는 몇 가지 주제는 나이프, 팬 프라이, 스튜, 로스팅 및 더 많은 주제를 사용합니다.

그건 그렇고, 식물성식이 요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Plant Power의 Buddy Celine Murillo는 식물 기반 성분을 사용하여 식사를 어떻게 준비하는지 정확하게 공유합니다.

동물 스핀 오프 구성 요소를 식물 기반 구성 요소로 비디오로 대체 할 수있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보십시오. 마찬가지로 Instagram 계정에서 그녀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

DIY 허브 원예

KLOOK가 제공 한 사진
많은 사람들에게 원예는 치료입니다. 이 동네 검역소에서 일부는 시간을 통과하거나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원예에 의존했습니다. 미식가는 자신만의 식용 허브 가든 세트를 가질 수있을뿐만 아니라 집에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어 기쁩니다 (메트로 마닐라 지역 만). 이 5 가지 번들 옵션에서 선택하십시오.

이탈리아 요리 번들

아시아 요리 번들

티 타임 묶음

스테이크 조미료 번들

샐러드와 장식 묶음

✅ 정원을 여기로 세우십시오

Klook 외에도 MNL Grow Kits도 마찬가지로 대도시 원예를 촉진합니다. 개념 (및 태그 라인) #SeedtheDifference 1 개의 플랜트 매번 p필리핀에서 처음으로 유기농 공장 키트를 탄생했습니다. 그들의 제품에는 허브 키트와 유기농 재배 키트 카테고리의 야채 키트가 포함됩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 다른 제품 목록, 식물 재배 방법, 주문 및 픽업 가이드 라인에 대해 검사 할 수 있습니다.

녹차 양조

Arigato Japan이 제공 한 이미지
Arigato Japan은 온라인 친환경 차 양조 세션 인 집에서 편안하게 사람들이 일본을 경험할 수있는 대화식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친환경 차는 문화의 중요한 부분뿐만 아니라 일본의 중요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 경험에서 이것에 참여하면 친환경 차의 가치, 정확히 준비하는 방법, 올바르게 양조하는 방법, 그와 짝을 이루는 가장 좋은 음식 및 기타 유용한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팁. 일정의 경우 적절한 시간 동안 시간대를 검사하십시오. 그러나 웹 사이트에는 시간대 변환기가 있기 때문에 우려하지 않습니다.

∎ 여기에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파스타 만들기

지시자들은 마찬가지로 파스타 제작의 기초를 발견하려는 사람들을위한 인터넷 프로그램에 대한 비디오 기반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스타는 전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코스가 끝나면 요리 소스 외에 반죽을 반죽하고 반죽을 반죽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발견 할 수 있어야합니다. 기본 표준 Tagliatelle에서 훨씬 더 복잡한 라비올리에 이르기까지 다른 종류의 파스타를 결정하고 결정합니다.

기본 음식 도금 기술

요리 교육 연구소는 식품 도금의 필수 측면을 설명하고 설명합니다. 맛있는 식사를하는 것 외에도 기본 도금 원리로 시각적으로 식욕을 돋우는 음식을 만드십시오. 여기에는 구성, 균형, 모양 및 구조가 포함됩니다. 모든 요소/주제가 끝날 때 아이디어를 기록하십시오.

Yosh Dimen의 추가 단어
2020 • 5 • 29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youØ킬 brement

관련 게시물:

마노 칸 컨트리 : 필리핀 바콜로드 시티에서 가금류를 먹을 곳

Kainan Sa Dalampasigan : Batangas Nasugbu에서 먹을 곳

Manos Greek Taverna : Philippines의 Tagaytay City에서 먹을 곳

일본에서 먹는 음식 10 개

후쿠오카에서 저렴한 음식을 먹을 곳

집에서 할 수있는 12 개의 간단한 핫도그 레시피!

집에서 시도 할 수있는 10 개의 간단한 메리 엔다 레시피!

집에서 빨리 시도 할 수있는 10 개의 아이스크림 레시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크리스탈 비치 리조트와 anawangin cove, Zambales : 우리의 일정과 예산 계획 (비오는 계절)크리스탈 비치 리조트와 anawangin cove, Zambales : 우리의 일정과 예산 계획 (비오는 계절)

우기 동안 여행을 계획 할 때 많은 사람들이 해변을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100% 정직으로 우기에도 모래와 바다와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Zambales가 왜